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21일 금요일

나의 특별한 소방관

나의 특별한 소방관 - 10점
제윤경 지음/이콘




한참 모네타 가계부에 맛들려서 가계부를 열심히 작성할때 접한 책이다.
나의 특별한 소방관? 제목만 본다면 특별한 소방관의 이야기 같다. 아니다. 그럼 뭘까?

여러분의 가계재정에 불씨를 제거한다는 의미에서 소방관이라는 단어를 선택한 것이다.
한가정을 대상으로 써나간 책이라서 그런지 지루하지 않고 가볍게 읽을 수 있었다.

가계재정에 어떤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는지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돈으로부터 내몰리고 있지 않은지... 다시한번 생각 할 수 있었다.

부부가 한권 구입하여 가볍게 읽어보길 권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