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7일 일요일

20090606 - 생후242일 : 고민이 많은 솔이,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피죤 치발기, 피죤 빨대컵, 뽀로로 오뚝이

20090606 - 생후242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800ml
이유식 : 쇠고기양파미음 - 아침 50cc / 점심 20cc / 새참 20cc / 저녁 10cc
간식 : 바나나, 감자, 사과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 아빠랑 GS마트 다녀옴
  2. 아빠, 아빠 100번 함(아빠가 만만한게냐?)

솔이 어딨니?

요기 있었구나 ^^

또 숨어야지~ 솔아~~ 솔이야~~



아랫니 한개 ㅋㅋ 한개는 언제 나오려나

컴퓨터등 어른들이 사용하는 물건만 보면 환장해주시는 한솔양 ㅋㅋ

아~~ 힘들다. 물 먹고 다시 시작해야지. 으쌰으쌰



ㅋㅋ 아빠가 저지레치게 가만히 나둘꺼 같으냐...? 맘마먹어야지

밥먹고 기운이 남아돌고 있는 한솔양 그릇을 탐하다.

왜 많고 많은것 중에 그릇이니?

이 부러질까봐 뺐었다는 ㅋㅋ 너무 맛있게 먹길래... 미안

이제 코 주무세요.

솔이는 이불에 이렇게 말아주면 잔다는 ㅋㅋ

발냄새 많이 나는 솔이발 유난히 솔이는 발냄새가 ㅋㅋ

솔이 손

고민이 많은가보다. 아기로 살아가는것도 쉬운게 아니구나

댓글 21개:

  1. 솔이도 고민이~ㅎㅎ 아랫니 나온다니~ 이제 부쩍 크겠네요~^^

    답글삭제
  2. 솔이 손에 백만 스물 세표 던집니다.

    아, 잇뽀~! ^^

    답글삭제
  3. 캬~ 발바닥이 죽여주십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답글삭제
  4. 머리띠를 하니 솔이가 처녀같네 -

    솔양, 많은 고민하지말고 쑥쑥 자라세요.^^

    답글삭제
  5. 이 난거 사진 너무 귀엽습니다.

    답글삭제
  6. 너무 귀엽사와요~ 이쁘게 잘 키우세용^^

    답글삭제
  7. 첨 서서 다닐땐 한눈을 절대 팔지 마세요 ㅋㅋ^^사건사고의 연속이라는 ~~^^

    답글삭제
  8. 사는게 쉽지 않다는걸 벌써 알고 있는 건가요? ^^

    답글삭제
  9. 솔이 아랫니가 나왔군요...ㅎㅎㅎ

    언제 다 제대로 날까요?~

    답글삭제
  10. 헤어밴드를 하니 제법 숙녀티가 나는데욥? 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11. 어이쿠!! 솔이가 세상을 벌써 알아버렸군요. 어쩌나.

    요즘은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발냄새가 극성이더라구요.

    현이아빠가 냄새를 맡아보더니 "전에는 젖냄새, 아기냄새가 나더니 이제는 땀냄새가 풀풀나네"라네요.

    매일 목욕시키는거 귀찮은데.ㅋㅋ

    이닦아줄때 조심하세요. 이가 아래위로 나니까 깨물면 너무아파요.

    답글삭제
  12. 블고그에 빨래에 책에 촬영에 너무 힘든 하루 였군요,,

    답글삭제
  13. 아기로 사는게 쉬운게 아니군요 ㅋㅋㅋ아 사랑스러워요 솔이

    답글삭제
  14. 천사가 따로 없군요 ^^

    한참 귀여울 때입니다.

    ^&^

    답글삭제
  15. 이가 너무 귀여워요...

    정말 이쁘게 났네~

    설기는 오른쪽으로 올라오던데...다 다른가봐요.

    헤어밴드 사진도 넘 귀여워...확~깨물어버릴까보다~

    답글삭제
  16. ㅎㅎ 솔이 이빨 나는군요~ 이제 시작입니다. 솔이양의 깨물기 무기 장착!!

    답글삭제
  17. 솔이 얼굴이 변했어요. ㅎㅎ 울딸도 자꾸 얼굴이 변해가 슬픈데.. ㅠ_ㅠ

    솔이 크는거 보민서 울딸도 좀이씀 요렇게 대게꾸나 하고 매일 들여다봅니다.

    이놈의 관음증.. ㅋㅋㅋ

    답글삭제
  18. 아이로 산다는건 참 힘든일.. 우리 통통이도 고생이 많아요.. 초보 엄마 아빠 때문에..ㅎ

    솔이가 정말 많이 컷어요. 음.. 이렇게 보다보면 대학생이 되는것도 볼수 있는건가요?ㅎ

    답글삭제
  19. 아랫니가 났군요. 축하해요~

    울 아들은 다 빠진줄 알았더니 치과에서 아직도 유치가 7개 남았다네요.

    답글삭제
  20. 이불로 말아놓으면 잔다니!

    혼자서 잠드는 건가요? 그렇다면 정말 대박인데...

    역시 애엄마는 애가 잘 자는게 제일 중요한지라, 혼자 잠든다고 하면 완전 감사할 따름이죠.

    서아는 잠투정 심하다가 요즘은 좀 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제가 없으면 못자거든요.

    어쨌든 잘 자는 솔이 이뻐요~~ ^^

    답글삭제
  21. 아이고...이빨 넘 귀여워요....

    근데 솔이 앞머리때문에 그동안 몰랐는데

    머리띠하니깐 이마가 너무 예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