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2일 목요일

20091013 - 생후371일 : 노래에 맞춰 춤을 춰요. ^^

20091013 - 생후371일(화)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셀카?


요즘 침대에서 자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 한솔양


솔이 요구르트 만들어 주려고 엔유씨요구르트 제조기 구입


솔이 구멍 맞추기 장난감으로 써도 될 듯 해요.

댓글 8개:

  1. 완전 귀여운 우리 솔이^^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2. 벌써 혼자 침대에서 자다니 다 컸네요...ㅋㅋ

    우리 시현인 엄마옆에서 안떨어지려고 하는데..

    요구르트 제조기에 컵이 무지 많네요..

    가족이 모두 먹어도 될만큼 충분한 양이겠여요

    답글삭제
  3. 요구르트 제조기가 큰데요? ㅋㅋ

    좋아보입니다.

    답글삭제
  4. ㅎㅎㅎ

    건강하시길 빕니다.

    요쿠르트 제조기 활용 잘 하셔서..

    답글삭제
  5. 오호라~ 가정에서 만들어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제조기가 다 있네요? 저는 첨 봅니다.

    솔이야! 많이 먹고 남으면 아저씨한테 택배로 보내주렴 ㅎㅎㅎ

    답글삭제
  6. ㅋㅋ셀카... 귀여워요.ㅋ 잠시 진짠가 했습니다요. 요구르트 제조기도 멋진 장난감이 될 수 있네요~ 통이 꽤 커보이는데 만들 수 있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7. 엔유시제조기 애키우는집이면 하나씩은 꼭 있던데 우리집은아직없습니다 ㅋㅋ 좀지나면 솔이가 좀더 다양한동작으로 엄마아빠를 즐겁게해줄겁니다 지금은 엉덩이아래위로 흔들지만 몸을 흔들기도 하고 ,,손동작도 다양해지고 ㅋ

    답글삭제
  8. 여기가 새로 이사한 집인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