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8일 화요일

20090815 - 생후312일 : 10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지리산여행 첫째날 1탄, 아기 장거리 여행, 10개월 아기, 지리산 민박, 지리산 맛집

20090815 - 생후312일(토)

체중 : 비밀
수유량 : 기억안남
이유식 : 기억안남
간식 : 수박, 맨밥

오늘 있었던 일
  1. 광주 명이님 집에서 지리산으로 출발
  2. 지리산에서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재미있게 보냄


한솔양 엄마, 아빠가 지리산으로 놀러가기 위해 짐싸는중 방해를 하는군요.


이유식은 거부하고 대신 바나나를 ㅋㅋ 바나나는 저렇게 잘 먹으면서...


바나나만 쏙 먹고 이유식 거부. 아무래도 다른방법을 강구해야할 듯. 굼겨? ㅋㅋ


요즘 먹다가고 엄마, 아빠테 먹어보라고 내밉니다. 엄마, 아빠가 먹으면 좋아서 웃고...ㅋㅋ


엄마를 보면 흐뭇해 하는 솔이


뒤에 있는분은 누굴까요? ㅋㅋ 한솔양은 그새 건조대 놀이에 푹 빠져 여기도 만져보고 저기도 만져보고 건조대에 갇히기도 하고... ㅋㅋ


드디어 지리산으로 출발. 오늘은 카시트 없이 미페이님 차를 타고 가는데... 요녀석 카시트가 없으니 난리도 아닙니다.


아주 살판 났습니다. ㅋㅋ 아주 편하게 이동중인 솔이양


분유먹고 잠든 솔이


목적지에 가기전 풍경. 물도 있고 산도 있으니...


솔이가 좋아하는 자두도 달려 있네요. 따고 싶었으나... 참았어요. ㅋㅋ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시골집


오랜만에 보는 경운기. 일명 딸딸이. 어릴때 길가에 지나가기라도 하면 몰래 뒤에 매달려 타곤 했었는데...ㅋㅋ


도착한 민박집. 이방이 솔이네가 하룻밤 묵어갈 방이랍니다. 분위기도 좋고... 공기도 좋고... 냄새도 좋고... 특히 황토라 그런지 습도조절이 잘 되어 아주 편안하게 잘 잤답니다.


가마솥도 보이고...ㅋㅋ 저녁에는 이곳이 멋진 파티장소로 변한 답니다. 기대 기대.


민박에 한사람당 5천원으로 먹을 수 있었던 환상적인 뷔페. 주인아주머니가 유명하신 요리연구가라고 하십니다. 맛은 당근 최고겠죠? 벌써 그립네요. 아무래도 올해 먹어본 음식중에 베스트


산골에서 뷔페라니 ㅋㅋ 너무 재미있고 기발한 발상. 최고!!


사장님은 환경운동가. 그래서 그런지 친환경적이더군요. 예쁜 도기들


한솔양도 주황이와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네요. 맛있게 점심을 먹고...


무농약으로 자란 고추 토실토실하니... 농약 없이도 정성껏 키우면 이렇게 토실하게 자라더군요.


요즘은 지게도 신식 ㅋㅋ


저 멀리 보이는 봉우리중 제일 높은곳이 천왕봉이라고 합니다.


구름 한점 없는 멋진 하늘

댓글 17개:

  1. 정말 좋은 곳이군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2. 바나나로 만든 이유식...이런건 없나요?

    ㅎㅎ

    아 근데 일인당 5천원하는 뷔페라기엔 반찬이 너무 좋잖아요!!!!

    답글삭제
  3. 시골풍경과 시골 음식이 아침부터 눈과 입맛을 자극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일상 되세요.....*^*

    답글삭제
  4. 솔이도 바나나를 좋아하는군요. 저희 성민이도 바나나를 아주 좋아합니다.

    지리산 여행이라... 부럽습니다. 부페는 더더욱 부럽습니다. -0-

    답글삭제
  5. 조만간 지리산 캠핑도 도전을 해봐야겠네 ㅋ

    답글삭제
  6. 올 여름은 확실한 썸머 패밀리 페스티벌인것 같군요.



    더운 여름 솔이의 추억 만들기가 더욱더 행복했기를 바랍니다.

    아쉬운 마음은 뒤로 남긴채 남은 더위 건강히 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7. 지리산참으로 좋죠... ^^

    외가가 근처라 ㅎㅎㅎ

    하여튼 정말 어디 많이다니세요

    답글삭제
  8. 이야~~ 지리산의 맑은 정기를 많이 느끼고 오셨네요...



    지리산에 가고 싶어요..

    답글삭제
  9. 노을이두 지리산 자락을 다녀왔는데.........ㅎㅎ

    민박집에서 뷔페식으로?? 기발합니다.

    답글삭제
  10. 멀리 다녀오셨네요..



    나물이 가득한 비빔밥..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한 대접 비벼먹고 싶네요.

    답글삭제
  11. 여전히 잘먹은 솔이 잘먹으니 건강하지

    웰빙식 건강이 보이는군요..

    답글삭제
  12. 정말 재미있는 여행 다녀오셨네요

    지리산 꼭 한번 더 가고 싶은 곳인데..

    솔이가 많이 피곤해 하지는 않았나요? ㅎㅎ

    이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3. 아.. 하늘이 넘 이뻐요.. Good.. Good...

    답글삭제
  14. 우와...저도 지리산 가보고 싶어요~~~

    많이 다니려고 노력했는데 아직 지리산을 못가봤네요...

    꼭 한번 종주를...ㅋ

    답글삭제
  1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