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7일 목요일

20090915 - 생후343일 : 사진속 자기모습에 반한 한솔양 연실 뽀뽀를...

20090915 - 생후343일(화)

체중 : 비밀
수유량 : 500cc
이유식 : 오전 40cc, 오후 60cc, 저녁 20cc
간식 : 포도, 사과

오늘 있었던 일
  1. 낮잠 3시간 잠(독감예방접종 때문인듯)
  2. 이유식을 안먹기 시작 ㅠㅠ 그래서 밥에 치즈를 싸서 동글동글 말아 주니까 조금 먹음


아기체육관 모델 ㅋㅋ 레이싱걸보다 이쁘죠?


택배 확인도 손수 해주시고... 참 부지런 합니다.


밥먹기전 기념촬영 한컷



오늘은 솔이가 요리사. 이유식 안먹는 솔이를 위해 엄마가 똥그랑땡 만들어 줬어요. 솔아 너가 부럽구나.


루디 괴롭히기. 솔아 이제 주황이 사랑은 식은거야?



루디 좋아요. ^^

댓글 9개:

  1. 울 린아는 왜 인형을 안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솔이는 주황이와 루디 사이에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답글삭제
  2. 솔이는 좋겠어요. 아기때부터 사진이 참 많아서~ 가끔 들러서 그런지 볼 때마다 쑥쑥 자라는 듯 하네요! ^^

    답글삭제
  3. 요즘 건희는 저희 부부 사진을 보면서 "얘가 아빠야~"

    얘가 엄마야~" 이러네요 ㅋㅋㅋ 너무웃겨서리...

    답글삭제
  4. 자기 얼굴에 뽀뽀를..

    밥먹기전 사진은 진짜 기념사진 같아요 푸하하하

    답글삭제
  5. 날마다 무럭무럭 자라나는 솔이 너무이뻐요^^

    답글삭제
  6. 솔이가 저알 많이 자랐네요.

    저 비밀이 몸무게가 전 자꾸 궁금해집니다..ㅋ



    이사하신다는 말씀 들었습니다.

    모쪼록 새 보금자리에서 행복만땅하시길...

    휴지 사들고 함 가야하는디....^^

    답글삭제
  7. ㅋㅋㅋ 뽀뽀 ~ 뽀뽀 ~ ㅋㅋㅋ

    아가들은 어쩜 하는 행동이 저리 이쁜지 ㅎ

    답글삭제
  8. @모난돌 - 2009/09/17 08:59
    여자 아이들이라고 다 인형 좋아라 하진 않더라구요. 다인이도 인형 별로 안 좋아라해요 .^^

    답글삭제
  9. 저희 동네는 독감 예방주사약이.. 동났데욤..

    ㅠㅜ 언제 들어 올지도 모른다는..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