2010년 2월 14일 일요일

20091219 - 생후438일 : 한솔양과 함께한 사이판여행 마지막날, 사이판 FIESTA 리조트, 맛집 긴파치, 맛집 컨츄리 하우스, 맛집 청기와, LG트윈스 박명환 선수랑 사진찍기

20091219 - 생후438일(토)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사이판에서의 마지막날
  2. LG트윈스 박명환 선수와 사진찍은 한솔양


4일밤을 묵었던 리조트 가는길


우리가 묵었던 피에스타 리조트 - 수영장이 작아


여유있게 잠을 청하고 있는 사이판 고양이. 팔자가 늘어짐


리조트 앞 거리


맛집중 제일 맛있었던 레스토랑


랍스타 먹었던 모비딕 맛은 있으나 좀 비쌈.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비싸고 맛은 그닥 없다는...


참치회 먹었던 청기와.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맛난 참치회를 먹을 수 있다. 추천 맛집


짐을 꾸리고 내려와 가이드 아저씨 만나기 전까지 재미있는 놀이하면서 기다리는 한솔양


엄마랑 재미있게 게임도 하고. ㅋㅋ 벌써 어린이가 다된 한솔양


LG트윈스 야구선수단과 같은 리조트에 묵어 유명한 선수들 많이 볼 수 있었다.
박명환 선수 너무 푸근하고 친절해요. ^^; 급 팬이 되었다는 ㅋㅋ


자세 좋고...


아빠~~ 저 잘하죠?


재미난거 너무 많아 신난 모녀~~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사이판 여행기를 한달에 걸쳐 올리다니...
솔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고요. 솔이엄마, 솔이아빠도 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다.
또한 새로운것에 도전을 위해 준비도 하고 있답니다. 궁금하시죠?
이웃님들 2010에도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9개:

  1. 좋은 여행이 되셨겠군요



    솔이님도 좋은 설 보내십시오...가 아니라..



    지금 여행 중이신데.. 조심히!

    답글삭제
  2. http://beautyblog.kr/tc/76



    여성 다이어트에 탁월한 한방미용음료 체험단

    블로그이벤트를 내일까지 진행중이예요ㅎㅎ

    참여만 하시면 누구나 다이어트한방음료 20팩을

    무료로 맛보실수있어요^^

    답글삭제
  3. 이야~솔이 오랜만에 보네요! 하긴 제가 블로그 자체를 매우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서리...^^;; 예쁘게 많이 자란 모습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4. 너무 오랜만입니다.

    설 잘 보내셨죠?



    2007년 이맘때 신혼여행을 사이판으로 갔었는데

    그때 박명환 선수하고 봉중근 선수하고

    면세점에서 만났었습니다. ㅎㅎ 사진은 봉선수랑만



    박선수는 제 고등학교 선배라지요(박명환 선수는 저를 모름)

    답글삭제
  5. 솔이 참 잘 자라고 있군요.^^

    설 연휴는 잘 보내 셨습니까? 요즘 너무 정신 없어서 이제사 찾아 왔군요..ㅎ

    답글삭제
  6. 한참 솔이 모습이 안 올라와서 내내 걱정했답니다.

    건강한 모습보니 반갑네요.

    솔이 엄마 아빠도 잘 지내고 계시죠?

    답글삭제
  7. 많이 바쁘신 가봐요. 사이판 여행이 두달 전이었으니 솔이도 그새 또 많이 컸겠어요. 솔이의 커가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답글삭제
  8. 아우~ 한동안 솔이 소식이 안 올라와서 걱정했었어요^^ 솔이엄마, 아빠님도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9. 저도 한 4년쯤 전에 아이가 지금 솔이보다 조금 더 어릴때 사이판 갔다왔었어요. 솔이네 가족들도 사이판을 다녀왔군요. 왠지 반가운데요.



    지금은 또 멀리 가신 듯 하네요. 부디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