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1일 일요일

20100220 - 생후501일 : 가족 필리핀 어학연수 2일째, 아얄라 센터에서 장보기, 생활비(물가), 세부 elsa 어학원

20100220 - 생후501일(토), 필리핀 어학연수 2일째

오늘 있었던 일
  1. 어제 비행기가 연착되어 밤 12시에 출발 새벽 4시에 도착. 픽업도움을 받고 숙소로 도착후 아침에 잠듬. 완전 피곤
  2. 주말마다 어학원에서 운영하는 셔틀을 타고 아얄라쇼핑몰(ayala)에서 장보기
필리핀 생활비용(원화)

[Ayala] 수박 1/4 732
[Ayala] 감자 301
[Ayala] 브로콜리 535
[Ayala] CEFEDO 우유 1l 1,782
[Ayala] MAUNA 두유 500ml 753
[Ayala] SUMMIT 미네랄 워터 427
[Ayala] ANCHOR 체다 치즈 2,797
[Ayala] NESTLE 크리미 요거트 628
[Ayala] 프레쉬 에그 6개 772
[Ayala] 죤슨즈 베이비 오일 1,631
[Ayala] TIDE 고형비누 182
[Ayala] ANSELL 고무장갑 1,569
[Ayala] 돼지코 2개 1,242
[Ayala] 팬틴샴푸세트 3,990
[Ayala] PAMPERS 중형 기저귀 38개 7,239
[Ayala] 치실 2,930
[Ayala] NESTLE 베어브랜드 요구르 4개 879
[Ayala] 0
[Ayala] 과일칼 4,742
[Starbuks] 아이스카페모카 그란데 3,262
지출 합계 (총20건) 36,393



필리핀에서도 상위계층의 사람들이 온다는 아얄라센터. 한국에 있는 코스트코보다도 더 크다는 볼것도 많고 살것도 많았다. 앞으로 자주자주 애용

 
솔이를 유모차에 태우고 산책도 해보고...


아주 잘 꾸며놨다.


쇼핑을 끝내고 잠시 엄마랑 잠시 쉬는중


우리 인상파 한솔양.


더운 날씨에 열이 많아 땀 많이 흘리는 한솔양. 그래도 짜증 안부리고 잘 놀아주니 감사감사 ^^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중 솔이네 가족의 도움이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부담없이 메일 주세요.
메일주소 : hanttol@gmail.com


 

댓글 17개:

  1. 어머 반가워요~ 저희도 세부 사는데. 아얄라센터 자주 가시나봐요. 전 SM보다 여길 더 자주 가요. 혹시 보게 되면 아는 체 해도 되죠?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솔이아빠의 생각
    20100220 - 생후501일 : 가족 필리핀 어학연수 2일째, 아얄라 센터에서 장보기, 생활비(물가), 세부 elsa 어학원 20100220 - 생후501일(토), 필리핀 어학연수 2일째 오늘 있었던 일 어제 비행기가 연착되어 밤 12시에 출발 새벽 4시에 도착..

    답글삭제
  3. 솔이네 가족의 대단한 도전! 먼 곳에서 건강하게 보내고 오세요. 목표한 것도 꼭 이루시구요 ^^

    세부에서의 솔이 소식도 자주 전해주세요.

    그동안 방문은 꼭꼭 챙겨서 했는데 댓글은 못남겼어서;;;

    솔이 아빠 화이팅!

    답글삭제
  4. 솔이모습 오랜만이네요. 머리도 많이 자랐네요.



    일전에 소식이 너무 궁금해서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무릅쓰고



    미페이님에게 살짝 여춰봤었다는....



    이렇게 다시 블로그에서 보게되니 좋네요.



    종종 들리겠습니다.

    답글삭제
  5. 오랫만에 들렀다가. 정말 화들짝 놀랐어요..

    어학연수 1년이라~~

    제가 정말 몇천년만에 들어오기도 했지만, 이런 결정은 정말 큰 용기가 아니면 힘들듯한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솔이도 너무 많이 컸네요..

    딸기는 그동안 많이 아프고 또 아프고..ㅎㅎ 블로그 할 틈이 없었답니다..ㅋ

    솔이는 건강하죠? 건강해 보이는데...

    필리핀에서도 블로그질~ 계속 하시는거죠!!!

    답글삭제
  6. 솔이가 정말 많이 컸네요. 이제 귀여운 소녀가 되었어요. 1년간의 어학 연수 잘 다녀오세요. 원하시는 모든 것을 얻어 오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7. 쇼핑몰이 깨끗하고 깔끔해보입니다

    물가도 싸보이고요

    필리핀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답글삭제
  8. ㅎㅎ 타국의 솔이를 보니 많이 컷네요

    답글삭제
  9. ㅋㅋ 잘 도착한것 같아 보기좋네..

    가기전에 솔이한번 봤어야했는데 아쉽군.

    건강히 잘 지내고... 조만간 또 소식전할께.

    답글삭제
  10. 이전엔 육아블로그에 메인으로 자리잡았었는데..한동안 글이 없어 궁금해서 오늘 들어와봤습니다.

    이런 큰 변화가 있으실줄 몰랐네요..

    아무쪼록 즐겁고 안전한 생활되시길 빌어요..



    간만에 솔이한테 안부(?)도 전해주시구요..

    답글삭제
  11. 멀리 가셨군요.

    돌아 오실때쯤이면 훌쩍 커 있는 솔이를 보겠군요.

    답글삭제
  1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3. ㅋ ㅑ.. 좋네요. 아얄라.

    그러나 이 댁 장바구니에 산미구엘이 없다니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당.^^ 근데 거긴 신선한 우유가 잘 없는거 같아요. 우리가 잘 못 뒤진 탓인지.. 엄지 손가락 만한 정말 귀여운 모형 자동차들이 있었는데 .혹시 아직도 있다면 부탁할것임.~~ 올때쯤



    모습 볼수있어 넘 좋아요 호ㅇ호ㅇ

    6개월 은근 빠르답니다.



    잘 배우고 잘 즐기고 오세요..

    답글삭제
  14. 너무 오랫만에 왔네요.. 잘 도착 하셨죠?? 그나 저나 너무 오랫만에 왔나.. 솔이 몰라 보겠네요..얼굴도 바뀐거 같고.. 머리도 많이 길었고... ㅎㅎㅎ 오늘은 눈이 왔어요.. 3월에 눈 오는거 너무 싫은데 올해도 어김없이 오네요.. ^^ 하루 잘 보내시구요.. 대략 부러울 뿐입니다.ㅎㅎ

    답글삭제
  15. 안녕하세요? 엘사에서 만난 다원맘이에요. 기억나나요? 문자받고 바로 글을 올리지 못해 미안해요. 솔이는 이제 건강해졌겠지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거기는 많이 덥겠네요. 여기는 눈도 오고 비도 오고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면서 공부하세요...

    답글삭제
  16. 헉... 올만에 솔이 얼굴 보러 들어왔더니만...

    정말 큰 결정 하셨네요~

    부럽습니다.

    1년동안 건강히 많이 배우고 오세요.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

    답글삭제
  17. 안녕하세요. 솔이아빠님. 오랜만에 이렇게 찾아뵙네요. ^^

    제가 도통 이웃관리를 하지 않으니 그래요.;;;;

    오랜만에 솔이 보니깐 어후... 훌쩍 커버린 모습에 당황스럽기 까지 합니다. ㅡㅡ;;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가셨다니 하시는 일 잘 이루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