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30일 목요일

20090429 - 생후204일 : 너무나 설레게하는 딸아이의 미소

20090429 - 생후204일

체중
: 7.14kg
수유량 : 630ml(분유)
이유식 : 쇠고기애호박당근미음 - 오전 15cc / 오후 20cc / 저녁 70cc

오늘 있었던 일
  1. 하루종일 졸려함
고민
  1. 또래보다 1-2kg정도 적게 나가는 편인데 이번달은 몸무게가 잘 늘지 않는다. -.-

자고 일어나서 멍~~


그냥~ 뭐 멍하니~~~
오랜만에 보여주는 다리찢기. 솔아~ 많이 녹슬었구나. ㅋㅋ

랩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한솔양. ㅋㅋ 랩다이어트

낼룸 ㅜ 낼룸 ㅜ

치발기 대신 당근을 쥐어주니 아주 좋아라 하는 한솔양.

애교쟁이 ㅋㅋ

아고~ 우리솔이 웃으니까 이쁘네 ^^;

솔아. 너 이가 하나도 없다. ㅋㅋ

잇몸으로 전선줄을 끊어버릴테다. 차력사 ㅋㅋ


단식투쟁중인 한솔양! 엄마 말씀 안들으면 아빠한테 혼나요. -.-*
 

아빠는 없어서 못먹는 "배" 솔아. 인상풀고 먹거라. -.-;
내일 새벽에 거제도로 출발 합니다. 솔이가 잘 놀아주면 재미있는 여행이 될텐데 어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내일 새글은 예약으로 올라 가겠네요. 거제도에서도 가능하다면 매일 솔이사진을 올릴 예정이랍니다. ^^;
그럼 황금연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십시요.

※이벤트 당첨 되신 분들 연락 주세요. 선물 받아 가세요. -.-

오늘의 솔이엄마 책 리뷰 : 사신 치바

댓글 44개:

  1. 요즘 소율이는 이유식 양이 갑자기 늘어서 조금 걱정이에요

    잘 먹어 주니 고맙기도 하구요 ^^

    답글삭제
  2. 귀여움의 극치.ㅎㅎ

    랩다이어트에 메롱에, 낼름까지.ㅎㅎ

    너무 이뻐요^^

    답글삭제
  3. 솔이야, 전선 끊으면 아빠 블로그 못한다-_-;;;ㅎㅎ

    참, 솔이아빠님, 황금촉 되셨던데, 늦었지만 지금 축하드립니당^^ㅎ추카추카^^*

    답글삭제
  4. 솔아~ 랩다이어트를 벌써부터 하는건가..



    울 아가도 조만간 랩다이어트를 할꺼같은걸요?

    답글삭제
  5. 당근먹고 쌜쭉~웃는거 정말 토끼처럼 이뻐요~아휴~ㅋㅋ

    근데 어쩜 저렇게 혼자 잘노는지 정말 ㅎㅎ 나날이 이뻐지는 딸래미

    거제도 잘갔다와요~솔이네

    답글삭제
  6. 딩굴딩굴 귀엽고 사랑스런 솔이뒹구리~~해맑은 미소의 천사 솔이... 맘마를 인형도 한번 먹이는 시늉하고

    솔이도 먹이면 잘 먹으려나용~~^^ 거제도에서 사랑하는 아내님과 딸님과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다 오세용(*^^* )//

    답글삭제
  7. 넘 행복하시겠당~~~ 저런 웃음 한방이면 모든 근심과 피로가 확~~한방에 풀리겠어요~~

    답글삭제
  8. 또 좋은 치발기를 가졌군요.

    당근 참 좋겠네요. 저도 줘봐야겠어요.

    웃는 모습이 정말 깨물어주고 싶군요.

    여행 자알 다녀오세요~

    솔양도 백설기처럼 긴 여행 즐길꺼에요~

    답글삭제
  9. 우와하~ 거제도에서의 다양하고 생생한 사진들...꼭 올려주실거죠^^

    기대하겠습니다~

    솔이와 바다의 만남이 되는건가요? ㅋ

    답글삭제
  10. 솔이 웃는 모습에 다 넘어가겠는데요..

    어쩜 저렇게 예쁘게 잘 웃는데요~^^

    답글삭제
  11. 일어나자마자 일단 사색부터 하시는 식초 한솔 슨생님!!!!

    답글삭제
  12. 혀를 삐죽 내민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솔이 화이팅~

    답글삭제
  13. 솔이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데요 ㅎㅎㅎ

    답글삭제
  14. 역시 방긋 웃는 아이의 모습이 최고 인것 같아요~^^

    답글삭제
  15. 거제도는 저의 큰집 외갓집이 있어서 자주 갔지요...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답글삭제
  16. 잇몸으로 전선을 헉~저도 안 한다는 그 기술을 사용해 버리는 군요.^^ 솔이 선생님의 살인 미소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7. 아옹 귀여와~ 위에 사장님 포즈하며, 징징대는 모습에~ 까꿍까지~@@

    답글삭제
  18. 아이들 웃음은 언제나 행복하게 해줍니다..

    솔이 웃는얼굴 예뻐요~

    답글삭제
  19. 거제도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솔이에게 좋은 것 많이 보여 주시고요.

    답글삭제
  20. 사람들 북적북적 거릴텐데, 조심히 다녀오세요.

    전 연휴에 쭈욱~ 딸내미 피아노 교육으로...^^

    답글삭제
  21. 솔이의 유연함은 여전히 멋있는데요..ㅋㅋ

    웃을때 눈이 아래로 처지는 귀여움은 우리 서진이와

    많이 닮았어요~~ㅋㅋㅋ

    물론 솔이가 더 예쁘지만요^^

    답글삭제
  22. 미소가 예쁜 솔이네요^^

    솔이와 거제도 여행 잘다녀오세요~

    답글삭제
  23. 이야 솔이 .. 미소가 정말 멋집니다.

    정말 예쁘내요. 훔쳐 갈까?ㅋ

    답글삭제
  24. 와 정말 살인적인~ 황금미소네요!

    너무 귀여우요

    솔이 부모님은 참~ 좋으시겠어요ㅎㅎ

    답글삭제
  25. 이건, 뭐...살인애교인데요...

    너무 예쁜 아기 예쁜 맘으로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6. 솔이의 미소가 오늘따라 더 이쁘네요^^

    답글삭제
  27. 미소가 정말 정말 예뻐요^^~

    답글삭제
  28. 추천 감사드리구요.. 초보 블로거입니다..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솔이 넘 이쁘네요.. 저런 미소때문에 애들 키우는 맞이 나죠.. 거제도 가신다구요.. 좋은 여행되세요..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9. ㅎㅎㅎ

    행복한 솔이모습 잘 보고 가요.

    답글삭제
  30. 다리찢기왕이네요. 댓글 안 다는 사람에게 한 방 날릴려고 몸풀기 하는건가....

    애기가 잘 생겼네요. 훌륭하게 키우세요.

    답글삭제
  31. 앗~~ 오랜만에 보여주시는 체조요정 솔이의 자태^^

    게다가 연아언니를 뛰어넘을만한 사랑스런 미소까지..

    솔이아버님 이제 미스코리아 출전 준비 하셔야겠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32. 역시 솔이의 엉덩이는 토닥토닥!! ㅎㅎ

    너무 이쁜 솔이의 웃는 모습을 보니 피로가 확~ 풀리네요 ^^

    답글삭제
  33. 으이그~ 너무 이쁜 솔이양~

    이뽀이뽀이뽀~ 아이구 웃는 모습이 증말 너무 이쁘네염~ ㅋ

    내딸만큼 이뿌넹~ ㅎㅎㅎ

    답글삭제
  34. 제 조카도 팔삭동이로 나서 또래들보다 작은편인데..

    부모님들이 걱정 많이 하시죠..;;

    답글삭제
  35. 아 -

    솔이 점점 예뻐지는 거 보니 제가 괜히 다 뿌듯하고 좋고 막 ㅋㅋ

    >ㅅ < !!!!!!!!!!!!!!!!



    멍 ~하니 앉아있을 때 솔이 포즈가

    진짜 장난이 아니에요 예술 ㅋㅋㅋ !!!!!!!!!!!!



    거제도 잘 다녀오세요오오^_^

    답글삭제
  36. 솔이 블로그에 이젠 매일들어오게되었어요..너무 귀여운 솔이..ㅎ

    젊은아빠랑 엄마랑 알콩달콩 사는모습이 너무 이뻐서요..

    여긴부산이구요.. 대단하셔요..매일매일 딸의모습을 기록하시는 아빠시라니..

    하루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자라네요..이름도이쁘구,

    둘리의 희동이가 생각나는 귀여운모습이네요..ㅎㅎ

    거제도 여행소식 기다릴께요..

    솔아~~~ 잘 갔다오렴..

    답글삭제
  37. 푸하하~

    가소로운 콤뿌따 전선~

    솔이의 잇몸으로 부셔 버릴테다...짠~



    몸무게가 늘지 않는다구요?

    하루 세끼중 순서가 뒤바뀐것 아닌가요?

    소아나 어른이나 같은데...

    아침에 많이 그 다음이 점심...그리고 잘대는 조금...!



    아무래도 아이니까 낮에도 자겠지만 밤과 낮을 놓고 구별해 보면 그래도 낮에 활동이 더 많지요.



    아이가 동영상을 보니 지쳐 있는듯 해 보입니다.

    활동이 많은 시간에는 식사량이 적어서 힘이 없고

    활동이 없는 밤에는 자야 하는데 많이 먹어서 보대끼고...



    우리 아이 키울때 이미 겪어본 노하우 입니다...ㅋㅋ



    솔아.....오늘도 일어섰니?

    빨리 걸어라 주문을 외워줄께...비비디 바비디 부~

    답글삭제
  38. 으아아아아아아ㅠㅠ 웃는 모습이 정말 정말 이뻐요 ㅠㅠ

    이쁘다는말로 다 할수가 없네요^^ 천사+_+

    언니가 없어서 못 먹는 배... 많이 먹으렴 천사 솔이 ♥

    답글삭제
  39. 천사의 미소네요..^^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40. 여행 잘 다녀오세요

    운전 조심하시구요!

    답글삭제
  41. 솔이 너무 이쁘게 크네요.

    답글삭제
  42. 아니..솔이가 당근을 그렇게 좋아하나요?

    대단한 식성이네..

    답글삭제
  43. 거제도는 즐거우신가요? ㅎㅎ

    솔이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답글삭제
  44. 솔이 저 자세로 다리찢는건 처음보는거 같은데요?

    결코 녹슬지 않은.. ^^ 오히려 발전하고 있구만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