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8일 목요일

20090527 - 생후232일 : 산토끼 토끼야~♬ 어디를 가느냐~♬

20090527 - 생후232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
이유식 : 쇠고기순두부당근시금치애호박미음 - 아침 50cc / 점심 20cc / 저녁 30cc
간식 : 쌀튀밥, 방울토마토, 오이

오늘 있었던 일
  1. 요몇일 이유식을 잘먹는다.

요전에 잡지촬영했던 한솔양 베스트베이비 6월호에 나온다는데 저는 아직 못봤네요. 혹시 보신분 계신가요?

역시 뽀샵처리 해서 그런지 ㅋㅋ


산토끼 토끼야~♬

솔이의 아침 식사는? "쇠고기순두부당근시금치애호박미음" 이유식 이름 참 길다 ㅠㅠ

우유먹고 코 자는 한솔양

너무 편하게 자는거 아니니? 아빠도 너처럼 편하게 낮잠좀 ㅋㅋ

침대화보 1. 씩씩하게...

침대화보 2. 섹시하게~~

침대화보 3. 신기한 눈

침대화보 4. 그윽하게...

침대화보 5. 호기심

댓글 49개:

  1. 이봐 꽃띠 아가씨, 뭘 생각하고 계시나요.

    솔아 어디가려고. 정말 예뻐구나.

    오늘도 씩씩하게 자라렴.

    답글삭제
  2. 머리에 리본이 너무예뻐요 공주님...

    답글삭제
  3. 섹시하게 포즈 마음에 듭니다.. +_+

    솔이가 샤방샤방 예쁘게도 나왔네요~ ㅋㅋ

    답글삭제
  4. 우리 솔이 빨간 리본 압권입니다^^

    넘 이뻐요.ㅎ

    답글삭제
  5. 옴마~ 우리 솔이양 무니 이뿌게 변신했군요~ ;)

    답글삭제
  6. 어머낫~~솔양 유명인이닷!!!!

    답글삭제
  7. 빨간 머리핀 제법 여자아이 티가 나네요.

    이뻐요. ^^*

    답글삭제
  8. 아 배아퍼요 ㅋㅋㅋ 설정사진 너무 잘찍으세요 ㅋㅋ

    답글삭제
  9. 솔이 넘 예뻐요^^

    침대화보의 멋진 포즈도 최고~~ㅎ

    답글삭제
  10. 오 BestBaby 6월호 한번 찾아 봐야 겠는걸요.그윽하게 물티슈에 호기심을 날리고 계시는군요.ㅋ

    초 간지 미소쟁이~

    답글삭제
  11. ㅎㅎ 언니 저책샀군요~!

    어머 솔이 사진 너무 이뻐요 ㅎㅎ 정말 꽃공주님이시네~^^

    답글삭제
  12. 아이구 솔아~ 내가 요즘 너보는 낙에 블로그질 하는게 즐겁당~ 아구 예뻐랑~~ ^^

    답글삭제
  13. 오늘은 깍쟁이 숙녀같네요 ㅎ

    넘 귀여워요 ㅎ

    날씨 좋은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14. 개인적으론, 자는 모습이 뽀샵처리된 사진보다 더욱! 예쁘네요~ 순수자연미인 솔이? ^-^

    건강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5. 어제보다 더 예뻐졌넹^^ 까꿍!

    답글삭제
  16. ㅋㅋ 장미꽃 달으니 여자티가 팍팍 납니다.^^

    머리카락도 제법 길어졌네요. 무럭무럭 자라거라~~~^^

    답글삭제
  17. 저기..거시기..ㅡ,.ㅡ 솔이양...너무 편히 주무시는건 좋은디.... 윗옷이...너무... 많이 파졌구려... 너무..야해 ㅎㅎㅎ

    그리고... 바지가...너무..펑퍼짐한것이.... 쉬야를...좀 하신것같은디...ㅋ 왕...귀엽소..솔이양~~

    답글삭제
  18. 이뻐라~잘 보고갑니다..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19. 한솔양..인기인이네요..아 부럽다..

    울 아들, 딸...아빠의 재능이 부족한가..

    더 분발해야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20. 술이 무지 이쁘게 나왔네요..

    실제로도 이쁘지만..

    질문요~!!

    다달 식초 한솔...

    요기서 다달 식초는 무슨 의미인가요?

    답글삭제
  21. 머리에 꽃 하나 달았는데 확~~ 이뻐지네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들린 것 같습니다 회사 옮기고 나서

    정신도 없고 여유도 없어서 블로그도 거의 방치상태고..ㅠㅠ



    이제 적응되면서 조금씩 패턴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우리 여름이도 이제 9개월째네요~



    슬슬.. 출산일이 다가오면서 걱정반 기대반..두근두근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2. 진짜 뽀샵이 장난이아니네요..^^

    솔양 북한 아기 같아요.빨간 꽃~~~넘 예쁩니다.

    정말 이젠 숙녀 잖아요.ㅋㅋ

    답글삭제
  23. 솔이는 너~~~~무 이쁘게 잘 나왔군여...ㅎㅎㅎ



    근데 첫번째 사진...

    누군지는 모르지만(솔이아빠로 추정됨) 목을 자른건(죄송...표현력 부족 ㅜㅜ) 좀 무서워요...^^

    답글삭제
  24. 점점 숙녀가 되어가는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답글삭제
  25. 화보로 보니깐 더욱 예쁜 공주네요! ^^

    답글삭제
  26. 와~~~~~ 너무 이쁘시다 한솔양!!!! 화이팅!

    답글삭제
  27. 솔이 아~예뻐요~침대5종 화보사진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8. 화보사진 보고 깜짝 놀랬네요~

    솔이 맞아? 하고 말이죠.. ㅎㅎ

    너무 이쁜데요~

    답글삭제
  29. 오몽오몽~ 오랜만의 방문에 이런 멋진 소식을~!

    유명 스타만 찍는다는 화보를 솔이양도~ ㅎㅎ

    궁금해요~! 찍은 사진 얼른 올려주셔요~!

    그리고 안 본 사이 너무 예뻐졌어요~ >.<



    근데 눈이 나빠진건지 추천버튼이 안보여 헤맸네요 ;ㅁ;

    답글삭제
  30. 하하 예쁜솔이 뽀샵처리한건 약간 더 어른(?)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이불이 무지 포근하게 보입니다. ^^

    답글삭제
  31. 베스트모델 한솔이 넘 이쁘네요~~~좋으시겠당~~

    답글삭제
  32. 어머나.

    솔이가 옷을 갖춰입으니 다른 사람 같은데요 ㅋㅋㅋ

    머리에 꽂은 빨간 꽃이 너무 잘어울려열:D

    답글삭제
  33. 자는 모습 보니, 솔이 또 컸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안보는 사이에 정말 훌쩍 자라네요...

    언제 솔양을 직접 보고프네요...ㅎ

    우리 이웃블로그들도 다 함께..ㅋ

    답글삭제
  34. 왕꽃 핀 너무 예쁘요..6월호에 사진이 나오는군요..

    서점가면 찾아볼께요..^^

    답글삭제
  35. 솔이는 이쁜 딸이 되어가고 있네요 소율이는 아직까지 딸이라는 사실이 부모만 아는 비밀? 이라는...

    답글삭제
  36. 오! 잡지 모델로 데뷔하신 한솔양이군요 ^^

    세상에 이렇게 엘레강스한 베이뷔라니... ㅎㅎㅎ

    답글삭제
  37. 완전 꽃단장한 한솔양도 예쁘지만, 침대를 누비고 다니는 모습이 더 정이 가네요. ^^

    답글삭제
  38. 한솔양이 이제 유명인이군요~~~ㅎㅎㅎ

    답글삭제
  39.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한결같은 모습에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방황을 이제 끝내고 컴백을 했사옵니다^^;;;

    사실 방황이라기 보다는 일이 너무 너무~~ 사람을 힘겹게 한지라 하핫~~



    암튼, 어머~ 잡지에 나오나요? 혹시 솔이아빠님도?

    서점 가서 봐야겠어요 오~~ 넘 감동이다@@

    솔이 유명인사가 다 됐네요^^

    답글삭제
  40. 우와~~ 드디어 잡지가 나왔네요.

    너무 유명해지기전에 싸인이라도 받아놔야겠어요.

    답글삭제
  41. 오홋. . . 잡지에 나오다니. . . !! 벌써부터 유명인이 되기 시작하는건가요?!!

    답글삭제
  42. 허걱 벌써 리듬을 맞춰 춤추는군뇻!!

    그나저나 두번째 사진에선 뽀샾이라도 거친듯 너무너무 뽀얏네요~~ 뽀사시~~ 쪽~!

    답글삭제
  43. 뽀얀 피부가 완전 예술인데요..

    솔이 나중에 화장품 모델 해도 되겠어요~^^

    답글삭제
  44. 섹쉬하게...맘에드는데요..ㅎㅎㅎㅎ

    답글삭제
  45. ㅎ 화보사진 재밌고 귀엽네요

    잡지에도 출연했겠다 CF 섭외 슬슬 들어오는거 아닐지?

    답글삭제
  46. 침대 화보 사진을 보니 완전 숙녀군요...

    이젠 굳이 머리핀 꽂지 않아도 딸인거 다 알겠네요

    가원인 아직도 "미남" 소릴 듣는답니다 *^^*

    답글삭제
  47. 아, 귀여워요! 사진이 너무 잘 나왔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