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7일 수요일

20090930 - 생후358일 : 한솔양의 프로방스 나들이

20090930 - 생후358일(수)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프로방스에서 놀다옴


프로방스 입구에서 한컷


예쁜 그릇들도 많아요.


예쁜 집앞에서도 한컷 찍어보고 ^^


얼굴이 자꾸자꾸 변하는 솔이 딸? 아들?


피곤한 솔이아빠 쉬는중


요즘 유모차 끌기에 재미들린 한솔양. 수레 사줘야겠다.


그림같은 곳. 색감이 참 좋다.


정말 이쁜꽃. 이름이 뭘까요?


이녀석도 참 이쁘죠?

댓글 7개:

  1. 프로방스 접수하러 다녀오셨군요~ 색이 참 아름다운 동네죠~

    답글삭제
  2. 아기가 넘 귀엽습니다~

    위 꽃 이름

    분홍 바늘꽃 입니다

    아래꽃은 모르구요~^^

    답글삭제
  3. 아... 여기가 프로방스군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가도 그닥 다인이가 놀게 없어 보여서 안 갔었는데..ㅎㅎㅎ 솔이 머리가 좀 길어지니 딸 티 나는데요.. ^^

    답글삭제
  4. 프로방스에 다녀오셨군요!

    전 거기 몇번을 지나치기만 하고 들어가보지 못했는데.. ^^

    헤이리만 몇번 가봤는데 담에 가면 꼭 들러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5. 여기가 어디에있는건가요? 이뻐보입니다.



    솔이 첫번째 생일 완전축하합니다.

    돌 기념으로 여행가신다고 하시지않으셨나요?

    답글삭제
  6. 솔이의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아들인지 딸인지 ㅎㅎㅎ 그래도 건강해보이는 솔이!!

    피곤해 주무시는 아빠를 위해 몰래가서 안마라도 해드리렴!!

    답글삭제
  7. 솔이가 이제 숙녀티가 나는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