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일 금요일

20090430 - 생후205일 : 솔이의 습격이 시작되다.

20090430 - 생후205일

체중
: 7.24kg
수유량 : 730cc(분유)
이유식 : 쇠고기근대두부흑미미음 -  오전 15cc / 오후 60cc / 저녁 20cc
대변횟수 : 3회

오늘 있었던 일
  1. 많이 보채지 않고 잘 놀았음
  2. 거제도 놀러가기 마지막 준비

아~~ 몸이 예전 같지 않구나. -.-

솔아~~ 너 팔자가 최고다. b

잠도 잤겠다. 쭈쭈도 먹었겠다. 저지레 쳐볼까? +.+

후식으로는 과일이 최고여~~

예약 포스팅 입니다. 솔이네는 새벽 2시에 거제도로 출발 했답니다. ^^; 가는동안에 글이 올라가겠네요.
이웃님들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__)

댓글 32개:

  1. 솔이의 습격.ㅎㅎ

    점점 활동량이 풍부해지는듯..

    좋은 아침되세요^^ 전 오늘도 출근.ㅠㅠ

    답글삭제
  2. 부럽습니다..^^ㅋ

    앞으로 시간이 갈수록 솔이의 깽판?놓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겠네요 ㅋ

    답글삭제
  3. 여기는 고성공룡휴게소 입니다. ㅋㅋ 잠깐 휴게소에서 블로그 들어 왔어요. 솔이네는 무사하게 잘 가고 있답니다. 이제 목적지까지 70km남았네요. 아 졸려 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 재밌게 잘 다녀오세요~ :) 즐거운 가족여행 부러워요~~ㅎㅎ

    답글삭제
  5. 솔이의 습격 제목..기발하네요...ㅎㅎㅎ

    지금쯤 거제도에 계시겠군요..

    잼나게 보내시고...행복한 연휴되세요...

    답글삭제
  6. 으헛 입에 묻히고 먹는 모습이 이쁘네요^^ 앞에 턱받이 완전 신기 합니다.

    답글삭제
  7. 솔이가 곧 걷겠어요. 잘자라고 있네요. 개구쟁이의 모습도 예쁩니다.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8. 거제도 ㅎㅎㅎ;; 좋으시겠습니다..

    답글삭제
  9. @솔이아빠 - 2009/05/01 08:08
    거제도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가족여행 되시길....^^

    답글삭제
  10. 솔이의 반란이 시작되었군요.^^

    가장 예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부모님 신경쓰느라 힘들겠지만요.^^

    행복한 여행되세요.

    답글삭제
  11. ㅋㅋ 첫번째 사진 솔이 거제도로 출발하기전 몸 푸는것 같네요~~ㅋㅋ

    황금연휴신가봐요~~ 좋은 가족여행되시구요~~

    답글삭제
  12. 어잌후 ~ ~ 잘먹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솔이가 갈수록 예뻐지는걸요~

    어느새 숙녀의 모습이~~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4. 오우 거제도! 좋은 연휴 보내세요! ^^

    답글삭제
  15. 완전 부럽삼.

    저는 근로자가 아닌 관계로 출근~~

    주말내내 출근.. 5일 행사관계로 출근..

    저 좀 살려주세요~~~

    답글삭제
  16. 솔이가 점점 장난을 험하게(?) 치네요.. ㅋㅋ

    과일먹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그래서 어느세월에 다 먹을래? ^^)

    답글삭제
  17. 학교 큰 시험이 마무리되서, 들어왔어요^^

    좋은 여행 되시길~!

    전, 블로그 글 수정 못하고 남겨둔 거 다 마무리해야겠네요 ㅠ.ㅠ

    답글삭제
  18. 이번 연휴(!)에 여행이라니 부럽습니다. 재밌게 다녀오세요. ^^

    답글삭제
  19. 여행준비가 마무리 되어가네요^^

    솔이 잘먹고 잘 놀다 오길^^ㅎㅎ

    답글삭제
  20. 무슨 방탄조끼 같네요...솔이랑 행복한 시간되세요

    답글삭제
  21. 즐거운 여행되시기를^^ 아..딸 하나 더 낳아?

    답글삭제
  22. ㅋㅋㅋ역시나 오늘도 예쁜 모습들만.ㅋㅋ

    잘 먹고, 잘 놀고^-^



    거제도 가시는군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ㅡ^

    답글삭제
  23. 솔이는 여전히 분주하군요.

    거제도에 다녀오신다구요~~~.

    한가족 단란한 한때 즐겁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24. 거제도 잘 다녀오세요~

    과일 먹는 솔이양, 터프~ㅋㅋ

    답글삭제
  25. 여행잘다녀오세요~

    이른 새벽부터의 출발~

    멋지십니다.

    답글삭제
  26. ㅋㅋㅋ..특이사항을 뵈니...아무래도 욘석도 거제도 갈 맘의 준비를 하느라..사부작 사부작 혼자 잘노나봅니다^^

    답글삭제
  27. 매번 느끼지만 대단하시네여 ㅎ 꼬옥 결혼하면 제 남편에게 보여줘야 겠어여 ㅎㅎ

    답글삭제
  28. 정말 날이 갈수록 쑥쑥 자라는 거 같아요. 매일 매일이 다르네요. 아가들은 정말 신기해요~~~우리도 아가였다는 것이 신기하구요 ^^;;;

    답글삭제
  29. 장거리 여행을 하시면 솔이도 힘들텐데...

    여행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30. 아핫 거제도 여행 좋으시겠당

    예약 포스팅은 이럴때 써먹는거군요 ^^

    답글삭제
  31. 요즘은 솔이 사진과 글이 항상 베스트에 올라오네요. 이웃 블로거로써 참 반갑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