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9일 화요일

20091217 - 생후436일 : 한솔양과 함께한 사이판여행 셋째날, 마나가하섬, FIESTA 리조트, DFS갤러리아 면세점, 가라판 야시장

20091217 - 생후436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마나가하섬 투어
  2. 사이판 이탈리안 스파게티 전문점인 카프리초사에서 점심
  3. FIESTA 리조트에서 물놀이
  4. 목요일 저녁마다 들어서는 가라판야시장에서 저녁
  5. DFS 갤러리아 면세점


사이판에서 꼭 가야 할 곳 중 하나인 마나가하섬으로 가는중. 배타고 10분정도 가면 도착


한국인들로 가득찬 배안의 풍경


마나가하섬에서 엄마, 아빠는 스노쿨링하고 솔이는 튜브타고 놀다가 이제 다시 사이판본섬으로 갈시간


한솔양 요즘들어 궁금한게 많습니다. 뭐야? 뭐야? 하는중


마나가하섬의 맑은 바다를 배경으로 가족사진 한컷 ^^


엄마랑 한컷


오전에는 마나가하섬에서 놀다가 낮잠자고 오후에는 다시 리조트내에 있는 풀장으로 물놀이하러 나왔어요.


한솔양 엄마가 수영하는 모습 지켜보고 있는중


장난끼 발동 ㅋㅋ


목요일 저녁마다 가라판시내에 야시장이 열려요.
5가지 음식에 5$ 맛은 음... 딱 5$치 값어치를 하는듯


관광객들은 다 모인듯. 솔이도 사람구경에 푹 빠졌답니다.


5가지 골라서 솔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사이판 와서 이유식 따로 준비안하고 짭짭한것들만 줬더니 아주 아주 잘 먹네요. ㅋㅋ


ㅋㅋ


예쁜 언니야들 춤도 춰 주시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행사를 많이 하는듯.


미제 양파, 생강, 마늘 근데 미제가 맞나? 아무튼 한국이랑 비슷하면서 뭔가 틀린듯


가라판에 있는 DFS갤러리아 면세점.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한듯


실컷 돌아 댕기다 지쳤는지 주저 앉은 솔이

댓글 22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한솔양.. 벌써부터 해외여행 다니는군요!

    이곳은 영하 10도까지 내려가서 엄청나게 추운데....

    ㅎㅎ 바닷속에서 물놀이를 하시다니... ㅋㅋ

    멋진 연휴를 보내고 계시네요~~



    경인년 솔이를 비롯하여 솔이가족 모두 ..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3. 솔이 너무 귀여워요~~

    답글삭제
  4. 웹툰에서 공포의 왜 시즌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뭐야 시즌도 엄청 공포스러울 것 같아요 ^^;



    그나저나,

    제 나름 정리하는 2009년 키워드에 솔이아빠님 블로그가 빠질 수 없을 것 같아요 :D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춥지만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D

    답글삭제
  5. 여기는 추워서 따뜻한 아랫목에 엉덩이 지지고 앉았는데...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가족사진이 예쁘네요.

    솔아가 엄마를 닮아서 예쁘군요~ ^^

    답글삭제
  6. 솔이모친 정말 한 미모 한 몸매하신다는^^

    한해 마무리잘하시구요. 다가오는 2010년 솔이가족 모두모두 행복하시길바랍니다.

    답글삭제
  7. 솔이가 그새 좀 탄거 같은데... ^^ 서울은 이렇게 추운데... 너무 부러워요~ 나두 놀러가고프다~

    답글삭제
  8. 와아 좋은데 가셨다 ㅎㅎㅎ

    저도 한번 더 가봤으면 좋겠는데 ㅎㅎ

    답글삭제
  9. 미국이니까 미제가 많겠죠...사이판..신혼여행으로 계약했다가 imf때문에 취소한곳인데 살아생전에 가볼지 모르겟네요..부럽삼

    답글삭제
  10. 솔이 많이 컸구나. ㅋㅋ

    답글삭제
  11. 솔이가 너무 부러워요~ ㅠㅠ

    저도 여기저기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쉬는걸 좋아하는 저희 남편때문에.. ㅋㅋㅋ

    초아가 좀 작을때는 혼자 들쳐업고 다녔는데..

    요샌 너무 무거워서.. ㅋㅋ



    좋은곳 많이 다니시고 솔이에게도 좋은기억으로 남길 바래요~ ㅋㅋ



    2010년에는 솔이도 초아도 건강하게 크길 기도드릴께요~

    초아는 솔이보다 10일 늦게 태어났는데 아직 10kg을 못넘겼어요.. ㅠㅠ

    내년엔.. 장군감으로 크길 바라며.. 냐하하하



    ㅋㅋ 고기!! 완전 잘 받았습니다~

    이번에 덩어리가 꽤 커보이던데.. 잘 먹을게용~ 감사합니다!!!

    고기먹고 쑥쑥!!

    답글삭제
  12. 아아 정말 솔이가 부럽습니다..

    그래도 야시장 음식이 맛있지 않습니까?ㅋ

    답글삭제
  13. 저도 솔이가 부럽네요 ~ ㅎㅎㅎㅎㅎ

    열심히 돈모아서 가보고 싶은 마나가하섬 ~ ㅎㅎ

    답글삭제
  14. 와~~~! 솔이네 넘 부러워요~~^^

    우리는 언제 가보나 사이판~~ 엉엉!!!



    잘 다녀오신건가요? 날짜를 보니 12월 17일이라 돌아와서 사진 올리고 계신것도 같고,, 혹시 아직 사이판이심 음. 그건 진짜 더 부러운 일인데!ㅎ



    새해 인사 드리려고 오랫만에 찾아왔어요..(죄송ㅠ 컴터앞에 늘 앉아있는 울 신랑이 자주 보고 제게 솔이 근황을 들려줬었지요~)

    한해 마무리하며 돌아보니 새삼 참 고맙더라구요.

    명이님, 솔이네.. 모두. 감사해요. ^^

    새해에 광주에서 뵙겠어요. 반갑게 만나요. 추위에 모두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15. 앗 아직은 사이판 이야기!



    2010년 한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십시오~

    답글삭제
  16. 솔이아빠님~ 새해 인사 왔습니다. ^^

    경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바 이루시는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17. 아~~ 솔이가 부러워요~!

    저두 해외 다뜻한 곳으로 놀러가고 싶은뎅.. 잉...;;



    솔이아빠님 해외에서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18. 사랑스러운 가족이네요^^

    저희 딸과 나중에 꼭 친한 친구가 되어보아요^^

    솔이 안녕~

    답글삭제
  19. 와우, 대단한 한솔양.

    드뎌 사이판까지 다녀왔군요.

    답글삭제
  20. 그동안 잘지내셨죠? 사이판 너무 부럽습니다.^^

    솔이도 너무 예쁘네요..

    올한해 솔이네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일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Mepay님 장가가시고 한가하시면 도참식구들,솔이네 가족

    같이 한번 놀러오세요~

    답글삭제
  21. 솔이가 많이 탔네요. 햇볕이 좋아서 그런지...

    여긴 아주 얼어죽겠는데 말이죠. ㅎㅎ

    답글삭제
  22.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여시 동남아는 겨울에 여행가야 더 좋아 보이는것 같아요

    솔이도 적응 너무 잘 하는것 같은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