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일 일요일

20090731 - 생후297일 : 아기들은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다. 9개월 아기

20090731 - 생후297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800ml
이유식 :
간식 :

오늘 있었던 일
  1. 하정이모랑 윤정이모 만나고 헤어진 후 윤서언니네 집에서 놀다옴


오랜만에 솔이를 데리고 외출한 솔이엄마 맛난거 먹고 왔네요. ㅋㅋ 맛있겠다.


보기만 해도 너무 먹고싶은 상차림...


솔이도 먹고싶지? 조금만 더 크면 다 먹을 수 있어요.


솔이는 주지도 않고... 삐졌나 봅니다.


화창한 날씨...


이모들과의 이야기틈에 솔이도 끼어들고 싶어하네요. ㅋㅋ


엄마한테 앵기기


이모한테로 발사준비... 발사~~~


이모한테 순간이동한 솔이양... 낯가림이 많이 없어져서 이제는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잘 앵기고 놀아요.


이모들과 헤어지고 윤서언니네 집에 놀러왔어요. 오늘 일정 빡빡한 솔이군요.
하하 조금만 더 컷으면 쉽게 잡았을텐데...


아고~~ 힘들다. 이제 그만 포기해야겠다.


남에 집에 가서도 홀딱 벗고 있는 한솔양. ㅋㅋ 아빠는 그래도 솔이 벗고 있는게 가장 이뻐.
건강해 보이거든 ^^


우리 솔이 건강해 보이죠?


아기들 셋이서 ㅋㅋㅋ 너무 재미있는 모습들. 한솔양이 가장 애기네요.


한솔양 혼자 정렬에서 이탈 했네. 쌀튀밥이 그렇게 탐나더냐?


나중에 커서도 이렇게 친하게 지내려나...? ^^; 추억으로...



솔이는 오늘 처음본 언니만 졸졸... 마음에 들었나 보다. 솔이 언니 좋아요?
다음에 언니 또 만나요.

댓글 12개:

  1. 솔이의 로켓 자세가 멋지네요 ㅋ

    솔이를 보고만 있어도 재밌고 상쾌함이 느껴진다는 ^^

    답글삭제
  2. 음냐... 칼국수에 수육까지..ㅎㅎ

    맛있었겠당...^^

    솔이양은 이제 조금씩 설 수 있나봐요^^

    답글삭제
  3. 아이들이 너무 천사같아요.. 튀밥 선제 공격하는 솔이 ㅋㅋ

    분유는 손을 떼었으니 응아 냄새..

    그래도 구수하시죠..

    답글삭제
  4. 요새 많이 바쁘신가요? ㅎ



    예전에는 밥 잘안먹고 체중 잘 안는다고 걱정하셨던거 같은데

    올록볼록 통통하고 건강해 보이니 좋습니다.



    좋은 휴일 되시길..

    답글삭제
  5. 솔이가 나날이 건강하게 잘 커가는 모습을 사진으로 나마

    볼수있어 참 좋습니다 ^^*



    제 아들은 산골에 친구가없어 오로지 형과누나가 친구가 되어준담니다 이제 걸음마를 할때가 되었는데 신발만 먼저 사놓고 보고만있는

    장식용으로 한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ㅋㅋ

    답글삭제
  6. 한동안 뜸~ 했어요~^^

    잊으실 것 같아서 다시 찾아 왔습니다..ㅋㅋ

    솔양은 그 사이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답글삭제
  7. Greatings, I have already seen it somethere...

    답글삭제
  8. 오랜만에 늦은 시간 블로거 분들을 찾아뵙는데... 음식 사진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배고파 죽겠네요. ㅜㅠ

    마지막 사진은 스텝 연습중인가봐요. ㅎㅎ;;

    답글삭제
  9. 솔이보다 더 걸리버 아기들이 있을 줄은~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0. 이제 한솔 어린이라고 해도 되겠어요...흐흐

    답글삭제
  11. 새초롬한 솔이표정 넘나 이뻐요~^^

    답글삭제
  12. @뚱채어뭉 - 2009/08/04 13:50
    감사합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

    뚱채와 함께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