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9일 토요일

20090508 - 생후213일 : 맛있는 오리고기가 왔어요. 홈플러스월드컵점, 쇠고기애호박당근미음

20090508 - 생후213일

체중
: 7.24kg
수유량 : 800ml(분유)
이유식 : 쇠고기애호박당근미음 - 오전 80cc / 오후 70cc

오늘 있었던 일
  1. 이유식 잘먹었음
  2. 아빠랑 홈플러스월드컵점에서 만나서 쇼핑함

잠자는 숲속의 겅쥬 한솔양

누가 보냈나볼까 "명이"언니 고마워요. 보내주신 오리고기 감사해요. 언니~~

이것이 맛도좋고 몸에도 좋은 봉화인삼오리란게지...

소스맛좀 볼까~~

오호~~ 요거 끝내주게 맛있는데

아빠 퇴근후 홈플러스월드컵점에서 만나서 쇼핑도 하고 밥도먹고 신나요.^^;

아빠~ 이제 우리 집에가요.

댓글 22개:

  1. 우와~ 오늘 첨 왔는데, 이렇게 계속 쓰시는거 나중에 한솔양이 커서 보면 엄청 행복할 것 같아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2.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답글삭제
  3. 택배로 날아온 오리고기 맛나겠어요.

    솔이는 먹지 못하겠지만, 훗날 사진으로 보면 재밌겠다는...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4. 오리고기 맛있겠어요..날씨가 넘 좋으네요..휴일 잘 보내세요..솔이랑~

    답글삭제
  5. 푸하하하하~~`

    오리 봉다리가 솔이보다 큰듯~ㅋㅋㅋ



    마잇겠다~~ 솔이 못먹지효~~

    답글삭제
  6. 우리아이 클때는 컴퓨터가 이렇게 일반화 되지 못하여

    자료를 남기지 못한것이 참 안타까워요.



    나중에 솔이가 크고나면 좋은 자료일듯 싶습니다.



    쇼핑물을 신기해 하는 솔이가 나도 신기해~ㅋㅋ

    답글삭제
  7. 솔이는 언제봐도 귀엽네요. ^^ 귀여운 솔이 사진 잘 보고 갑니다.다음 관리자분도 솔이팬일거예요. ㅎㅎ 제가 따로 즐겨찾기해놓고 오는 것도 아닌데..블로거뉴스에서 보고 잊을만하면 한번씩 솔이 보러 오게되네요.

    답글삭제
  8. 너무 귀여워서 할말이 없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9. 이쁜 솔이겅쥬님~ 마지막 사진처럼 카트 옆으로 손을 잡으면 안되요~

    다른 카트와 부딪치면 큰일나요 겅쥬님~~~ :)

    답글삭제
  10. ㅎㅎ 귀여워 ^^ 저녁을 안먹었더니, 침이 꼴깍... 나오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글삭제
  11. 오리고기 정말 맛나겠네요..^^:

    답글삭제
  12. ㅋㅋㅋ 쇼핑카트에 탄 솔이. ^^

    전 저기에 발 쏙 내밀고 타고 있는 아기들만 보면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ㅋㅋ

    답글삭제
  13. 오리 한팩이 솔이만하네요;~ㅎㅎㅎ

    답글삭제
  14. 오호~~오리오리^^

    솔이가 벌써 오리를 탐내는 것 같은데요? ^^

    답글삭제
  15. 솔이가 쑥쑥 크고 있군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

    답글삭제
  16. 오우~ 오리고기~ ㅠ,ㅠ 먹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17. 안녕하세요 솔이아버님..오랜만에 들릅니다. 홈플러스 다녀오셨네요~^^ 저도 어제 홈플러스에서 장보고 왔는데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18. 오~ 오리로스.. 김군이 너무 좋아하는건데..ㅋ

    저희집 근처는 홈플러스가 없어요.. 이 넓은 단지들 사이에 이마트가 거의 유일.. 완전 사람 바글바글 ㅡㅡ

    답글삭제
  19. 오늘 왜케 다 먹는것만 올리셨데요. 아 배고파..ㅠㅜ

    답글삭제
  20. 아..저두 왔는데 어떻게 요리해먹을지 고민중이랍니다. ^^;;

    아무래도 소주와 곁들여서~~ 쿠쿠

    답글삭제
  21. 오리고기 먹음직 스럽네요 ㅋ

    저희 집에도 처형이 설탕몰에서 구입해서 얻어온 한팩이 ㅋㅋ



    홈플러스월드컵점 가끔 오시나요? 저는 5월9일에 다녀왔습니다만

    답글삭제
  22. +_+ 어디서 많이 본 오리고기네요~ 츄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