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7일 수요일

20090526 - 생후231일 : 잡힐 듯 잡히지 않는...

20090526 - 생후231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570ml
이유식 : 쇠고기순두부당근애호박미음 - 오전 60cc /  쇠고기순두부당근시금치애호박미음 - 저녁 30cc
간식 : 쌀튀밥, 고구마, 참외, 방울토마토

오늘 있었던 일
  1. 이유식은 잘 먹었으나, 분유 잘 안먹음
  2. 늦게잠(밤 1시)

솔이 당근 좋아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고난이도 한손으로 버티면서 당근먹기


쌀튀밥 혼자서도 잘먹어요.

솔이 키보드 득템

딸깍딸깍 소리가 나서 그런지 너무 좋아한다.


씩씩한 한솔이

애교작렬

엄마가 밥 안주니까 침대 먹어버릴꺼에요.

댓글 41개:

  1. 오늘 예비군훈련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글삭제
  2. 목욕하고 나니 게운한가봐요.. 예비군이라,... 충성..

    답글삭제
  3. ^^

    잘 봤습니다.

    근데 제목과 본문의 제목이 안맞네요...



    예비군...부럽...전 민방위...켘...

    답글삭제
  4. 솔이는 변함없이 잘 지내고 있군요...

    답글삭제
  5. 솔아~, 침대는 먹기에 너무 크지않니? ^^

    답글삭제
  6. ㅋㅋ..물놀이하면서 호기심 발동

    답글삭제
  7. 키보드를 벌써 만지다니 그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것인가? 부전여전...

    답글삭제
  8. 벌써부터 키보드를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9. 플라스틱 당근 않좋을것 같은데...

    다음에는 생당근은 먹어보렴...^^

    답글삭제
  10. 튀밥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

    예비군 훈련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1. ^^ 키보드가 신기하죠 ㅋㅋㅋ

    토각토각토각 ~ㅋ

    답글삭제
  12. 아우 귀여운 우리 솔이~ 당근은 몸에 좋아용 ^^

    답글삭제
  13. 귀여운 그녀^^

    보고싶은거도 만지고 싶은것도 많네요.ㅎㅎ

    답글삭제
  14. 귀여워요... 저희집은 무선 키보드인데.. 아주 들고 아닙니다.ㅡ.,ㅡ;;

    답글삭제
  15. 솔이 이가 간지러운가봐요~ 튀밥 잘먹는 솔이 ㅋㅋ

    답글삭제
  16. 당근먹는 솔이 표정을 보면 항상 미소가 지어집니다.^^

    CF모델같아요ㅋㅋ



    훈련 잘받고 오세요~ㅎㅎ

    답글삭제
  17. 으크크 역시 집안은 항상 깨끗이 해 놓아야 겠어요. 아이가 언제 입에 물어 버릴지 모르니..ㅎ

    솔아 밥을 먹으렴~ ㅋㅋ

    답글삭제
  18. 오늘 예비군 훈련 뺑이치러 가신 솔이 아빠...좋겠습니다.

    예비군 훈련할때는 항상 지참할것 ..알죠? 무엇인지..ㅋㅋ

    백원짜리 동전입니다.

    점심시간이나 아니면 강의도중 강당 뒤에서 짤짤이 하는 재미 솔솔하지요..ㅋㅋ



    아~ 그때가 그립당...!

    이제는 민방위에서도 오란 소릴 안하니...ㅠㅠ

    답글삭제
  19. 매일 찾아오게 되네요.

    솔이의 중독성.ㅋㅋ



    훈련 조심히 받고 오세요:D

    답글삭제
  20. 벌써부터 키보드를...오늘 예비군 훈련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21. ㅋ 손에 있긴 있는데.. 입에 넣기가 그렇게 힘드네요~^^

    답글삭제
  22. 이런 재미에 아이를 기르는군요~

    오~~

    아자아자~

    답글삭제
  23. 침대 시트 자주 갈아주세요~^^

    침대와 카페트 문화가 아이들을 힘들게 한다는군요.

    건강한 솔이 튼튼하게 자라다오~

    답글삭제
  24. 우리 애들,쌀 튀밥 잘 못 먹어서 콧구멍으로 들어가고, 재채기하다가 코와 뒤범벅되서 나오고.... ㅋ

    솔양,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구나. ^^

    답글삭제
  25. ㅎㅎ 잘 다녀오세요! 날도 더운데 더위 조심하셔요!

    답글삭제
  26. 이쁜솔이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오후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27. 정말 이러다 솔이 팬이 될듯.. 아니 이미 팬이 되어버린.. ㅎㅎ

    재롱둥이 솔이~~

    답글삭제
  28. ㅋ 키보드 ㅎ

    동원훈련인가요?

    무사귀환 하세요~

    답글삭제
  29. 저도 예비군 훈련 다시 가고 싶습니다. ㅎㅎ

    이젠 그렇게 쉬는 휴가도 없네요..

    솔이야 침대먹거들랑 꼭 트림해야한다~~~

    답글삭제
  30. 벌써 물장난인가요..

    오늘은 30도라네요..

    오늘도 물에 있었을까요..솔양은..ㅋ

    답글삭제
  31. 울 솔이 그새 많이 컸넹...

    곧 걸어댕기겠는걸~^^



    올만에 들어와보니 솔이 인기가 장난이 아니네효~

    솔이아빠의 애정이 커서 그런거겠져??ㅎㅎ

    날씨도 좋은데 조만간 놀러가효~

    답글삭제
  32. @솔이아빠 - 2009/05/27 07:56
    예비군 훈련 가는 사람이 젤루 부럽다는... ㅡ_ㅡ

    답글삭제
  33. 매일 매일의 삶을 이렇듯 열심히 담아주시니...

    솔이는 정말 좋겠다..

    나중에 결혼할 때 사진이 트럭으로 한 가득...^^

    답글삭제
  34. 솔이는 작은 튀밥도 잘 먹는군요.

    당근도 좋아하구요.

    이유식 그렇게 많이 먹으면 분유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해요.

    답글삭제
  35. 침대 커버를 마시고 있는거 같은데요?ㅋㅋ

    답글삭제
  36. 쌀튀밥이 입에 들어가면 바로 녹아서 아이들이 좋아 하더라구요.

    저희 아들들도 애기때 많이 먹었는데...

    답글삭제
  37. 진짜 솔이 많이 컸네요. 이젠 혼자서도 잘 노네요 ^^

    답글삭제
  38. @★바바라 - 2009/05/28 15:3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9. 침대에서 터짐 ㅋㅋㅋ

    저도 배고픔 이불 먹는다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