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4일 월요일

20090912 - 생후340일 : 침대 꼭 올라가고 말테야!!

20090912 - 생후340일(토)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는 외출하고 아빠랑 하루종일 잘 놀았음(잠 많이잠)
  2. 엄마 집에와서 GS마트 다녀옴


컴퓨터를 너무 좋아라 하시는 솔이야. 컴퓨터만 보면 광분 하신다.



열심히 탐구 활동 하고 있는 솔이


주무십니다. 아주 편히 주무시는 한솔양


아빠 핸드폰 가지고 도망가는 솔이. 잡아랏


아빠 한테 딱 걸려서 안가져 갔다고 발뺌중


솔이는 사과도 그냥 통채로 뺏어 먹네요. 겁질도 그냥 자근자근 씹어 드시고 ㅋㅋ


열심히 놀던 당신 잠들거라~~


엄마가 외출했다 돌아오는길에 엄마 만나 장보러 GS마트 가는길이에요.

댓글 11개:

  1. 에구 아까워라.. 손에서 핸폰을 놓으면 올라갈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담번엔 꼭!

    답글삭제
  2. 놀다가 자는 모습이 귀여워요...^^

    곧 침대를 점령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듯 합니다...ㅎㅎ

    답글삭제
  3. ㅋㅋ 조만간 침대 정복하겠군요

    답글삭제
  4. 솔양 노니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5. 솔이에게 침대가 넘 높아효~ㅎ

    답글삭제
  6. 솔이양, 정말 부쩍부쩍 자라는군요^^ㅎ

    답글삭제
  7. 어휴..마트가는길..아기들은 놀이터가는 느낌으로 가겠죠? ^^ 카트속에 태워서 다니죠? ^^

    답글삭제
  8. ㅎㅎㅎ 1,2개월만 있으면 정복할지도 모르겠는데요

    답글삭제
  9. 좀 있으면 침대에 올라가서 방방 뛰어 놀 듯 합니다.. ㅎㅎ

    솔이 화이팅 !!

    답글삭제
  10. 분명 솔이가 크며 블로그 사진 다 내리라 할거예욤.. 아빠가 좀 안티 스러워야 말이죠..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