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7일 목요일

20090505 - 생후210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다섯번째 이야기 1탄, 거제도 여행, 신선대, 학동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거제도 드라이브

20090505 - 생후210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분유)
이유식 : 닭고기근대흑미미음 - 오전 20cc / 오후 50cc

오늘 있었던 일
  1. 잘먹고 잘 놀아줌 ^^;
다섯째날 일정
거제도 드라이브 → 신선대 → 학동몽돌해수욕장 → 바람의 언덕 → 2탄

엄마와 두손 꼭잡고 자고 있는 한솔양

아빠, 엄마 빨리 드라이브가요.

밥먹이고 나가야 하는데 한솔양 안먹는다고...ㅋㅋ 표정이 아주 에혀.

물안개 자욱한 거제도의 섬들 여기가 어디더라...

신선대 가는길에 염소들 발견 메~~~~

학동몽돌해수욕장 거제도는 하나하나 정말 안이쁜곳없다.

학동몽돌해수욕장

몽돌

거제도 여행중 정말 좋았던곳 베스트 신선대

물안개 자욱한 환상적인 풍경

환상적인 풍경을 보며 감탄만 할 뿐이고...

신선대에 나타난 두명의 신선
신선대 아름답다.

신선대 멋지다.

신선대를 구경하고 다음 목적지로 갈 준비를 한 한솔양
여행내내 가장 도움이컷던 카시트

바람의 언덕 가는길에 아담한 마을

날씨가 더워 반팔을 입혔더니 거뭇거뭇 ㅋㅋ

한솔양 씩씩하게 아빠테 잘 매달려 가신다.

바람의 언덕 - 바람의 언덕답게 정말 바람이 거세게 몰아친다. 솔이와 솔이아빠는 바람이 많이 불어 더 이상 내려가지 못하고 솔이엄마만...

바람의 언덕

댓글 26개:

  1. 행복한 여행이네요^^

    부러워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2. 바다가 정말 아름다워요. 근데 이유식 먹는건가요? 솔이 표정이 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3. 사진이 정말 멋져요 완전 바탕화면용감이다..; 진짜로 보면 가슴이 뻥 뚫릴거 같아요~

    답글삭제
  4. 멋진 여행이네요..가슴이 확 트이는 풍경~

    멋집니다..

    답글삭제
  5. 그윽하군요... 좋은 여행되셨길 빕니다. 오랜만에 솔이 보러왔습니다^^

    답글삭제
  6. 솔이 이번 여행동안 엄마, 아빠랑 거제도 구석구석을 다 구경하고 오네요~~

    답글삭제
  7. 아 너무 좋으시겠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8. 멋드러진 풍광 잘 감상하고 갑니다~

    답글삭제
  9. 제가 가봤던 곳이네요. 너무 멋지다는.^^

    답글삭제
  10. 으흐흐...전 이번주에 솔이를 만나지 말입니다. 어디서 어떻게 만날지 정해야할껀데 말이죠.^^

    답글삭제
  11. 헙.....새삼 솔이가 많이 컸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

    답글삭제
  12. 모든 사진이 예술이네요

    우리나라에도 그림같은 곳이 참 많네요..

    몽돌~ 확 땅기네요!!

    답글삭제
  13. 정말 멋진곳이네요~

    저도 꼭 가보고싶네요^^

    답글삭제
  14. 사진을 보니 거제도 놀러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솔이에게는 힘든 여행일수도 있을텐데 전혀 그런 기미는 보이지 않고

    나름 즐기는 것 같네요. ^^

    답글삭제
  15. 바람의 언덕.. 경관이 정말 끝내주네요.

    구도를 잘 잡고 찍으신것 같네요. ^^

    답글삭제
  16. 신선대가 정말 멋진곳이네요.

    솔이와 솔이엄마는 선녀입니다.^^

    답글삭제
  17. ㅋㅋㅋ 두명의 신선이 아니라 선녀!!!!

    답글삭제
  18. 와~!! 너무 멋지네요..

    즐거운 여행이였겠습니다..

    요즘 블러그에 뜸했더니 솔이가 부쩍 컸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9. 신선이 사는 곳에 선녀 두분과 안개속을 학을 타고 노니시는듯..

    솔이는 신선들과 함께 노니느라..피곤해 하지는 않는지...??

    멋진 추억 만드시고...

    화이팅 하세요..

    답글삭제
  20. 거제도 경치와 솔이네 가족 사진 잘봤습니다^^

    오랜 만에 들렀습니다^^;

    요새 강의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 이웃님 소통에 좀 소홀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1. 오! 신선대 끝내주내요 ..경치 ! 굿 입니다 ^^

    답글삭제
  22. 가족과 즐거운 여행 하셨네요. ^^

    저 오래전에 통영시에 혼자 다녀왔는데... 거제도와 고민을 했었습니다.

    지금 사진 보니깐 거제도를 갈껄싶네요. ㅡㅜ;;

    답글삭제
  23. 카시트로 저런식으로 애를 재울수도 있군요,, 아,,, 한번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24. 신선대 물안개에서 멍 - ..

    와, 사진으로 봐도 최고입니다! 실제로 보고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그리구! 솔이 모자가 정말 예뻐요!!!*0*

    답글삭제
  25.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