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일 일요일

20090502 - 생후207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두번째 이야기, 거제어촌민속전시관, 거제조선테마파크, 공곶이(공고지)

20090502 - 생후207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680cc(분유)
이유식 : 닭가슴살청경채흑미미음 - 오전 20cc / 오후 45cc
배변횟수 : 1회

오늘 있었던 일
  1. 한솔양 잘먹고 잘 놀아줘서 쌩유
둘째날 일정
점심(중국집 사진이 날라가서 ㅠㅠ) → 거제어촌민속전시관 → 거제조선테마파크(미오픈) → 공곶이(공고지)

아빠 다음으로 일어난 한솔님 ^^; 잘잤어요?

처음 보는 티비에 홀릭해 주시는 한솔님

나림아~~ 까까 같이먹자!! 응?

거제어촌민속전시관(입장료 어른 1500원)

ㅋㅋ 인어공주 한솔공주 ;;

나림공주와 한컷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오픈을 하지 않아 아쉬웠다.

실비단안개님 블로그에서 소개글을 보고 찾아가본 공곶이(공고지) 종려나무숲 이라는 영화를 촬영한 곳이란다.
그냥 조금만 올라가면 되는지 알았는데 ㅠㅠ 허걱. 솔이를 안고 40분을 걸어야 도착 할 수 있었던 ㅠㅠ 아~~ 내팔 빠져!!

가는길에 잠시 쉬고 계시는 한솔님... 솔이는 모든게 처음이다. 풀밭에 앉아 보는것도 처음... 솔이도 설레일까?

무덤 앞에서 바라본 바다. 이제보니 좀 무시무시하다. ㅋㅋ

저 계단을 내려가야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

종려나무들... 개인이 다 꾸몄다니... 대단하지 않은가? ^^

잠시 쉬었다가...

드디어 바다

멀고 힘들게 걸어가야 올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고 한적하니 너무나 좋다.

처음 만져보는 몽돌과 처음 맡아보는 바다내음에 솔이가 푹 빠져버렸다...

엄마와 한컷
돌도 잘잡는 우리딸님 저 돌은 치발기 역할을 ㅋㅋ

아직 바람은 차지만... 바다소리가 너무나 좋다.

산 중턱에 몇채의 집들이 사이좋게 모여 있었다. 얼마나 좋을까?

하산. ㅠㅠ 공고지에 갈때는 꼭 운동화에 물정도는 챙겨가는 센스를... ^^;

댓글 32개:

  1. 일등인가요? 블로그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와아... 멋진 곳 다녀오셨네요^^

    저도 언젠간 가족끼리 가보고 싶네요 ㅋ

    답글삭제
  3. 두번째 이야기 잘봤습니다

    가끔씩 등장하시는 솔 어머님 미인이십니다.

    인어공주 솔이 귀엽네요!

    답글삭제
  4. 인어공주 솔이는 순간 합성인 줄 알았어요.

    아이들이 둘이나 같이 있네요.

    나림양도 솔양도 여행을 즐기고 있는 거 같아 다행입니다.

    남쪽 바다 소식~설레이네요.

    답글삭제
  5. 캬~ 나림이와 조개 위에서 찍은 솔이 표정 대박 압권^^

    아빠위에서 돌맹이 든 사진은 더 압권 ㅋㅋ

    답글삭제
  6. 헉!! 인어공주 컨셉은 합성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7. 거제도 먼데로 여행을 다녀 오셨군요 ^^

    경치좋고 바다 시원하네요..저두 바다 가고 싶네요

    답글삭제
  8. 즐거워 보입니다~ ㅎㅎ 점점 여행을 즐기는 솔이양~~

    답글삭제
  9. 솔이가 점점 아가씨티가 나는거 같애요^^

    날이 갈수록 이뽀지는 한솔양~

    답글삭제
  10. 2년전에 거제도 갔을때 제대로 못보고 왔는데..

    거제도도 갈때가 많네요?^^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11. 우왕..지대부럽...

    저희도 다음주에 여행갑니다...^^

    아웅...그래도 부럽...ㅋ

    답글삭제
  12. 아~ 솔이와 좋은 곳을 다녀 오셨군요?

    거제라고 하셨는데 가는길 자세히 블로깅 해 주셨음 좋겠는뎅..ㅋㅋ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호~ 오늘에야 솔이 어머님을 상면하네여?

    미인이시구..솔이가 엄마를 닮았나 봅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3. 이야~ 오래간만에 왔는데, 진짜 많이 컸다는 느낌이 드네요 ^^;

    이번 태마는 모든게 새로운 솔이양인것 같은데요 ^^;



    ㅋㅋㅋ

    답글삭제
  14. 솔이가 엄마, 아빠와 함께 좋은 경험하고 있군요. ^^

    답글삭제
  15. 언제봐도 와이프분이 너무 미인이세요 ㅎㅎㅎ

    답글삭제
  16. 한솔공주 화이팅~

    오~사모님 미인이세요~

    답글삭제
  17. 인어공주 한솔양이 앉은 곳이 진짜 조개.?

    해변이 온통 자갈.? 돌맹이네요...

    모래 해변만 보다가 좀 색다른 모습입니다..

    좋겠다.~아..

    여행 잼나게 하시고 오세요..

    답글삭제
  18. 아~~~

    한솔공주 부러워요..

    딸기소녀에게 아직 바다를 못 보여준 저에게..

    바다사진은 자극적이에요.

    음...

    한솔양 부럽삼~

    답글삭제
  19. 거제도여행!.. 멋진곳이라 하던데..

    아내도 늘 가고 싶어하는 곳을 다녀오셨군요!

    ㅎㅎ사모님도 미인이시고.솔이도 점점 이뻐지고..

    즐거우셨겠습니다. 이런게 행복이지요!

    답글삭제
  20. 이야~~ 인어공주 한솔공주 넘 이쁜걸요~~~짱입니다~~

    답글삭제
  21. 소.. 솔이가 가면 갈수록 이뻐지는 거 같은건... 제 눈이 벌써 솔이 홀릭?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는... 하악..

    나도 조카 ㅠㅠ

    답글삭제
  22. 다행이도 날씨가 좋았네요^^ 솔이 기분도 좋아보입니다.

    예쁜 친구까지 있고 좋은 공기까지....솔이가 부럽네요..ㅎㅎ

    답글삭제
  23. 우와~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솔이 낯선곳에 가도 얌전한가봐요. 아유~ 기특해라ㅋㅋ

    답글삭제
  24. ㅋㅋ 인어공주 솔이 그럼 왕자는??

    답글삭제
  25. ㅎㅎㅎ저도거제도에살았었는데~^^

    거제도 정말 좋은 곳이죠>.<

    거제조선테마파크는.......처음들어보았는데 ㅠㅠ

    생겼군요.....다음에꼭가봐야겠네요^^

    솔이너무이뻐요!ㅎㅎ

    답글삭제
  26. 꺅 -

    인어공주가 된 솔이공주 !! +_+ ㅋㅋㅋ



    엄마는 역시 미인 ♪

    답글삭제
  27. 솔이 엄뉘.. 손태영 필 나신다는 역쉬..미인..

    답글삭제
  28.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참 보기좋은 식구같네요^^ 저희는 경기도에서 쭉~살다가

    님처럼 거제에 완죤빠져서 이사를 와버렸네요ㅋ 다행스럽게도 조선소때문에 먹고사는것도 되고요ㅎㅎ

    저희는 젊은부부(28살)이자, 세아이들을 키운답니다^^

    거제여행 잘하신것같네요~다음에 오실땐 저한테 연락주세요~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게 가이드나 도와드릴께여^^*

    그냥 보다가 아이를 마니 조아하시고 행복해보이시길래 은근히 친해지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남기네요..

    혹시 궁금하심 제싸이로 놀러오세요~일촌도 님이라면 무조건 받습니당ㅋ

    http://www.cyworld.com/ascd 그럼 오늘도 수고하시고 웃는하루하루 되십시요~

    답글삭제
  29. trackback from: 20090502_나림이와 거제도 여행 2일째 #1/2 - 구조라 해수욕장, 천화원, 거제어촌민속전시관, 거제조선테마파크, 지세포
    생후 233일 거제도에서 첫 밤을 보내고 이틀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 식사중인 나림양. 코끝에 흑미가 붙어있네요...ㅎㅎ 한가인의 매력점인가?? ㅎㅎ 숟가락은 자기거라고 내놓으라고 떼를 쓰고 계신 나림양. 묵고 있는 펜션에서 우측을 바라본 풍경입니다. 점심을 먹기 위해 차를 몰고 장승포로 가고 있는 중입니다. 가다가 옆길로 샜습니다...ㅎㅎ 여긴 구조라 해수욕장 거제도에는 모래로 된 해수욕장과 몽돌로 된 해수욕장이 있는데 여긴 모래로 된 해수욕장..

    답글삭제
  30. trackback from: 20090502_나림이와 거제도 여행 2일째 #2/2 - 공곶이 등반(?), 민박집 이동
    아직 생후 233일 입니다...ㅎㅎ 다시 솔이 가족을 만난 곳은 공곶이 입구입니다. 공곶이를 찾아가는 방법은, 와현항에서 예구 방향으로 쭈욱 가시면 됩니다. (유람선 선착장 반대방향) 공곶이는 종려나무 숲 이라는 영화를 찍은 곳이라죠... 이름으로 짐작하기에는 바위가 좋은 바닷가쯤이겠거니 생각했으나... 절벽으로 고립된 바닷가더군요... 가려면 능선을 넘어야만 했습니다. 나림엄마와 아빠는 여기서 고민을 좀 했습니다. 슬리퍼에 반바지 차림으로 등산을..

    답글삭제
  31. 유독 남해쪽만 연이 안닿는건지 이쪽으론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솔이어머님 미인이세요^^

    답글삭제
  32.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