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3일 목요일

20090829 - 생후326일 : 10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캠핑 둘째날, 파주 반디캠프, 아기 여행

20090829 - 생후326일(토)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본죽
간식 : 수박, 바나나, 쌀과자, 닭백숙

오늘 있었던 일
  1. 아주 잘 자고 일어남(집에서보다 뒤척이지도 않고 편하게 오래 잘잠)
  2. 맛있는 것도 먹고 물놀이도 하고 솔이 완전 신남


아침에 자고 일어나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솔이양


어딜가나 완소 아이템인 아기식탁. 이거 없으면 어떻게 다닐지 ㅋㅋ


한솔양 어른들이 아침준비를 하는동안 운전연습도 하고 잘 놀고 있네요.


한솔양 클로즈업 한컷


한솔양 잠자리를 호기심 어린 눈으로 쳐다 봅니다.


주위에 구경하고 놀곳이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나름 조용했던 반디캠프


도참 돼지고기(http://docham.co.kr)를 넣은 카레와 찌개등으로 간단하게 아침 해결


맛있겠죠?


캠핑장 건너편에 있는 공원과 저수지


계단 올라 가는거 너무 힘들어요. ^^


저수지에서 흘러 내리는 물 튜브타고 내려가면 재미 있겠다는 생각이 ㅋㅋ


솔이엄마와 솔이는 아침을 먹고 낮잠을 자네요. ^^;


오늘 점심은 근처에 간단하게 먹기로 하고 식당으로 출발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곳에 장소를 잡고 닭백숙과 닭도리탕을 주문해 맛있게 냠냠.


고기를 사랑하시는 한솔양도 닭고기를 먹고 있네요.


물을 좋아하는 한솔양 아빠와 벤치에 앉아 놀고 있어요.



저 흐뭇한 미소가 보이세요? ㅋㅋ



너무 신난 솔이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일어나 박수까지 쳐주시고... 이맛에 아기를 낳아 키우나 봅니다.


예쁜꽃 구경도 하고


신발을 신은 솔이 이곳저곳을 돌아 다닙니다.


오늘도 신나게 보낸 솔이는 잠도 잘 잤답니다. ^^

댓글 16개:

  1. 솔양 ㅋㅋ 오늘도 재미있는 모습 맘껏 뽐내주네요 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 물내려가는 거 보고 엊그제 보고온 국가대표 한장면이 생각나네요. 저기서 스키점프 연습하면 되겠다 하는... ^^



    캠핑 다녀와서 솔이 아프진 않던가요? 정말 강한 아기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3. 한솔양, 어느새 저곳까지. 이러다 한솔양 최연소 여행탐험가 신기록 세우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한솔양, 잘보고 가요.

    답글삭제
  4. 초록 티셔츠 너무 예뻐요. 솔이한테 잘 어울리네요.

    솔이는 여행체질인 것 같네요. 어쩜 저리 밖에서도 잘 자고 잘 노는지!! 멋진 아가에요~

    답글삭제
  5. 저도 아이가 조금 크면 가고 싶네요..오토캠핑장하나 소개 시켜드릴께요..충북단양에 있는 소선암계곡이라는곳이 있는데 시설이 잘되어 있고 물도 깨끗하고 추천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6. 아.. 귀여워요.

    자연속에서 너무 즐거워보이네요. ^^

    답글삭제
  7. 멋집니다. 그나저나 정말 어디많이 다니세요 ㅎㅎ

    부럽습니다. ^^

    답글삭제
  8. 전편에도 등장했던 '도참' 꼭 기억해둬야겠습니다.

    너무 부러버요~~~~

    답글삭제
  9. 아빠와 다정하게 물가에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ㅎㅎ

    저도 저수지 저기에서 튜브타고 내려가보고 싶어집니다.. ^^;;

    답글삭제
  10. 근처에서 먹는 간단한 점심이 아닌데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1. 텐트 안에 노트북 발견! 설마 저기서 블로깅하신 건 아니죠? ㅎㅎㅎㅎ

    답글삭제
  12. 키야~~ 후드티입은 솔양 너무 귀여워요..

    답글삭제
  13. 캠핑을 즐기는 솔이의 저 여유있는 표정.

    캠핑을 시작한지 10년은 된 베테랑의 모습니군요.

    답글삭제
  14. 엥? 저 무슨 일이 있나요??

    글을 쓰면 차단이 되엇다고 하네요..



    제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요???

    답글삭제
  15. Hi, I have already seen it somethere...

    답글삭제
  16. trackback from: apron's 백세카레
    우리나라 사람들 일식 카레 매니아 많지요 그래서 시판용 백세카레 있잖아요 그런데 그카레에는 강황이 더 들어 가는데 조금 더 비쌉니다 일반카레에 강황가루만 더 추가해도 좋지요 조리법은 같아요 단 카레분 물에 섞을때 강황 섞어요 강황은 한약내가 약간 나니까 조금 섞지요 또 일반적으로 식용유로 재료를 먼저 볶는데 저는 트랜스지방 차단 하려고 기름 안쓰는데요 예전에 한창 야채스프 유행했었지요 야채만 고아서 국물 먹는... 그 야채스프에는 고기도 기름도 안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