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8일 화요일

20090903 - 생후331일 : 캠핑 준비하러 코스트코 다녀온 솔이, 11개월 아기

20090903 - 생후331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기억안남
이유식 : 기억안남
간식 : 기억안남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 아빠랑 금요일에 캠핑준비하러 코스트코 다녀옴


편하게 누워서 뒹굴뒹굴 거리는 솔이


요렇게도 누워보고 ㅋㅋ 뒹굴 뒹굴


내일 가는 캠핑을 위해 아빠랑 엄마랑 코스트코에 장보러 온 솔이


카트타고 신났어요.


신기한게 많은지 이리저리 둘러보는 솔이


쇼핑을 조금 지루해 하는 솔이를 위해 인형을 안겨주니 좋아라 합니다.


내일은 신나는 캠핑 가는날~~

댓글 9개:

  1. 솔이가 안가는 곳이 없군요. 많은 것을 보고 배워서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어요.



    한솔양, 오늘도 엄마랑 아빠랑 재밌게 보내요.

    답글삭제
  2. 솔이 캠핑을 위해 득템한건가요..

    첫번째 사진 왠지 엉덩이 토닥토닥 해줘야할것같은 압박이..ㅎㅎ

    답글삭제
  3. 아.. 또 어디가세욤?? 어디 가셨세요??? 너무.. 다니신다~~~ㅋㅋ

    답글삭제
  4. 귀여운 솔이.^^

    언제봐도 행복한데요? ㅎㅎ

    답글삭제
  5. 귀엽네요...

    어제 블러그 시작한것두...

    이런모습을 담아내구 싶어서였는데...

    눈팅좀 할께요...

    답글삭제
  6. ㅎㅎ 주말에 또 캠핑 다녀오셨군요. 정말 부지런하세요~

    답글삭제
  7. 인형을 안고 좋아라하는 솔이~~~ ^^

    캠핑은 잘 다녀 오셨어요?

    답글삭제
  8. 솔이 좋겠네요

    엄마 아빠랑 캠핑도 가고...

    아기때부터 자연과 친해질 수 있으니 좋을 것 같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