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4일 월요일

20091214 - 생후433일 : 한솔양 여권을 만들다.

20091214 - 생후433일(월)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한솔양 여권 수령


몇일 외국에좀 다녀올려고 한솔양 여권을 만들었네요. 사진도 한방에 잘 찍어줘서 다행. ^^;
사진으로 보니 많이 큰 한솔양 몸 건강히 잘 다녀 오겠습니다.

댓글 17개:

  1. trackback from: 솔이아빠의 생각
    20091214 - 생후433일 : 한솔양 여권을 만들다. 몇일 외국에좀 다녀올려고 한솔양 여권을 만들었네요. 사진도 한방에 잘 찍어줘서 다행. ^^; 사진으로 보니 많이 큰 한솔양 몸 건강히 잘 다녀 오겠습니다.

    답글삭제
  2. 멋지군요. 우리 아이도 만들어야겠네요.

    그런데 언제 외국 갈 수 있으려나.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 솔이가 훌쩍 자랐군요.

    건강히 잘 다녀오셔요.

    답글삭제
  4. 와~ 솔이 좋겠네요.

    해인이도 3살때 일본 갔다왔는데 엄마 팔에서 매미처럼

    붙어있는 바람에 엄마가 현재 무쇠팔이 되었다죠...ㅋㅋ

    즐거운 여행 되세요~

    답글삭제
  5. 솔양^^ 완전 어린이 포스로 여유로운 증명사진이잖아요.

    어떤 여행기인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6. 어머.. 여권사진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답글삭제
  7. 헉 벌써 외쿡에 나가는군요.+_+

    저희도 내년에 돌잔치하고 바로 나갈 생각인데, 그때도 만들어야 하는것 이겠죠? 음..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8. 여권 사진 잘 나왔네요... 이뿌게... ^^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9. 잘 다녀오세요..

    외국에 다녀오실 기회가 있다니..넘 부럽네요

    생각만으로 가지 못하는건지..아님 이국이라 두려워서 그런지 계획도 세우지 못하고 있답니다.



    참..온타운에 솔이네 블로그가 예전 티스토리로 되어있더군요

    답글삭제
  10. 아직 ... 저도 없는 여권을...쿨럭 ㅋㅋㅋㅋㅋ



    아 ~ 그리고 너무너무 늦었지만 보내주신 고기 너무도 잘 먹었어요 ^^ ㅎㅎㅎㅎ

    답글삭제
  11. 아.... 부럽..

    솔이는 빨리 외국가보네요.

    울 쭌은 5살때 국제선 함 타봤는디.. 그 담부터는 안가려한다는..아마도 비행기타는게 싫어서인듯 ㅎㅎ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2. 헉 어딜가시려구요

    솔양도 몸건강히 잘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3. 와아 벌써부터 외국구경을 ㅎㅎ

    아무일없이 잘 갔다오세요.

    답글삭제
  14. 부럽네요...

    아직....여권없는 저로써는...ㅎㅎㅎ

    아기가 갑자기 훌쩍 커버린거 같아요...

    외국구경 잘하고 오세요....

    답글삭제
  15. 아 솔이가 성이 한씨에 외자 이름이었군요...

    왜 전 그동안 한솔이가 이름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잘 다녀오셨어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