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7일 목요일

20090505 - 생후210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다섯번째 이야기 2탄, 거제도 여행, 해금강테마박물관, 갤러리 지두

20090505 - 생후210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분유)
이유식 : 닭고기근대흑미미음 - 오전 20cc / 오후 50cc

오늘 있었던 일
  1. 잘먹고 잘 놀아줌 ^^;
다섯째날 일정
해금강테마박물관 →  거제도 드라이브 → 갤러리 지두 → 3탄

새들이 날아오르자 솔이엄마의 엄청난 스피드로 촬칵~~

해금강테마박물관

딸님과 한컷 아가랑 사진찍는건 너무 힘들다. 웃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움직이고 ㅋㅋ

둘리의 희동이 같다. ㅋㅋ



한솔양!! 치발기를 철근같이 씹으며...

갤러리라 가보고 싶었는데 문은 잠겨 있을 뿐이고...

폐교에 꾸몄다는 갤러리 담장 너머로 한컷

새소리가 유난히 아름다운 동네다. (지명은 모르겠고^^;)

댓글 12개:

  1. 앗! 체조요정 솔이아빠의 모습이 언론에 첫 공개!!

    언제나 다정 다감하게 솔이를 예뻐해주시는 솔이아빠.. 멋지십니다.

    솔이가족의 즐거운 거제도여행은 쭉~~ 계속 됩니다!!

    답글삭제
  2. 한솔양~~ 아빠를 위해 좀 웃어주지~~~ ㅎㅎㅎ

    답글삭제
  3. 솔이양과 아빠의 눈은 똑같네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4. 오호 정말 솔이도 첫째라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ㅋ

    답글삭제
  5. 솔이가 시크한 매력이 있네요..ㅋㅋ

    답글삭제
  6. 아~ 저런 폐교하나 구입하는 것이 꿈인데.ㅋㅋ

    60되면 저런 폐교하나 구입해서 과학전문도서관 꾸며놓고, 아이들하고 과학책보고, 과학이야기하며 늙어가는 것.... 제 노후의 꿈이랍니다.

    돈 마니~ 벌어야겠지요? ^^

    답글삭제
  7. 주위에서 들은 이야기인데 , 폐교을 바꾸어 펜션으로 말이지요 ..

    사업을 한다는 소리를 들은 적인 있네요 ..

    답글삭제
  8. 솔이 아부님 표정 느~~~~~``므 도발적이시당..ㅋㅋ

    답글삭제
  9. 솔이아빠 ~ 유부남같지않어 어디가면 총각이라해도 믿겠는데요?

    답글삭제
  10. ㅋㅋ 맨날 눈팅만 하다가 오늘은 용기를 내서 댓글을 답니다.~~

    곰실님 블로그통해서 넘어와서 구경했는데 솔이아버님 말씀이 넘 잼있어요~~

    저도 언제 한번 거제도 가보고싶네요~~

    답글삭제
  11. 솔이아빠님과 솔이 눈이 정말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리플에서도! ㅋㅋㅋㅋ

    답글삭제
  12.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