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1일 금요일

20090908 - 생후336일 : 춤추는 한솔양

20090908 - 생후336일(화)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


엠피쓰리를 들고 음악을 즐기는 솔이. 모델 해도 되겠네 ㅋㅋ


솔아 너의 몸을 보면 누가 여자아이라고 하겠어. 아무래도 솔이는 남자.


표정이 그게 뭐니?


어쭈 한번 해보자는거야?


여자가 되어 다시 돌아온 솔이 안녕~~

댓글 11개:

  1. 표정이 정말 다양한데요~~~아 이쁜 솔이~~

    답글삭제
  2. 머리가 많이 길었네요? 표정도 다양하고 좋네요.



    건희도 저 때가 참 예뻤지요.



    요즘은 어찌나 뻐팅겨대는 지..ㅋㅋ

    답글삭제
  3. 솔이가 춤실력도 있었군요~!!^^

    답글삭제
  4. 한솔이가 나중에 커서 이사진 보면 아빠 미워할지 몰라요.ㅎㅎ

    답글삭제
  5. MP3를 듣는게 아니고 .... 들고 있군요.. 하하

    어째건 MP3를 이용해서 춤을 추다니.. ㅋ

    답글삭제
  6. 오~이제는 MP3에 몸을 맡기고 춤을 추다니..^^

    답글삭제
  7. 왠지 골목대장의 표정이 나오는데요 ?? ㅋ

    답글삭제
  8. 이제는 솔이가 춤도 추는 군요~~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솔이~~~ ^^



    근데 넘 야해요. ㅋㅋㅋ

    답글삭제
  9. 헉 올누드!!!!!

    나중에 솔이가 아빠 원망하는거 아녜요?

    답글삭제
  10. 머리를 깍아 놓은 엄마 아빠 탓이지.. 솔이는 아무 잘 못 없음둥.. 안 그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