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3일 토요일

20090612 - 생후248일 : 미인은 오이를 좋아해

20090612 - 생후248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90ml
이유식 : 닭가슴살호박두부미음 - 하루종일 40cc

오늘 있었던 일
  1. 이유식은 여전히 잘 안먹음
  2. 엄마랑 능곡역에 아빠 마중나옴

자다 일어난 한솔이 눈이 위로 올라갔네 ㅋㅋ

엄마랑 사랑해하는중~~


ㅋㅋ 게으른 한솔양 ㅋㅋ 일어나기 싫어요 ㅋㅋ


자고 일어났더니 기분 너무 좋아요. 요즘에는 자고 일어나도 잘 울지 않는다.

핸드폰을 득템한 한솔양

그렇게 좋아요?

이유식은 그렇게 싫어하면서 당근, 오이등은 정말 좋아라 먹는 솔이 이유식도 잘먹으면 안되겠니?


미인은 오이를 좋아해~~

이가 한개 나더니 더 잘 먹는데...

어떤상황에서도 오이를 꼭 쥐고

여기도 오이는 꼭 쥐고

절대 놓지않는 솔이가 사랑하는 오이

부산출장 다녀오시는 아빠 마중나가요.

댓글 13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미인의 오이 먹기.. 입주위에 오이는 마사지..콰ㅏㅏㅏ 역시 미인은 피부관리도 짱

    오이와 홍당부는 같이 먹으면 않된다는 쓸데 없는 기억이 나네요..

    답글삭제
  3. 미인은 오이~~~~

    어릴때부터 가꾸어야 하는군요~! ^^

    답글삭제
  4. 오늘은 솔이의 미소를 보고 가네요 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5. 애기 너무 귀여워요 ^^

    베이비시팅하고 싶당*

    답글삭제
  6. 쩝...두 돌인 우리 주하보다 몸이 커보이네요..부럽습니다...^^

    답글삭제
  7. 오이 잘 먹네요...울 서빈군은 오이랑은 안 친한데...^^;;

    답글삭제
  8. 헐.. 이제 이유식은 잘 안먹는가봐요?

    이제 씹는 맛을 알어버린건가요?ㅎㅎㅎ

    답글삭제
  9. 머리도 많이 길고.. 앉아 잇는 폼이 제법 의젓해 보여요~^^

    답글삭제
  10. 이렇게 예쁜애기 처음봐요.

    너무 예뻐 >.<

    답글삭제
  11. 동영상볼때 마다 든 생각인데,

    한솔이 엄마 목소리가 되게 예쁘세요-

    성우하셔도 돼겠어요 ^^

    답글삭제
  12. ^^ 솔이는 오이를 좋아해 ~ ㅋㅋㅋㅋㅋ

    미용에 좋으니 ~ 많이많이 먹어라 ~ ㅋㅋ

    답글삭제
  13. 벌써부터 미모관리를 하는건가요!ㅎㅎㅎㅎ

    born to be beauty~~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