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9일 토요일

20090507 - 생후212일 : 긴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온 한솔양

20090507 - 생후212일

체중
: 7.11kg
수유량 : 800ml(분유)
이유식 : 소고기미음 - 오전 30cc / 오후 40cc
배변횟수 : 3회(오후에는 설사끼가 보임)

오늘 있었던 일
  1. 처음으로 스스로 젖병을 잡고 분유를 먹음
고민
  1. 자꾸 헛구역질을 한다.

긴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쌔근쌔근 잘도 잔다.

지못미 할말이 없구나. ㅋㅋㅋㅋㅋ

언제 그랬냐는듯이

그녀의 일상적인 일들이 시작되다.

오늘은 실 풀기 ㅠㅠ

댓글 12개:

  1. 으흐흐 솔이 많이 피곤했나 보군요. 그 사이에 많이 큰 것도 같구요.^^

    답글삭제
  2. 솔이가 부적 큰거 같이요..

    답글삭제
  3. 일상으로 돌아왔네요.ㅎㅎ

    여유로워 보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4. 머리 사이즈가 좀 커진거 같은데 맞나요? ㅋㅋㅋ



    울 아가들은 요즘에 살이 갑자기 찌더라구요.

    답글삭제
  5. 여행 잘 다녀오셨군요~ 솔이양도 완젼 푹 쉬었네요~ ㅎㅎ

    답글삭제
  6. 푸하하하하~~

    그 어렵다는 만세 잠자기~~



    귀엽네요~~ 솔이야~~^^



    고난이도의 실풀기!! 성공하길~~ 아핫~

    (저래 풀다가 맘에 안들면,, 울지 않나효??)

    답글삭제
  7. ㅋㅋㅋㅋ

    오늘은 솔이의 머리가 작군요.. ^^;;;

    답글삭제
  8. 별다른일 없이 일상복귀 축하!

    답글삭제
  9. 지못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리같아요 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솔이양? 신기한게 넘 많지? 다~만져보고싶고 입에도넣어보고싶고,, 마지막사진웃긴다,,어이거왜이래? 그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