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4일 금요일

20090831 - 생후328일 : 사과 제대로 먹을줄 아는 솔이, 10개월 아기

20090831 - 생후328일(월)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사과

오늘 있었던 일
  1. ...


사과 먹어요.


서서도 먹고


앉아서도 먹고. 이러다 사과CF들어 오는가 몰라 ㅋㅋ


아빠는 아오리사과는 별로인데... 솔이도 별로?


ㅋㅋ 솔아 널 보고 있으면 그냥 이유없이 재미있구나 ㅋㅋ


튼튼해 보이는 솔이 ㅋㅋ


솔이 안녕~~

댓글 12개:

  1. 오우~ 설마 사과를 아작아작 씹어서 반절이나 먹었던 걸까요? ㅎㅎ

    솔이는 튼튼해서 너무 부러워요~

    답글삭제
  2. 아직 이도 다 안났을텐데.ㅎㅎ 쪽쪽 빨아먹나요~^^?

    답글삭제
  3. 정말 많이 자랐나? 솔이머리카락도 솔이키도,, 다큰애같아요?

    광고들어오면 아줌마 맛난거사주라 ㅋ

    답글삭제
  4. 솔이에게 아오리사과 CF 들어올듯...ㅋ

    그나저나 아오리사과 먹고 싶어지네요...^^;;

    답글삭제
  5. 와~ 사과를 열정적으로 먹은 흔적이...ㅋㅋㅋ 다섯번째 사진은 꼭 소믈리에분들이 와인 감별하실 때 표정 같아요. ㅎㅎ 아오리사과... 무지 좋아하는데 이가 시려서 못 먹는 저로써는 솔이가 넘넘 부러울 따름입니다요~ㅠ.ㅠ 부럽다. 솔아...

    답글삭제
  6. 사과 많이 먹으면 예뻐진다던데~ ^^

    그세 머리가 정말 많이 자랐내요. 아주 건강해 보이고..

    언제봐도 귀엽고 즐거워지는 솔이~ 헤헤

    답글삭제
  7. 솔이가 아주 늠름해보이는군요. ㅎㅎㅎ

    답글삭제
  8. 그간 이쁜 솔이가 더 이뻐졌네요 ^^*



    머리도 많이 길고 의젓해 보이구요

    미인은 사과도 잘먹는가 봐요 ^^*

    답글삭제
  9.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사과인데..

    솔이도 좋아하는군요~!ㅋㅋ

    답글삭제
  10. 요즘 사과가 맛있던데 솔이도 사과맛을 아는군요!!

    답글삭제
  11. 바지가 무척 이쁘네요..^^

    아주 튼튼해 보여요..하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솔이의 모습을 보니 어제 얻은 사과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