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8일 금요일

20090505 - 생후210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다섯번째 이야기 3탄, 거제도 여행, 산방산비원, 도다리미역국

20090505 - 생후210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분유)
이유식 : 닭고기근대흑미미음 - 오전 20cc / 오후 50cc

오늘 있었던 일
  1. 잘먹고 잘 놀아줌 ^^;
다섯째날 일정
산방산비원(1인 입장료 5,000원)

거제도에서 꼭 가봐야 할 곳 베스트 산방산비원
다음에 다시 간다면 도시락 잔뜩 싸들고 반나절은 상쾌하게 보낼 수 있는곳 ^^; 강추

산방산비원에 갈때는 유모차보다는 아기띠 추천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는 길이 울퉁불퉁해서 불편

거만한 한솔양 ㅋ

멋진 분수와 무지개 ^^; 얼마만에 보는 무지개인지...

고생이 많구나.

띠옹 +.+

엄마와 손잡고 다정하게 잡은거 같지는 않고 엄마가 일방적으로(?)

하나하나 너무나 이뻤던 산방산비원

물소리가 듣기좋고...

물소리에 세상 잡소리가 다 묻혀버려서 좋고...

운치있는 장독대와 가마솥

평범한 시멘트 바닥에도 그림을... 센스쟁이

솔이와 잠시 쉬는중

긴 여행동안 힘들만도 하건만 요녀석 너무나 잘 놀아주신다. 감사

처음 타보는 그네 의자

씩씩하게 조심조심 혼자 일어나보고...

꽃보다 솔이

매일 보여주면 좋으련만... 거제도로 이사갈까?

갈대 소녀... 솔아 너도 여자이니... 갈대의 마음을...

이제는 가야 할 시간

아빠~ 더 놀다가면 안되요?

통영에 도다리 사러 가는길 너무나 예쁘게 지고 있는 태양

펜션에 돌아와 엄마는 요리 아빠는 방청소 솔이는 침대밑에 숨기

ㅋㅋㅋㅋㅋ 어여 나오시요.

햇빛이 강했는지 딸님 얼굴이 발그레 발그레 ㅋㅋ

ㅋㅋ 표정이 뭐 그러니.

차력사 한솔양. 아빠 팬티를 ㅠㅠ
오늘의 저녁 메뉴는 도다리 미역국

댓글 33개:

  1. 여러가지일이 많아 오랜만에 솔이의 모습을 보네요.^^

    좋은 여행 잘 다녀오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맨마지막에 도다리 미역국 먹음직 스럽습니다.

    답글삭제
  2. 공주님이 멋진 곳을 나들이 하셨구먼.

    공주님, 재미가 어땠사옵니까.

    공주님, 파이팅.

    답글삭제
  3. 아빠팬티;ㅎㅎㅎㅎㅎㅎ

    "물어 뜯어 버릴테닷!ㅎ"

    답글삭제
  4. 거제도 여행 정말 즐거워 보입니다. 이제는 돌아오셨겠지요?

    전 사실 용돌이 어렸을 적에는 어디 여행갈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대단하세요^^!

    산방산비원? 처음 듣는 곳이로군요. 근데 사진으로 담아주신 모습들이 너무 예쁘네요.

    거제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답글삭제
  5. 거제도 참으로 조용하고 경치도 좋네요 ^^

    도다리 미역국은 첨 보네요 ..ㅎㅎ

    답글삭제
  6. 장거리 여행 ....부럽습니다.....도다리 미역국..먹고 싶어요^^^

    답글삭제
  7. 아우...이뻐요^^

    돌위에 홀로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좋은 아침되세요~

    답글삭제
  8. 한솔양 고생 많이 시키지 마셔요.^^

    입장료가 내렸군요. 반가운 일!



    식구들 모두 걸음걸음 건강하시길요.

    답글삭제
  9. 산방산비원. 기억해 두겠습니다.

    거제도를 몇 번 갔지만 저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너무 대충대충 본 겨...;;

    즐겁고 유익한 여행이 되셨던 것 같네요. :)

    답글삭제
  10. 아 저도 거제도 가보고 싶은데요 이거 ㅎㅎ

    답글삭제
  11. 식전이라 그런지 미역국 사진만 크게 보이네요..^^ㅋ

    답글삭제
  12. 솔이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 ㅎㅎ 즐겁습니다~

    볼을 마구 부비부비 ㅋㅋ

    답글삭제
  13. 솔이 아부님은 이번 거제도 여행에서 거제도에 완전 반하고 오신 모양이네요. 아주 예전에 혼자였을 적.. 혼자 여행을 간 적이 있었는데.. 그닥 별로 많이 보고 오질 않아서 잘 몰랐는데. 거제도 볼게 참 많은 곳이네요..

    답글삭제
  14. 거제도에서 엄청 많은 추억거리를 남기셨네요^^

    꽃밭에 앉아있는 솔이가 너무 이쁘네요^^

    답글삭제
  15. 와...오래 머무시네요~

    사진들도 잘보고..솔양의 근황도 잘 훔쳐보고 가요~^^

    답글삭제
  16. 전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거든요,, 솔이가 벌써 저만큼 큰거여요? 승아큰건생각안하고 ㅋㅋ

    넘 좋으네요,, 한번가보고싶어요 저기가면 가슴이 뻥 뚫릴것같아요,

    답글삭제
  17. 멋진 거제도 여행을 잘 마무리 하셨어요??? 좋으셨겠다~~

    특히나 차력사 솔이도 ㅋㅋ

    답글삭제
  18. 꽃과 갈대밭에 앉은 솔이는

    인형같기만 해요.

    답글삭제
  19. 꽃보다 솔이~~꽂밭에 앉아있는 모습이 예쁩니다. 이제 F4멤버들만 있으면 되겠습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20. 꽃밭에 앉아있는 솔이..이쁘게 잘 나왔네요. ^^

    답글삭제
  21. 거제도 다녀오셨군요~ 솔이가 부쩍 큰것 같네요. 얼굴이 똥글똥글 이목구비가 뚜렷뚜렷하네요.

    항상 솔이만 보다가 솔이아빠님도 살짝 뵐 수 있는 깜짝 샷도 있군요.

    솔이네도 마음이 훈훈한 사랑넘치는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2. 요즘은 ㅋㅋ 참 맛있는게 ㅋㅋ 많이 올라오네요 ㅋㅋ



    도다리.. 미역국 츩흛

    답글삭제
  23. 꽃보다 솔이 베스트 예감. 이미 됐나요? ㅎㅎ 아 너무 사랑스러운 솔솔~

    답글삭제
  24. 이런 멋진 아빠, 엄마를 둔 솔이가 부럽네요. ^___^

    답글삭제
  25. 긴 휴가에 알차게 여행을 다녀오셨네요.

    솔이도 적응을 잘 했다니 칭찬을 해줘야겠어요.

    여행을 가게 되면 이유식도 걱정이고, 햇볕도 걱정이고, 바람도 걱정이고...

    부모들은 뭐든 걱정인가봐요.

    여행지에서 만난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면서 언젠가 우리에게도 쫑알쫑알 말할 아이들을 상상하면서...

    열심히 길러봅시다.

    솔양, 수고했어요.

    답글삭제
  26. 언제봐도 솔이는 참 활기찬것 같아요..ㅋ

    표정연기의 달인 ^^b

    아이데리고 장기 여행을 떠나기 쉽지 않은데.. 참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 되었겠어요.

    솔이에게나 두분에게나^^

    답글삭제
  27. 이뿐 솔이~ ㅎㅎ 너무 부러운걸요?

    답글삭제
  28. 한솔아버님 모습을 첨 뵙네요...^^ 상당히 액티브한 모습 같아요..멋지시구요..

    여행의 즐거움과 정보를 얻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9. 아, 꽃보다 솔이 사진 넘 예뻐요~!! ^^*

    도다리 미역국 특이하네요~@-@

    답글삭제
  30. 음마야~~꽃밭 위에 앉아 있는 꽃보다 솔이 넘 예뻐요!!!

    답글삭제
  31. 역시 솔이는 웃는 모습이 킹!왕!짱! 이예요! 미소천사네요 *^^*

    답글삭제
  32. trackback from: 거제, 통영 3박4일 여행~~ 도움 좀 주세요 ㅜㅠ
    저는 전라남도 광주사는 처자구요~

    2007년도에 통영, 거제로 여름휴가를 갔다가 그곳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답니다.^^

    다시 여행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드디어 이번년 여름휴가로 다시 두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데요~

    2007년도에 이미 통영, 거제의 일부를 방문했고 자주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라

    안 가봤던 곳을 방문하고 싶은데 그러다 보니 여행일정짜기가 쉽지 않네요...

    며칠간 고심에 고심을 한 끝에 일정을 대충 짜봤는데 이런 일정이 가..

    답글삭제
  33. ㅎㅎ;; 솔이의 표정은 참 다양합니다 ^^



    도달이 미역국 너무 맛있겠는데요 -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