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5일 화요일

20090504 - 생후209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네번째 이야기 2탄,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거제도 드라이브, 학섬쉼터, 거가대교, 장진목 객사, 항만식당(해물뚝배기)

20090504 - 생후209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600ml(분유)
이유식 : 닭고기근대흑미미음 - 오전 20cc / 오후40cc
대변횟수 : 2회

오늘 있었던 일
  1. 힘들어하고 조금 보챔
넷째날 일정
김영삼전대통령생가 → 거제도 드라이브 → 학섬쉼터 → 거가대교 → 장진목 객사 → 항만식당(해물뚝배기)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생가

안방마님

거기 누구 없느냐?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생가

오랜만에 보는 우물

김영삼전대통령생가

김영삼전대통령 생가 바로 앞의 장에서 솔이와 멸치 구경하는 솔이아빠

이번 여행중 최고로 도움이 된 180˚ 눕혀지는 카시트

솔이를 안고 쭈쭈먹이기 시도중인 솔이아빠

거제도는 정말 하나같이 너무나 이쁜곳이다.

치발기에 빠져드신 한솔님

한창 공사중인 거가대교(거제도와 가덕도를 연결하는 다리랍니다.)

앞마당이 바로 바다인 집과 아름다운 마을(거제도는 곳곳이 이런 풍경이더군요.)

해질녘 아름다운 마을

넷째날 마지막으로 들린 장목진 객사(조정에서 사신이 오면 묵어가던 곳)

지금은 토끼풀만 무성하네요. 내부를 가까이에서 볼 수 없어 아쉬웠던 곳

문이 굳게 닫혀있어 담벼락 너머로 촬영

장목진 객사

거제도에서도 유명하다는 맛집 장승포 항만식당(늦은 저녁에 갔는데도 오랫동안 줄서야 했답니다.)

해물뚝배기가 끝내준단다. 해물뚝배기 주문(그런데 가격표가 좀 애매하네요. 같은 해물뚝배긴데도 가격이 세가지로 나뉘네요. 저흰 중간급인 29,000원짜리로 시켰습니다.)

주문한 사이에 솔이도 식사

드디어 짜잔~~ 그 유명하다는 해물뚝배기(맛은? 신선한 해물이 잔뜩 들어가서 맛있네요:) 그런데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댓글 29개:

  1. 여행중이시니까 포스팅 안하시려나 - 하고 며칠 안들어왔었는데, 우앗!

    이렇게 생생하게+_+ 몰랐네요T_T

    그나저나 해물뚝배기.. 꿀꺽....

    답글삭제
  2. 거제도도 볼게 정말 많네요..^^

    답글삭제
  3. ㅋㅋㅋ 앉아있는 폼이 솔이네 집 같아요 ^^

    답글삭제
  4. 생생한 현장 사진들이 엄청납니다.

    안방마님도 이제 안정적인 자세가 인상적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5. 안방마님으로 손색이 없으시와요 ㅎㅎ 솔이가 여행하느라 큰일했네^^

    답글삭제
  6. 쭈쭈먹이는 솔이아빠님 뒷모습이 왠지 든든해 보이네요.~

    답글삭제
  7. 거제도 너무이쁘네요^^

    솔이 여행하느라 사진찍느라 바쁘네요.ㅋ

    답글삭제
  8. 사진을 보니까 거제도에 놀러 나고 싶어 지지만. 시간이..ㅠ.ㅠ 안방마님 앉아 있는 모습이.정말 솔이 집같이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9. 앙...아침에 김밥으로 때웠는데 "해물뚝배기"가 왠말...

    솔이 "거기 누구 없느냐"에서 대박...푸핫...

    답글삭제
  10. 나중에 중년이 되면 꼭 한옥에 살아보고 싶어요..물론 화장실과 부엌은 안으로 들어와있는... 한옥 참 멋스러워요. 한솔 선생은 볼이 토실토실 살이 올랐어요~

    답글삭제
  11. 김영삼대통령 생가에 솔이~~ 넘 잘 어울립니다~~ 안방마님 ㅋㅋ

    와우 해물뚝배기~~ 맛나겠어요~~

    답글삭제
  12. 솔이 앉아있는 모습이 아주 의젓해보이네요. ^^

    답글삭제
  13. 해물뚝배기 결국 드셨군요...ㅎㅎ 감축드립니다...

    답글삭제
  14. 조금 보챘다고는 하시나

    늠름히 여행을 잘 즐겨내는 솔이 장합니다.

    해물뚝배기,, 서울에서 보는거는 장난이군요!

    답글삭제
  15. 거제도~~ 좋은곳이지요^^

    솔이가 그곳에 앉아있는 모습이 왜이리 귀여운지..ㅋㅋ

    교육적으로 아주 좋은 여행이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16. 크아아! 해물! 장난 아니네요;;;; ㅡㅠㅡ;;

    답글삭제
  17. 왜.. 갑자기.. 김영삼전대통령 생가를 보니.. 김 전 대통령이 죽은 사람처럼 느껴지는건 뭘까요?? 쩌비..

    답글삭제
  18. 무슨 종가집 안방마님 같아 보이는데요^^

    답글삭제
  19. 솔이 각하의 정기를 받아오셨나요? ^^

    거기까서 솔이는 이유식만 먹고 왔나보네요..

    그래도 집을 접수했으니.. 패스~~ ㅋㅋ

    답글삭제
  20. 여행 너무 즐거우셨겠어요~ 뚝빼기 넘 맛있것냉.ㅎ

    이런곳도 거제도에 있었군요.. 아주 오래전에 여름휴가로 갔다왔는데.. ^^

    여러모로 참 좋은 여행이 되셨겠어요. 솔이가 부러워요~

    답글삭제
  21. 아하하하~~ 밥의 반은 입옆에~ㅋ



    음냐~~ 사진 참 좋네효~^^

    해질녁,,, 사진!! 좋아 좋아~

    답글삭제
  22. 방안에 앉어 있는 솔이가 부럽네요^^



    즐거운 여행이 되셨겠어요~

    답글삭제
  23. 으윽.. 마지막 사진을 보는순간 위에봤던 모든 사진이 기억이 안나요..ㅠㅠ

    답글삭제
  24. 김영삼이 이버지가 거제도 갑부라더니 정말 잘살았었군요..

    몇일전 저의 어머니도 거제도 여행 갔다 오셨는데..

    여행 잘하시고 건강하게 오시기바랍니다..

    답글삭제
  25. 솔이 아버님 직접 우유도 먹이시는군요..

    역시 자상한 아빠~

    주니는 몇번 시도하다 포기지경이에요.

    한시도 가만있지 않는 아이들에게 우유먹이기도 쉽지 않더군요.ㅎㅎ

    답글삭제
  26. 앗 솔이 아빠님 솔이사진이 너무 작아요..잠시 여행블로그로 착각을~~ ㅎㅎ

    솔이양 첫 장거리 여행이죠~ 후니군도 빨리커서 델구 나가고 싶어 아빠가 안달입니다.

    답글삭제
  27. 한옥은 역시 멋지네요~

    그속의 솔이아씨 도도하네..하는 순간, 식사하는 모습이..ㅎㅎㅎ

    답글삭제
  28.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