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0일 토요일

20090529 - 생후234일 : 솔이랑 아빠랑 잡지에 나왔어요.

20090529 - 생후234일

체중
: 7.48kg
수유량 : 790ml
이유식 : 쇠고기순두부양송이애호박당근미음 - 오전 + 오후 10cc
간식 : 오이, 쌀과자

오늘 있었던 일
  1. 이유식을 거부
  2. 침대에서 떨어짐
  3. 엄마, 아빠랑 쌀과자사러 초록마을 다녀옴

자고 일어나 기분좋은 한솔이


엄마랑 일어나 대화해요.

기분도 좋고 이제 슬슬 놀아볼까나~~

솔이 오늘 기분 많이 좋아요?

네. 기분 많이 좋아요. ^^;

솔이 무슨표정이에요?

어디서 많이 보던 사람이에요.

아빠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오늘은 뭐하고 놀까?

댓글 24개:

  1. ㅋㅋ 그 책을 보고 있군요.^^ 귀여운 솔이... 무럭무럭 자라거라~~~^^

    답글삭제
  2. 솔이의 살인미소? ㅎㅎㅎ

    답글삭제
  3. 오늘도 솔이의 미소에 마음이 착해집니다.

    솔이만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착해져서 저도 착한 사람처럼 느껴져요 ㅎ

    좋은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4. 해맑은 솔이의 미소가 우울함을 달래주는 주말입니다.



    행복하세요.

    답글삭제
  5. 솔이는 정말 미소천사네요

    전 언제 낳아 이만큼 키우죠....;;;

    답글삭제
  6. 푹자고 나서 책을 읽는다.. ㅋㅋ 위대한 학자가 되겠어요..

    답글삭제
  7. 책읽는 솔이가 행복해 보입니다.

    답글삭제
  8. 제가 요즘 마음의 여유가 없었나봐요. 종종 와보긴 했는데 찬찬히 보니 한솔선생 무척 많이자랐네요.

    하긴... 아기들은 빨리크죠.

    일주일만에 집에 와보면 3살배기 혜성군 말 늘어 있는것에 놀라곤 하니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답글삭제
  9. 솔이의 방긋 웃는 모습이 정말 이뻐서 부비부비~ ㅎㅎ

    답글삭제
  10. 이제 침대를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시작 되겠군요~ ㅎㅎ

    안다치게 조심해야지 솔아~~

    답글삭제
  11. 잡지 사진에 나온 솔양을 솔양이 지금 넌 어느별에서 왔니? 이러는건 아니죠..ㅎㅎ

    답글삭제
  12. 솔이 이유식양이 왔다갔다네요.

    애기들이 이유식 덜먹을때라도 분유더주지말라고 책에서는 얘기하는데 정말 쉽지 않아요.

    우리 현이도 이유식 더먹일려도 분유를 적정량이상은 안주려고하는데 적정량이 정해져있는것도 아니고.

    뭐~ 애기 여럿키운분들 말로는 어떻게 키우던지 돌지나면 밥세끼 다먹는다는데-참고로 저희 어머니는 이유식 안만들고 줄창 미숫가루만 먹였답니다. 그래도 돌잔치정도 되면 떡먹는다네요.

    어쨌든 솔이도 현이도 화이팅입니다요.

    답글삭제
  13. 와우 그 잡지군요!

    침대에서 떨어졌나요? 괜찮니 솔아~

    답글삭제
  14. 솔이가 보는게 무슨 잡지인가 했네요...

    솔이와 솔이아빠의 사진이 참 인상적입니다.^^*

    답글삭제
  15. 솔양 잘 먹는다니...어케 갑자기 거부래요?ㅎㅎ

    영~컨디션이 아니였나?

    자기가 나온 사진 보면서 너무 좋아하네요.. 저희도 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16.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솔이 뒤에 형형색색의 책들이 보이네요..ㅋ

    벌써부터 독서를 시작했나요?ㅋ

    답글삭제
  17. 솔이 웃는 모습은 언제봐도 너무 이뻐요 ^^

    답글삭제
  18. 솔이와 아빠는 유명인사가 되었네요..^^*

    즐겁고 행복한 가정입니다..^^*

    답글삭제
  19. 몇일 쉬었더니 많이 자란거 같아요;;;

    볼이 정말 탐스러워서 예뻐요 ㅠㅠ



    그나저나 잡지라니... 좋으시겠어요.

    새로운 추억거리 하나 더 늘었잖아요~~

    답글삭제
  20. 오늘도 아주 해맑게 웃고 있네요...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웃음...^^

    답글삭제
  21. 저기 싸인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합니까? 응?

    답글삭제
  22. 와 솔이에게 큰선물 해주셨네요~!!

    조만간 서점가서 읽어볼께요

    이날 사진은 유독 예뻐보여요~^^

    답글삭제
  23. 잡지에 실린 솔이아빠님 사진이 멋있게 나왔네요^^

    답글삭제
  24. 드디어 뜨신 솔이네.. 부럽.. +_+

    저도 멋진 육아블로거가 되도록 힘써야겠습니다.. 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