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7일 월요일

20091123 - 생후412일 : 돼지 밥주는 한솔양, 뽀로로 아기볼풀

20091123 - 생후412일(월)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


쥬니버 동요세상만 틀어주면 완전집중해 주시는 한솔양


심각한 표정으로 냠냠


오늘따라 왜이렇게 피곤해 보이는거니?


한동안 잘 놀지 않더니 니제는 제법 잘 들어가서 논다.


솔이의 영혼아 돌아와라~~~

댓글 11개:

  1. 그 돼지 배 억시로 부르겠는데요.....ㅎㅎ.

    답글삭제
  2. ㅎㅎ 제목만 보고 저는 도참에서 운영하시는

    돼지농장에 갔나 했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3. 저두 돼지농장 기대했다는...ㅋㅋ

    강산이 돌잔치 준비중이라 인터넷만 열심히 파고 있다는....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귀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4. 멜빵바지 너무 귀여워요!

    돼지저금통 저금도 할 줄 알고.. 솔이는 정말 빨라요.

    린아라면 집어던져서 깨버렸을 듯...

    답글삭제
  5. 역시 뽀로로는 모든 아이들의 친구~ ㅋ

    솔이의 영혼이 어서 돌아오길.. 더블어서 예준이의 영혼도 함께..ㅎㅎ

    답글삭제
  6. 다 같은 생각을 하셨군요..ㅎㅎ

    저두 돼지농장을 생각했답니다..ㅎㅎ

    답글삭제
  7. 돼지농장 함 갔다오셔야겠어요..저두 돼지농장생각했거든요 ㅎㅎ

    답글삭제
  8. 돼지 진짜 배부르겠어요 ㅋㅋㅋ 솔이가 진짜 잘하네요.

    답글삭제
  9. 저금도 하고~ 솔이 알뜰하네요 ^^

    답글삭제
  10. 솔이보다 한달 늦은 울희진이 솔이블로거 보고 많이 배워 갑니다. ㅎㅎ요즘 솔이 일기 너무 뜸해요. ㅠ_ㅠ

    동전 넣는거 시도 해봐야 겠네요... 솔이 커가는 걸 보면서 울딸과 많이 비교했어요.. 도움도 많이 되었구요..

    한가지 팁 드릴께요. 솔이가 이유식을 많이 안먹는 이유.

    간식을 많이 먹어서 아닐까 싶은데요.. 저희 딸은 이유식 엄청 잘 먹는편인데요. 간식을 많이 먹은 날은 유난히 이유식을 안 먹더라구요. 간식 한 삼일정도 단호하게 끊으면 이유식 잘 먹을것 같은데...

    시도 한번 해보세용~ ^^

    답글삭제
  11. 아가가 너무 귀엽고 이뻐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