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일 화요일

20090826 - 생후323일 : 한솔양의 걷기 실력 보실래요?, ELC 아기운전대 장난감,10개월 아기

20090826 - 생후323일(수)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뉴타운 사무실 다녀옴


솔이의 짝짝꿍


자학 하는 솔이 ㅋㅋ 솔아 힘내렴~~


솔이 없다.




장난감 가지고 잘 노는 솔이 [ELC 아기운전대 보기]


빵빵 비키세요. [ELC 아기운전대 보기]

댓글 14개:

  1. 아이구, 우리 한솔양이 이렇게 나날이 쑥쑥 자랐네요.

    오늘도 재밌겠 보내고 이담에 또 부산 놀러와요.

    답글삭제
  2. 아기들 손 너무 예뻐라하는데...

    솔이손도 단풍잎같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답글삭제
  3. 솔이를 보면 부러운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저 나이때 뭔 큰 스트레스가 있을까요..

    나름 '어떻게 하면 침대에서 잘 내려갈수 있을까.','어떻게 하면 이유식을 피할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넘어지지 않고 걸을수 있을까'등의 고민은 있겠지만요..ㅋㅋ

    답글삭제
  4. 두번째 사진에서는

    고민이 많았었나보네요.^^

    답글삭제
  5. 솔이 삭발 사건 이후에 머리가 많이 자랐네요~@@

    그 사진 엄청 웃겼는데.ㅎㅎ

    답글삭제
  6. 자학하는 모습은 아이들에게 자주 볼수 있는듯..ㅋㅋ

    요즘 우리 예준이는 잘려고 하면 자주 자학합니다..하하

    저 운전대 탐나는군요.. 탐나는도다~^^

    답글삭제
  7. 솔이 너무 귀여워요

    어느덧 저는 솔이의 팬이 되버렸어요

    아침에 회사와서 솔이 보면 너무나 하루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답글삭제
  8. 정말 잘 걷는군요.

    체중은 왜 비밀인지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9. 울 서빈군이 좋아라했던 아기운전대군요...

    유모차에 항상 달고 다녔는데...^^

    답글삭제
  10. 솔이 완전 잘걷네요 ㅎㅎ

    저희집 녀석은 붙잡고 서는것은 잘해도

    걸어보라고 양손 잡아주면 그냥 주저앉아버립니다.



    솔이는 돌때 뛰어다니겠네요 그냥..

    답글삭제
  11. 솔이 나중에 카레이서가 되는건 아닌지...

    운전대가 아주 멋집니다

    답글삭제
  12.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조만간에는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겠는데요..ㅎㅎ

    솔이와 함께 행복한 9월 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13. 간만에 왔는데 솔이 머리가 많이 자랐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14. 귀엽네요....

    저두 14개월인데....정신없는데...

    집안에 모든 물건이 제자리에 없더라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