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3일 토요일

20090522 - 생후227일 : 장난감은 냄비가 최고에요~

20090522 - 생후227일

체중
: 7.40kg
수유량 : 720ml
이유식 : 쇠고기감자미음 - 오전 20cc / 오후 30cc
간식 : 사과, 쌀튀밥

오늘 있었던 일
  1. 잘놀고 잘자고 ^^;
  2. 기대거나 잡지않고 일어나는 횟수가 많아짐

솔이야 흔적을 남기지말고 다녀야지 

캬~~ 물맛좋다.


그엄마의 그딸

솔이가 4월달 알라딘광고수익(65,000원)으로 마련한 서랍장

나와라 가제트 만능손

책보는 자세 나오는걸~~

장난감은 역시 냄비가 최고여~~

소리도 잘나고 ㅋㅋ 이거 너무 좋은걸




냄비와 그릇을 가지고 놀고 있는 한솔이

이젠 손도 아닌 발로 장난치는 한솔양 너의 진화의 끝은 어디더냐?

때론 섹시하게 우~~

토마토새댁님이 보내주신 맛이 끝내주는 토마토 잘먹겠습니다. ^^;

탱글탱글하니... 요걸로 뭘 해먹을까?

댓글 16개:

  1. 역시나 책을 좋아하는 솔이~ ㅎㅎ

    싱싱한 토마토 너무나 맛나보이는데요~

    솔이에게 껍질을 벗겨 갈아서 먹여도 좋을 듯 싶기도 하고..

    갑자기.. 스파케티 소스로 해도 되겠다 라는 생각도 들고^^ 냠냠

    답글삭제
  2. @민시오™ - 2009/05/23 12:14
    감사합니다. ^^;

    민시오님도 한번 뵈야하는데 말입니다.

    솔이 토마토 먹어도 되려나요? 이유식 책 한번 봐야겠어요.

    솔이엄마는 학원가고 솔이는 지금 우유먹고 자고 있어서 이렇게 편하게 댓글 남기네요.

    답글삭제
  3. 솔이네 블로그는 항상 기쁜 소식만 있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4. 아기가 잘 생겼네요,

    느낌은 사내 아이인데 이름이 여자 아이네요.

    사진 설명 내용을 봐도 여자 아이를 전제로 하는 표현이고..



    아무튼 아이가 예뻐요

    답글삭제
  5. 아마 갖고 계신 이유식 책에서는 토마토 못 먹게 할거예요.

    그런데 심심하시면 한번 먹여 보심이. 표정 아주 끝내줍니다.

    우리현이는 아빠 먹던 두유 빨대꽂혀있다고 낼름 먹다 다 뱉어냈지요~~

    답글삭제
  6. 언제 한번 날잡으셔서 난타공연 함 하시는게..^^

    답글삭제
  7. 벌써부텀 가계에 보탬되는 효녀 솔!!

    토마토는 이유식책이나 의사샘말로는 안전하게 돌지나서 먹이라더라구요

    엄마아빠드실라믄 샐러드해드시면 좋을듯^^

    (식초3 : 설탕1: 소금0.5 : 다진양파물에행궈1 + 후추약간)옵션으루 파인애플이나 바질가루있다면 아주 금상첨화~

    답글삭제
  8. 어이쿠 ㅎㅎㅎ 솔이득템했네요 오늘은 ㅋㅋ

    답글삭제
  9. 여러가지에 관심을 보이는 솔이네요.^^

    오늘은 기분이 좋은듯..ㅎㅎㅎ

    건강에 좋은 토마토 갈아서 이유식으로 주어도 좋겠어요.

    답글삭제
  10. 주위에 보이는 모든것에 관심을 가질때네요.^^ 냄비도 장난감이 될수있지만 괜히 들고 이마에라도 콩해서 혹생기진 않을지...^^; 옆에서 늘 지켜봐주세요.

    답글삭제
  11. 솔이가 오늘도 신나는 놀이를 했네요.

    맞아요.

    장난감으로 냄비 짱 좋아요..ㅋㅋ



    잘 도착하고 잘 받아주셔서 넘 감사드리옵니당..^^

    답글삭제
  1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3. 토마토 많을때 저거 왕창 넣어 스파게티 해먹음 맛있어요~!

    글구 냉동실에 얼려서 하나씩 꺼내먹어도 사각사각 하구요~

    답글삭제
  14. 알라딘광고수익으로 마련한 서랍장 탐나네요 ^^ 대단하세요.

    답글삭제
  15. 저두요,, 서랍장 탐나네요,, 방울토마토도요.

    답글삭제
  16. 우와! 토마토!!!!!! 저 토마토 완전 좋아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