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6일 화요일

20090924 - 생후352일 : 광주에서 서울로 컴백

20090924 - 생후352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서울로 컴백


서울집으로 가는길에 휴게소에 들려 엄마, 아빠는 맛있는 햄버거 먹고 솔이는 과자로.. 부럽지 솔아? 그럼 어여 크렴.


인형과 사랑에 빠졌어요.


카시트에 앉은 자세 좋고... 요즘은 카시트에 오래 앉아 있어도 울지도 않고 잘 놀아요. 고마워요.

댓글 8개:

  1. 드디어 솔이가 돌아왔네요. 그동안 많이 궁금했습니다. 솔이가 못본 몇일간 또 많이 컷군요.

    답글삭제
  2. 오오, 저도 많이 궁금했었는데~ 여전히 귀엽다는 ㅇ.ㅇ

    답글삭제
  3. ^ㅡ^ ㅋㅋㅋ 솔이의 흰색 구두가 너무 예쁘네요 ~ ㅎ

    답글삭제
  4. 흐미~ 이게 얼마만에 보는 솔이 얼굴인가요~ ^^

    솔이가 더 반갑네요.ㅎㅎ

    답글삭제
  5. 솔이를 오랜만에 보네요 ^^

    제가 너무 못 와봤네요 ^^;;



    너무도 반가운 솔이 ㅎ 아이 귀엽 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6. 오랜만에 보는 솔이양~~

    그동안 많이 궁금했다구요~~ㅎㅎ

    답글삭제
  7. ㅎㅎㅎ 저도 오랜만에 왔는데 솔이가 생각해보니

    돌이지났겠군요

    답글삭제
  8. 8일이 솔이양 돌이죠? 우리아이는 9일이거든요 ^^

    카시트에 앉아서도 얌전하게 잘노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