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4일 월요일

20090503 - 생후208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세번째 이야기, 구천댐,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연일식당(멍게비빔밥, 생멸치찌개), 석포(정말 아름다운 마을), 칠천도(섬전체가 드라이브 코스), 장승포항, 부일횟집

20090503 - 생후208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분유)
이유식 : 닭가슴살근대미음 - 오전 15cc / 저녁 고구마 한숟가락정도

오늘 있었던 일
  1. 오늘도 무사히 잘 놀아준 한솔양
  2. 점심 이유식은 나림이꺼 뺐어먹고 오후에는 이유식이 없어 못먹음
둘째날 일정
구천댐 →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 연일식당(멍게비빔밥, 생멸치찌개) → 석포(정말 아름다운 마을) → 칠천도(섬전체가 드라이브 코스) → 장승포항 → 부일횟집

구천댐

댐에 잠겨있는 물이 평온해 보인다. 거제도 물은 댐에서 바로 내려오는 물이라 그냥 마셔도 된단다.

손에 빠져든 한솔양~ 오늘도 얌전하게 잘 부탁해요.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주차비 하루종일에 1,000원/입장료 1인 3,000원)

6.25 역사관

포로수용소 디오라마

분수대가 시원하게 물을 뿜고 있다.

원래는 백만석이라는 맛집을 찾아갔으나... 연휴라 사람이 엄청나다. 그래서 선택된 연일식당

가격표-계절별로 메뉴가 다르다.

멍게 비빔밥과 반찬들 멍게는 얼렸다가 잘게 잘라서 나온다.

오늘의 메인요리 생멸치찌개 탁월한 선택 ㅋㅋ 맛있다.

무언가에 홀린 솔이

이제는 제법 자연스럽게 서있는 한솔양 많이 컷다. ^^;

오늘의 오후 일정은 일정없이 무작정 해안선 따라가기

오전에 비가 내려서 오후에는 아주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다.

행안도로 드라이브중 석포라는 작은 마을에 들렸다. 너무나 환상적인 바다와 아기자기한 마을에 감동

너무나 평온하다. 딱 1년만 이런곳에서 살면 좋겠다.

부부도 타이머를 설정해두고 한컷

솔이아빠도 한컷

오늘의 마지막 도착지인 장승포항 날씨가 쌀쌀해 포장이 된 한솔양
잔잔하고 아름다운 저녁

솔이엄마도 한컷

오늘의 저녁메뉴는? 회

한솔양도 회가 기대 되나보다.

회 나오기전에 반찬들 정작 중요한건 메인인 회를 안찍었다는거... ㅋㅋ


댓글 30개:

  1. 솔이 아빠,엄마의 뒷태를 공개 하셨네요.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답글삭제
  2. 오우~~부러운걸요^^

    뒷모습에 포스가 느껴집니당~~ㅎㅎ

    답글삭제
  3. 오! 솔이아빠의 뒷태! 넘 멋지신데요! ㅎㅎㅎ

    답글삭제
  4. 오타 수정 요망.^^ 행안도로 ☞ 해안도로

    솔이 치마 입었네요. ㅋㅋ 이뻐요~

    답글삭제
  5. 호덕~~ 깜짝 놀랐습니다.ㅋ 동영상 틀었는데~~ 드르르르르르르 ㅋㅋ 차안에서 찍으셨나봐효~^^

    솔양~~ 치마가 예술인걸효~^^



    다정해 보이는 부부샷!!! 한표~ 짠~^^



    항상 즐겁게 사시는 솔이네~

    행복하고, 유쾌하고, 즐거운 5월 되세요~~~

    답글삭제
  6. 생멸치찌개 맛있겠네요~ 다른반찬도 넘 맛있어보이넹~솔이가 어버이날때문에 아무래도 아빠엄마한테 효도하나부당~근데 파전(?)뒤에 있는 반찬이 뭔가요? 밤인가...고구마가 있는걸 보니 생뚱맞은건 아닐것 같궁... 즐거운 여행다녀오세용~이틀후면 ... 무셔운~~회사출근이 기다립니당~~ㅋㅋㅋ

    답글삭제
  7. 생멸치찌개 첨보내요^^;;

    솔이 꼬가입은 모습 너무 예뻐요.. 요몇일 못봤더니 눈에서 아른아른 ㅎㅎ

    오늘 좀 머물다 갑니다 ㅎㅎ

    답글삭제
  8. 바다가 멋지네요..

    음식도 맛있어 보입니다. ^^

    답글삭제
  9.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

    좋은 풍경도 많이 보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오세요...^^

    답글삭제
  10. 우와~ 딸내미라면 저정도 원피스는 입어줘야 하는거죠 ㅎㅎ

    거제도 여행 괜찮던가요? ^^ 전 엄두가 안나서리...;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9개월, 헤이리의 봄
    9개월. 여름 같은 봄날 헤이리에서. 반쯤 자란 윗니. 어색한지 아랫입술로 윗입술을 덮어 빨고, 가끔 이를 갈기도 한다. 사과를 주면 아삭아삭 갉아먹고, 음식물을 앞니로 잘라 먹을 줄 안다. 기는 것보다 잡고 서 있는 것을 좋아하며 작은 차상을 밀며 능숙하게 걸음을 뗀다.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 안아 달라고 손을 뻗거나 내리기 싫다고 꼭 껴안을 줄 안다. 잠시라도 엄마가 눈앞에 보이지 않으면 찾고 찾아도 나타나지 않을 때는 운다. ### [관련글]..

    답글삭제
  12. 와우.. 완전 맛있겠는데요 ㅋㅋ



    이번에는 한솔선생이 아니라 ㅋㅋ



    음식이 더땡기는 ㅋ

    답글삭제
  13. 솔이네 가족 거제도 가신것도 모르고...연휴 즐기느라!!

    벌써 3일차시네요..저도 멍개비빔밥과 생명치찌게 3인분 주문이요~

    건강하고 즐거운 행복여행 되시길^^

    답글삭제
  14. 아기가 넘 예쁘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답글삭제
  15. 멋진 경치, 이쁜솔이, 멋진 두분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6. 여행은 잘 다녀 오셨나요.. 먼길 다녀 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겠습니다..

    근데 솔이만 보면 피곤한지 않을 듯...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7. 한솔이, 부부사진, 그리고 음식이 환상입니다.

    답글삭제
  18. 너무 부럽습니다.^^

    낭만과 행복 그리고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장면들입니다.

    저는 단촐하게 아내와 영화 한편 때리러 가야 겠습니다.^^

    좋은 여행되세요.^^

    답글삭제
  19. 솔이 사진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솔양 치마도 입고~여행지에서의 옷도 차암 중요하지용~!!

    솔양도 점점 아가씨가 되고 있는거구나..ㅋㅋ

    답글삭제
  20. 메인 회가 정말 맛있었나 봐요~ 사진도 안찍으시고...ㅠㅠ

    회고파요... 엉엉~~

    답글삭제
  21. 멋진 여행이네요. . . ㅎㅎㅎ 부럽습니다. . . :)

    답글삭제
  22. 와우

    뒷모습 독사진 멋드러집니다.

    가장의 당당함이 묻어나는..



    멍게 비빔밥은 원래 얼려서 나오는거군요?

    저는 서울이라 그렇게 나오는지 알고

    기분나빠했었는데요;;;

    멸치찌개의 맛도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23. 저희딸도 205일됬는데 아직 일어서지도 못하는데 한솔양은 잘잡고 서네요~~

    이뿌다~~

    이쁘다~~

    답글삭제
  24. 옆모습이 왠지 짱구~ 같아요. 집에 있을때 보다 밖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확실히 많이 커보이네요.~

    언제쯤 5월5일에 선물사달라고 때쓸까나~ㅎㅎ^^

    편한 휴일 되시구요~:)

    답글삭제
  25. 악! 두분의 뒷모습이 너무 부럽고 너무 사랑이 넘치고 여튼여튼 부럽부럽!!!!!!!



    글구 한솔양 하얀색 원피스 너무 예뻐요!!!!!!



    앙앙 부럽다!!



    근데 생멸치 찌게는 무슨 맛이예요? 완전 꼬소??

    답글삭제
  26. 포장된 솔이 너무 귀여워요 >ㅅ <

    ㅋㅋㅋㅋㅋ



    역시 포토 베스트 !! 히히 +_+



    흐엉 ~

    맛난 것도 많이 드시구 ㅋㅋ

    너무 멋찐 여행인 듯 !! 부러와요 ~ ㅠㅠ

    답글삭제
  27. 솔이 정말 많이 큰 것 같아요.. 이젠 영아의 티가 안 나네요.. 그나 저나 다음에 아시는 분 계신데요?? 어떻게 맨날 베스트래요??

    답글삭제
  28. 멍게비빔밥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그런데.. 타이머까지 맞춰 두시고 왜 뒷태만 찍으신건지.. ㅋㅋ

    연출? 맞으시죠? ^^

    답글삭제
  29. 부부의 뒷모습..아름답습니다.^^ 동영상에 보이는 하늘 최고네요

    답글삭제
  30.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