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9일 월요일

20091008 - 생후366일 : 한솔양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 합니다.

20091008 - 생후366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한솔양 생일 축하해요.
  2. 이유식 먹다 잠든 솔이양 ㅋㅋ
  3. 빕스에서 생일파티


집앞에 있는 공원에 나왔더니 유치원 언니, 오빠들이 야외수업을 나왔네요.
한솔양도 같이 놀고 싶은데 아는척도 안해주고... ㅠㅠ 불쌍한 솔이


언니, 오빠들 노는모습을 처량하게 처다 봅니다. ㅠㅠ


풀뽑고 노는 솔이가 왠지 -.- 눈물이 날꺼 같아요. 언능 광주에서 친구를 만들어 줘야 할꺼 같아요.


솔아 언능 친구 만들어서 놀자~~

한솔양 많이 피곤했나 봅니다. 놀다 들어와 이유식먹다 잠들어 버렸군요. ㅋㅋ


짝짝 오늘은 무슨날? 솔이가 태어난 날이랍니다. ^^; 간단하게 식구들과 저녁 하러 빕스에 왔어요.


오늘 돌 된 기념으로 스테이크도 먹고 ㅋㅋ 푸짐하게 저녁식사하시는 한솔양



돌 선물로 명이이모가 사준 신발로 부스터를 장착한 마냥 마구마구 뛰어 다닙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이쁘게 무럭무럭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이쁘고 건강하게 자라준 솔이 땡큐!!

댓글 31개:

  1. 한솔이 생일 축하해요~~^^

    벌써 시간이 그렇게 흘렀는가봐요~

    엊그제 같은데..

    이젠 제법 많이 컸고~귀여워요!!^^

    지금처럼 이쁘고 건강하게 잘컸음 좋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2. 솔이야 생일축하한다~~^^

    지금처럼 예쁘고 건강하게 자라거라

    답글삭제
  3. 솔이의 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금처럼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

    답글삭제
  4. 아.. 멀리서나마 축하인사전합니다.

    엄마아빠도 고생많으셨구요

    솔이가 더욱 건강하고 지혜롭게 잘자라길!

    주원이네 가족이..

    답글삭제
  5. 솔이 생일이 지났군요. 돌도 안되서 저렇게 뛰어다니는 아이는 솔이 밖에 없을거에요. 정말 잘 자라고 있다는...



    광주에서도 금방 친구가 생길거에요.

    아마 친구가 아니라 솔이가 골목대장을 하지 않을까 하네요. ^^

    답글삭제
  6. 솔이가 벌써 생일이 지났군요~

    늦게나마 축하해요~ ^^

    답글삭제
  7. 와 벌써 첫번째 생일인가요. ^^

    솔이는 워낙 인기가 많으니까 금방 친구들이 많아 질거에요~

    생일 축하합니다. 솔이도.. 솔이를 잘 키워주신 부모님에게도요 :)

    답글삭제
  8. 벌써 돌이군요.

    한솔양,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건강히 무럭무럭 잘 자라길 축원하는 바이다. 한솔아!!!



    다시 한번 心祝

    답글삭제
  9. 참 빠르네요~ 솔이생일 축하합니다. 의젓하니 잘 걷네요.^^

    축하축하합니다.

    답글삭제
  10. 사랑스러운 솔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밝고 맑고 건강하게 자라렴^^

    답글삭제
  11.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다.

    솔이가 첫돌을 맞이했군요.

    늦었지만 돌 축하해요.

    답글삭제
  12. 벌써 일년이군요..

    그간 솔이가 많이 자랐어요..

    광주라..명이님이 계시나봐요..서울에서 내려가신건가요

    답글삭제
  13. 솔양~ 첫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요~~^^

    답글삭제
  14. 솔아.. 딱 지금처럼만 이쁘고 귀엽게 잘 자라거라!!

    한살 정말 축하해^^

    답글삭제
  15. 솔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너무나 귀엽고 예쁘게 크는 솔이군요. 솔아 사랑 많고 행복한 사람이 되렴~~~

    답글삭제
  16. 와.. 솔이가 태어난지 어느새 일년..

    너무 축하해요~^^

    답글삭제
  17. 한솔이 생일 축하해요!!!!

    울 민지도 9.25 첫 생일이었는데....

    이쁜 솔이보면 울민지랑 마니 닮았어요.

    넘 이쁘구 귀엽구 사랑스러워요.

    대전에 살았음 맨날 널러 갔을텐데

    아쉽네요.

    솔 첫번째생일 축하~~~~~^^

    답글삭제
  18. 한솔양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벌써 생일이 되었군요.. 이쁜 공주님 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19. 한솔이 생일 축하해요...

    나날이 쑥쑥 크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20. 잘때도 더듬이는 역시~ ㅎㅎ

    생일 축하해 솔아~:)

    답글삭제
  21. 안녕하세요~제가 넘 늦지 않게 와서 그래도 한솔양의 생일을

    축하해 줄수 있네요. 잠수타다 이제서야 나타났거든요. ^^;



    너무너무 축하한다고요~~~~~

    아이들은 정말 쑥쑥 잘도 크네요. ㅎㅎ

    답글삭제
  22. 오랜만에 왔더니 솔이 너무 많이 컷네요

    솔이 첫번째 생일 정말 축하해요~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래요...

    답글삭제
  23. 솔이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할께요..^^

    솔이 화이팅!!

    답글삭제
  24. 솔이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해피버스데이~

    답글삭제
  25. 돌인데 고기두 잘 먹나봐요....

    오...신기하다....

    음식 잘 먹는 아이가 그렇게 이뻐보이던데....

    한곳에 앉아서 진덕하니 먹는 모습이 더 이쁘더라구요..ㅎㅎㅎ

    돌두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26. 축하할 일이 있네요...^^ 건강하고 아름답게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



    아자아자!!

    답글삭제
  27. 머리도 많이 자라고 걷기도 하고 ...

    첫 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28. 짝짝짝!!!

    솔이의 첫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밝고 건강하게 자라렴~~~

    답글삭제
  29. 솔이의 돌을 축하드립니다^^

    여기 처음 방문했는데 육아일기를 정말 정성들여 쓰시네요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30. 아. 솔이 생일이군요.. 첫돌.. 솔이 첫 생일날 짜잔...하고 선물도 보내주고..글도 남기려고 했었는데..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가 버렸데요. 쩝... 솔이한테 넘 미안하네요.. 에효.. 사는게 뭔지..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