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일 월요일

20090530 - 생후235일 : 베어트리파크, 만경비원, 대청댐, 대청호, 대청댐휴게소, 뽀로로 오뚝이

20090530 - 생후235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890ml
이유식 : 쇠고기순두부양송이애호박당근미음 - 오전 + 오후 10cc ㅠㅠ 좀 먹자
간식 : 빵, 쌀과자

오늘 있었던 일
  1. 아빠회사 사진동호회분들과 베어트리파크 → 대청댐 다녀옴

우리 솔이는 눈이 점점 작아지고 있어요. 애기들은 눈큰걸로 반은 먹고 들어가는데...ㅋㅋ

자세 제대로 잡으셨네 그려~~

와~ 오늘 가슴반달곰 보는거에요? +.+

베어트리파크 입구 전경

깜찍스러운 화장실 표지판

신기한 눈으로 비단잉어를 구경하고 있는 윤태영군


무섭군 ㅠㅠ ㄷㄷ

솔아~ 좀 아마추어 스럽구나. 포즈가 영~~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하나하나 모든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다.

일단 앉혀놓고 촬칵~~

본격적으로 구경하기전 간단하게 식사를

크림해물스파게티

샌드위치

샌드위치를 먹고싶어하는 솔이도 빵을 조금 줬다. 잘먹네 +.+ ㅋㅋ

솔아 물도 마셔가며 먹자~~

태영이 오빠는 포즈가 프로스러운데 솔아 너 오늘 왜그러는겨...

엄청난 크기의 통나무위를 내려오는 물들 시원시원하다.

귀여운 반달가슴곰들

양도보고

강아지도 있고

꽃사슴도 있고

엄청많은 곰들 너무 많아서 그런지 감흥이 ㅜㅜ

목이 마를때즘해서 나타난 반가운 약수터

솔이도 약수터 옆에 앉아 물소리 들으며 우유한병 하신다.

한솔양 곰한테 완전 놀라다. ㅋㅋ 솔아 쫄지마...

웬지 안쓰러워보이는 두 아기들 ㅋㅋ

덤벼라 상대해 주겠다. ㅋㅋ

온통 초록색인 베어트리파크에 오니 솔이도 건강해질듯하다.

표정이 너무 재미있는 그들 ㅋㅋ

벌써 시원한 물을 찾게 되는걸 보니 여름인가보다.

솔아 근심있어?

만경비원 거울로 둘러싸여있다.

오늘 한솔양 사진찍기 너무 힘드네 거부하는겨?

졸리고 덥고 오줌싸고 대략난감

온실에 들어왔더니 더운지 나갈때까지 물병을 잡고 놓지 않는 한솔양

솔이야 여기는 조금 시원하지?

나무가 돌이 되어버렸다니...

아~ 팔도 아픈데 잠시만 여기다 물병 올려놔야지

베어트리파크 구경을 마치고 대청댐 근처에 식사하러 도착 솔이는 뽀로로랑 놀고 엄마, 아빠는 맛있는 닭먹고

솔이도 쌀과자로... 피곤한가보다. 눈이 퀭하네~~ ㅋㅋ

대청댐휴게소에서 바라본 대청호

가까이서 보니 엄청난 규모의 대청댐

솔이도 시원한 곳에 오니 기분이 좋은가보다. 까꿍

베어트리는 인위적인 반면 5월에 다녀온 산방산비원은 좀 더 자연스러운듯 하다.
[2009/05/08 - [솔이네 육아일기/성장앨범] - 20090505 - 생후210일 : 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거제도여행 다섯번째 이야기 3탄, 거제도 여행, 산방산비원]

댓글 36개:

  1. 솔이의 행복한 세상 나들이였군요 ㅎ

    멋진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 솔이 좋은것 많이 보고 다니네요.

    저희도 주말에 토마스 랜드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무척 많더라구요..

    이런곳은 이제 평일에 휴가내고 가봐야겠어요.^^

    답글삭제
  3. ㅎㅎ 아마추어 같은 포즈라...~ 나름 잘 잡았어요.^^

    활기찬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4. 마지막 웃는 모습이 오늘의 포토제닉이군요~! ㅎㅎㅎ

    곰(?)이랑 같이 찍은 사진 ㅋㅋㅋㅋ

    서로 어색해하는군요~! 친해지길 바래~!

    답글삭제
  5. 솔이가 동물들도 보고 좋았겠군요...ㅋㅋㅋ

    근데 곰상?보고 놀라는 표정이란..ㅋㅋㅋ

    답글삭제
  6. 여행을 다닌다는 건

    추억할 거리가 많아진다는 것 같습니다...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녀왔군요...

    부럽습니다...



    힘찬 한주 되세요...^^

    답글삭제
  7. 솔이 안녕~~

    잘 지냈니?

    무럭무럭 자랐네요^^

    잘 지내셨어요??

    너무 행복한 모습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답글삭제
  8. 하얀 모자를 쓴 솔이가 너무 깜찍하군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

    답글삭제
  9. 솔이네도 여기 다녀오셨네요^^ 주용아부지댁가서 봤는데 참 좋아보이는 곳이더라구요.

    답글삭제
  10. 캬아 나들이 재미났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11. 솔이랑 곰돌이 ㅋㅋ 솔이에게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경험하게 해주시는 솔이아부지~~ 멋져부러요~~

    답글삭제
  12. 솔이의 뚱한 표정 ㅋㅋㅋ 너무 사랑스러워요~

    날로 부쩍 크고 있는 솔이.. 그래도 나름 포즈가 다양해지고 있어요^^

    답글삭제
  13. 이쁜 솔이와 귀여운 아기곰의 사진속

    포즈가 넘 귀엽네요...ㅎ

    답글삭제
  14. 웃!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좋아보이네요. 혹시 이곳이 주용 아버님이 소개(?)해 주셨던 바로 그 곳인가요?

    답글삭제
  15. 솔이 포즈도 충분히 멋진데요~^^

    아주 좋군요.ㅋ 역시 아이들은 동물들과 친한가 봅니다.;)

    답글삭제
  16. 앙증맞은 솔이와 아가 곰돌이 사진 너무 예쁘네요~

    나중에 솔이가 커서 이 사진을 보면 얼마나 재미있어 할지.. 상상해봅니다^^

    답글삭제
  17. 좋은 곳은 다 알고 계신것 같군요.

    솔이의 행복해 하는 모습도 인상적이고

    다양한 표정을 담아내신 솔이아빠도 대단하시고...



    근데 선그라스 끼고 있는 아니는 누구(?)인가요?

    솔이 오빠?



    완전 간지 나는군요..ㅋㅋ

    한마디로 완간....^^*

    답글삭제
  18. 제 블로그에 오는 분들중 또래아이중에 솔이가 대장인것 같아여

    나림이하고 비둥비둥.. 솔이가 더 ..

    답글삭제
  19. 저 물고기들은 뭔가요~ㄷㄷ

    누가 밥이라도 뿌려준건가...



    곰아기랑 찍은 사진에서 뚱한 표정이 귀엽네요~^^

    답글삭제
  20. 나들이 즐거웠겠습니다.솔이도 포즈 멋있었요^^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21. ㅎㅎㅎ

    우리 아이들 어릴때 많이데리고 다녔지요.

    행복한 나들이 모습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2. 헐... 이 여름에 온실을...^^;;

    아이가 너무 이뻐도 마음이 안 놓인답니다. 유괴의 우려가...^^

    날씨가 너무 더웠죠? 어제 전 모든 식구와 산소 다녀왔어요.

    답글삭제
  23. 솔이 좋았겠다야,, 아줌마도 가고싶어라,, 구경잘했어 솔아?

    스파게티랑 샌드위치 아줌마도 좋아하는데 ㅠㅠ

    답글삭제
  24. 물고기 정말 무섭네요;;;;

    솔이 곰친구랑 찍은거 너무 귀여운데? ㅎㅎㅎ

    답글삭제
  25. 대청호 주변에 볼거리가 많네요 ..^^

    솔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답글삭제
  26. 현준이가 보일까 했는데.. 안보인다능..ㅋㅋㅋ

    답글삭제
  27. 벌뻐 우아한 자세로 앉아 식사를 하네요..

    20년 후의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답글삭제
  28. 마지막 사진에서 솔이 모습이 너무 이뻐요...

    베어트리파크 요근래 개장했다고 하던데

    깔끔하네요...^^

    답글삭제
  29. 오랫만에 들렀네요^^ 잘지내시죠?ㅋ

    솔이도 부쩍부쩍 자랐네요ㅋ

    무서운 비단잉어때들도 만나고~ 잘보고 갑니다..ㅎㅎ

    답글삭제
  30. 오랜만에 솔양을 보니 많이 자란듯 합니다.

    식구들 모두 건강하시길요.^^

    답글삭제
  31. 베스트모델 솔이의 야외나들이..참 즐거운시간을 보내셨네요^^

    특히 베어트리 고목나무 곁에서 찍은 사진과 곰돌이와 함께 기념촬영이 참 인상적입니다!!

    답글삭제
  32. 솔이는 참 바쁘게 사는군요. 어릴때 많은걸 경험해 봐야한다던데.

    현이는 엄마가 게을러 집에서 창밖경치만 구경한답니다.ㅠ.ㅠ

    답글삭제
  33. 베어트리파크에 다녀오셨군요.

    솔이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겠네요.

    답글삭제
  34. 역시..사진 동호회셨군요

    주용아버님도 다녀오셨던 곳이네요. 낯설지가 않아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35. 아이랑 놀러 자주 다니시는 모습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사진들이 참 시원하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