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0일 일요일

20090917 - 생후345일 : 한솔양 친구 나림이 만나고 왔어요.

20090917 - 생후345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580cc
이유식 : 오전 80cc,
간식 : 갈비찜

오늘 있었던 일
  1. 영유아검사 다녀옴
  2. 나림이랑, 루리이모랑 재미있게 놀다 들어옴.
  3. 아빠는 MT가서 집에 안오는날


솔아 왜 그래? 응?


미소천사


미소천사


엄마 놀아주세요.


오늘은 영유아검사하러 병원에 왔답니다.
영유아검사 이상무, 몇일전 검사한 빈혈검사도 모두 정상이라고 하네요. 간염항체도 생겼다고 하고. 한솔양 너무 잘하고 있어서 좋아요.


오늘 솔이 스케쥴이 너무 바쁘네요. 오후에는 나림이랑 루리이모 만나러 시내에 나왔어요.


오랜만에 나림이도 만나고 오늘 하루도 신나게 보냈네요.

댓글 17개:

  1. 엇 나림양이다.ㅎㅎ 솔이랑 나림이랑 같은곳에서 보니 신기하네요~

    답글삭제
  2. 오~ 나림이~랑 친분이 있었군요.

    둘다 너무 예쁜아기들.. 아우~ 딸하나 낳고 싶군요..^^

    답글삭제
  3. 솔이가 하루가 다르게 크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4. 하이~

    이사는 잘 하고 있나?

    http://infinite.textcube.com/78

    도참 고기 리뷰임 ^^

    답글삭제
  5. 앗 나림이네요. 전시회 다녀오신 줄 알았더니 그 다음날이네요.

    돌지난 나림이보다 솔이가 더 커보이는데요..

    답글삭제
  6. 솔이의 미소가 완전 개구진걸요.. ^^

    답글삭제
  7. 울다가 웃다가 ㅎㅎ 이제 표현력이 짱인듯 솔이가 ㅎㅎ

    답글삭제
  8. 오~나림이 만나고 왔군요! 두 꼬마 친구나 부모님 모두 좋은 시간이었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9. ㅎ 나림양만나고 왔군요

    저는 못가서 아쉬웠습니다.

    답글삭제
  10. 잘보고 갑니다^^



    홈매트 조심하세요.. 아가들이 모르고 손 넣으면 2도화상입는다고 하더라구요,,,

    답글삭제
  11. 우리네 인생사의 "희로애락"을 솔이사진을 보면서 떠오르게 되네요^^ 그 중에 가장 중요한 덕목은 역시 "건강"이지요!!

    답글삭제
  12. 앗 ! 나림이를 여기에서도 보게 되는군요 ! ㅋㅋㅋ

    답글삭제
  13. 나림이하고 친구였군여~^^

    우리 아이도 영유아 검진 받으러 가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는 중여..신종플루도 걸리고...

    솔이 건강하다니 다행이에요..^^

    답글삭제
  14. 꺅 -

    솔이 느므 많이 컸네요~

    이쁘다 !!!!!!! ^_^



    잘 지내셨어용? ^______^

    답글삭제
  15. 솔이는 벌써 걷나요?와우~

    울아기는 솔이보다 하루늦게(08.10.9)나왔는데

    혼자걸으려면 아직 멀은거 같아요 ^^

    답글삭제
  16. 뭐가 마음에 들어서 저런 미소를 짓는지, 몇일만 안오며 훌쩍~ 커 버리

    솔이를 만나게 되는 군요. ^^

    답글삭제
  17. 와..못 본 사이에 솔이 정말 많이 컸네요! 이제 어린이의 모습이 점점 나오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