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7일 화요일

20091016 - 생후374일 : 뽀로로볼풀이 왔어요.

20091016 - 생후374일(금)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뽀로로볼풀 도착
  2. 영광가서 동보성에서 저녁 먹고 옴


목욕하고 계시는 솔이 친구들도 많아 졌죠?


주문한 볼풀이 도착 했어요. 요즘들어 기대는게 좋은지 항상 어디 기대려고 해요.


공들이랑 한바탕 하는 솔이 ㅋㅋ


친구들도 집으로 데려오고 솔아 언제 집들이 할꺼야?


오늘 저녁은 회사 식구들과 영광으로 밥먹으로 왔다죠.


맛있는 짜장면


홍합이 잔뜩 들어간 짬뽕.


언니, 오빠들 내려오기를 기다리는 솔이


언니랑도 놀고... 신났어요.


솔이도 조금 더 크면 저기 위에 올라가서 놀자 ^^

댓글 9개:

  1. ㅎㅎ ~_~ 저도 어린애들 보면 정말 이뻐하는데.. 솔이가 건강해서 저도 기쁘네요



    그리고 중화요리 맛있게보임 ㅜㅜㅜㅜ

    답글삭제
  2. 저도 닭 인형 작은것 샀어요...ㅎㅎ

    여기서 물에 떠있는 닭인형을 보니 삼계탕이 생각나는데요? ^^;

    답글삭제
  3. 아 여기도 자장에 탕수육... ㅠㅠ

    왜이리 절 괴롭히시나요들....



    미끄럼틀 탐나네요.

    답글삭제
  4. 자장면 테러 당햇습니다...ㅠ.ㅠ;;;

    답글삭제
  5. 귀여운 솔이를 보다가.

    갑자기 자장면과 탕수육이.ㅎㅎ;

    배고프당.ㅠㅠ

    답글삭제
  6. 우웃. 갑자기 탕슉이 먹고 싶어요.

    냠냠 맛있어 보이네요.

    솔이는 이제 볼풀에서 신나게 놀겠군요. 저 뽀로로 서아도 무쟈게 좋아라 할텐데~~~ ㅎㅎ

    답글삭제
  7. 홍합이 잔뜩 들어간 저 짬뽕이.. 저녁시간을 더욱더 배고프게 하는군요.. 솔이 많이 컷내요.

    득템을 축하한다 솔아~

    답글삭제
  8. 오늘은 솔이보다 맛있는 요리에 눈이 더 갑니다..ㅎㅎㅎ

    이사하고 나서 조금 정신이 없으시겠여요..



    새로운곳, 새로운 출발, 멋지게 하시길..

    솔이한테도 안부 전해주세염...

    답글삭제
  9. ㅋ... 솔이.. 목욕신.. 좀 가려 주세욤.. 그래도 딸인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