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8일 목요일

20091001 - 생후359일 : 솔이의 파주평화누리공원 나들이

20091001 - 생후359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파주평화누리공원 나들이


평화누리에 도착해 안내표지판을 보고 있는 부녀


꽃은 언제 어디서나 자기임무를 다하는군요.


거인 감상하는 한솔양. 어떤 생각을 할까요?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어 신난 한솔양 ^^


배경이 이뻐 찍는사진마다 보기좋다.


아장아장 걸어요.

댓글 18개:

  1. 거인 감상하는 한솔양의 모습이 왠지 심오한데요?^^



    평화누리공원도 좋아보이는 군요~~

    답글삭제
  2. 정말 사진이 예술이군요.

    배경이 좋으니까 한솔양도 그림같습니다.

    아장아장 걸어다닌다니까 부러워요..ㅎㅎ

    답글삭제
  3. 저도 저 거인 한번 구경가야 하는데 말입니다.^^

    답글삭제
  4. 아~~ 이젠 정말 잘 걷는군요~ 솔이양~~ㅎㅎ

    답글삭제
  5. 앗 ~ 저도 오래전에 다녀왔었지요 ~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6. 이제 제법 솔이가 잘 걷는군요...

    금방이라도 뛸것 같은...^^

    답글삭제
  7. 오, 이젠 한솔양 이젠 잘 걷네요!! ㅎㅎ 시간 참 빠르다는~

    답글삭제
  8. 그전에 왔을때는 못걸었던듯한데. 이제는 잘 걷는군요. 그세 많이 컸군요 ㅎ 좀있으면 달리기를 할듯 -_-;



    즐거운 휴일 되세요 ^^

    답글삭제
  9. 한솔이 넘 잘 걷네용..^^

    사진 도 멋지고.. 좋은곳 나들이도 가고..^^

    좋았겟어요~

    전에 글올리신거 보니까..

    퀴니 제프 세일해서 사셧다던데.. 실례가 아님,, 그 싸이트좀 알수 잇을까여?

    ilove0612@nate.com

    부탁 드릴께요~~

    답글삭제
  10. ㅎㅎ 오랜만에 또 뵙습니다.

    그나저나 풍경이 참으로 좋습니다.

    답글삭제
  11. 어어..저기 우린 10월 5일날 다녀 왔어요.. ^^ 가서 다인양하고 연 날리다 왔거든요.. 에이.. 날짜 맞춰서 갈걸요.. ^^

    답글삭제
  12. 평화누리 공원 다녀오셨군요..

    요즘 나들이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에요...

    솔양 금방 막 뛰어다닐 기센되요...^^

    답글삭제
  13. 파주평화누리공원에 다녀오셨군요!!

    솔이양이 거인과 무슨 대화를 나누었을까요? 저도 궁금합니다.

    다음에 가실 때는 솔이와 연날리기 함 해보세요! 참 재미있답니다.

    솔이의 꿈을 실어 하늘 높이 날리며 소원을 빌어보세요^^

    답글삭제
  14. 오랜만에 들렀습니다..ㅋㅋ

    이제는 솔이가 제법 잘 걷나보네요..^^

    귀여워라..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15. 이제 곧잘 걷네요^^

    귀엽네요.ㅎㅎ

    답글삭제
  16. 되게 많이 컷네요.. 역시 아가들은 빨리커.ㅋㅋ

    솔이 생일 축하^ㅡ^)///

    답글삭제
  17. trackback from: 해군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간의 가을여행
    블루페이퍼에서 네티즌 여러분을 해군기지 속 안보현장으로 안내하는 1박 2일간의 가을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해군이 정성스레 준비한 가을 여행 안보현장 견학 계획 자세히 보기 언제? 10월 29일(목)에서 30일(금)까지 1박 2일간 최신예 전투함과 잠수함 견학, 해군사관학교 박물관/거북선 견학, 조선소 견학 등 해군과의 가을 여행, 어떻게 참가하면 될까요? 이벤트 기간 10.13(화)-10.22(목) 10일간 당첨자 발표 10.23(금) 블루페이퍼에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