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4일 금요일

20090830 - 생후327일 : 10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캠핑 셋째날, 파주 반디캠프, 아기 여행

20090830 - 생후327일(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본죽
간식 : 단호박

오늘 있었던 일
  1. 아주 잘 자고 일어남(집에서보다 뒤척이지도 않고 편하게 오래 잘잠)
  2. 2박 3일 동안의 캠핑을 마치고 집으로 컴백


밤부터 비가내리더니... 오전까지 비가~~ 덕분에 우중캠핑 경험도...


아침 캠핑장 온도는 19도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 가을이네요.


앗 솔이다. ㅋㅋ 한솔양 오늘 하루도 아주 아주 잘 자고 일어 났답니다. 솔이 안녕. ^^


간식으로 어제 밤에 구워둔 감자를 먹어주시고...


반디캠핑장 인터넷도 빵빵.


철수하기전 한솔양은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혼자 잘도 노네요.


아빠랑도 놀고...


솔이 절친 주황이랑 뽀뽀도 하고


엄마는 삼겹살로 솔이는 약올리네요. ㅋㅋ


집에 가기전 가볍게 점심으로 삼겹살. 고기 고기 고기...ㅋㅋ


아빠는 정리하는중 솔이랑 엄마는 텐트 속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네요.


집으로 컴백 하기위해 철수중


낮잠 잘시간에 자지도 않고 잘 버티고 있는 솔이


아~~~ 차가 터질꺼 같아요.


솔이양은 우유먹고 코 자요~~~


집에와 아빠가 쪄준 단호박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2박 3일 솔이와 함께 캠핑을 다녀 왔습니다. 솔이의 기억속에 남아 있을지 모르는 여행이지만 자연과 함께한 솔이 한층 더 건강하게 자랐으면 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18개:

  1. 솔이가 신났겠는데요. ^^ 캠핑해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텐트안에 있는 솔이 보니..옛날 생각도 나고 급 부러워졌습니다.

    답글삭제
  2. 정말 재미나게 놀다가 오신거 같습니다. ^^

    저도 캠핑가고 싶어요 ^^ ㅎㅎ

    답글삭제
  3. 와우~~부러운 여행입니다..

    솔이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아이일거예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4. @루스 - 2009/09/04 06:59
    감사합니다. ^^;

    저도 정말 몇년만에 처음 해보는 캠핑이라 그런지 너무 신나고 그랬네요. 오늘 또 간답니다. 으흐흐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5. @sky~ - 2009/09/04 08:18
    감사합니다. 솔이네 오늘 캠핑 또가요. 또가~~~

    이래저래 좀 놀다 마음과 몸이 안정되면 블로그 자주 놀러 갈께요. 요즘 이래저래 너무 바쁘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6. @해피아름드리 - 2009/09/04 08:24
    감사합니다. 가장 행복한 아이가 되게 늘 노력 해보겠습니다.

    ^^; 잘 지내시지요? 광주로 이사간 후 시간이 될꺼 같아요. 그때까지 잊지말고 기다려주세요.

    답글삭제
  7. 점심으로 가볍게 삼겹살이라..

    왠지 부러운건 뭐죠...ㅎㅎㅎ

    솔이는 이제 캠핑까지 섭렵하였으니

    어딜 데려다 놔도 생존하는 능력을 갖게된건가요

    답글삭제
  8. @햇살져니 - 2009/09/04 08:41
    감사합니다. 아직은 그정도 단계까지는 아니구요. ㅋㅋ 오늘도 캠핑 갑니다. 오늘은 가평으로~~~ 놀러오세요. 손님 강추!!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9.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솔이도 기억은 못하겠지만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이가 되지 않을까요..



    또 캠핑가시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답글삭제
  10. 삼겹살까지 먹는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반디캠프 인터넷이 잘 터지는군요~! WIBRO 는 아니신거죠?



    어라.. 잠깐만.. 또 캠핑가세요?

    정말 부지런하세요... 솔이는 완전 체력 짱인데요~!

    답글삭제
  11. 오랫만에 들렀네요

    저도 한참 애 돌잔치 준비중이라 바쁩니당

    근데 광주로 이사오시능건가요???

    와우와우와우 저저 영광산다고 한거 기억하지능지 ㅎㅎ

    광주 자주가능데 길가다 한번쯤 만나면 얼마나 조을까요 ㅎㅎ

    답글삭제
  12.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아아 부럽...

    그나저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바빠서 이제서야 들렀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꾸벅

    답글삭제
  13. 중학교때까지는 가족들끼리 캠핑장도 가고 했던거 같은데..

    최근에는 가본적이 없네요..^^:

    나중에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가봐야겠습니다..ㅋㅋ

    답글삭제
  14. 고기굽는 판이 뭔가요?

    캠핑용 프라이팬인지..

    귀여운 솔양 잘보고 갑니다.

    오늘 또 가시나요? 재미난 이야기 기대합니다.

    바쁘셔서 재미난 이야기는 일주일 후에?

    답글삭제
  15. 솔이네가족의 안전하고 즐거운 2박3일 캠핑 즐거우셨겠네요^^

    화장실입구에 붙어있는 온도계가 인상적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16. ㅎㅎㅎ 캠핑에는 주황이도 따라가는 군요 ~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솔양은 진짜 건강한거 같아요.

    여행도 잘 다니고 다 컸어요.

    주말엔 푸욱 쉬세요~

    답글삭제
  18. 아.. 캠핑.

    예전에는 텐트들고 캠핑하는거 너무 좋아했는데

    사진보니까 저도 아이랑 같이 너무 가고 싶네요.



    즐거우셨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