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0일 일요일

20090916 - 생후344일 : 배도 부르고 내팔자가 최고여~~

20090916 - 생후344일(수)

체중 : 비밀
수유량 : 570cc
이유식 : 오전 10cc, 오후 20cc, 저녁 40cc
간식 : 고구마, 포도, 닭가슴살, 미역국

오늘 있었던 일
  1. ...


아빠가 아침에 끈이 필요해 끈을 챙긱고 그냥 바닥에 나두고 갔더니 솔이 장난감이 되었네요.


체조에 보면 이런 비슷한 종목 있는거 같던데... 리본?


저 오늘 자세 어때요?


배도 빵빵하고 좋다.



오늘의 간식은 고구마. 고구마 먹는 솔이의 다양한 표정을 즐겨보아요.


인상 쓰며 먹기도 하고...


환하게 웃어도 주시고...


정말 리얼하죠? 아무래도 연기를 시켜야 할 듯


부럽다 솔이. 솔이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은 뭘까요?



바로 고기. 솔이는 육류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육식여자인듯 ㅋㅋ

댓글 8개:

  1. 솔이가 육식녀군요. ^^;

    저희 둘째 딸도 육식을 좋아합니다.

    아이들 크는 것이 재미가 쏠쏠하지요.

    좋은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2. ㅋㅋ 솔이가 바인더끈으로 리본체조를 하는군요 ^^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3. ㅎㅎㅎ

    세상에 부러울게 없을 것 같아요.

    솔이 아자!~



    즐거운 휴일 되세요.

    답글삭제
  4. 솔이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글구 고구마 먹는 모습이 넘 귀여워욤^____________^

    답글삭제
  5. 헙....진수성찬을 즐기고 있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6. 솔이 스스로 목마를 타는군요! 놀랍다.. 하긴 침대도 기어올라가니 놀랄 일은 아닐지도...



    좋아하는 미역국을 다 쏟았으니 어쩐대요.

    답글삭제
  7. 솔이 완전 리본체조선수 포스가 나오는데욤.. ^^

    답글삭제
  8. 오랜만에 솔이 보고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