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8일 금요일

20090824 - 생후321일 : 물컵으로 물마시기 성공, 10개월 아기, 솔이네 블로그

20090824 - 생후321일(월)

체중 : 비밀
수유량 : 610cc
이유식 : 본죽 - 아침 80, 점심 90, 저녁 60
간식 : 오이

오늘 있었던 일
  1. ..


오이들고 좋아라 합니다.


이제는 기어 다니지 않는 솔이 ㅋㅋ


카메라 의식도 자연스럽게 해주시고...


언제 어디서나 포즈를 ㅋㅋ



상도 거뜬하게 옮기는 힘도 있고 으흐흐.


문놀이도 잘하고요.


요즘에는 항상 아빠와 엄마테 먹을꺼도 나눠 먹자고 내밀어요. 먹는거 있으면 엄마, 아빠 먼저 한입 주고 솔이먹고 착해요.

댓글 31개:

  1. 정말 하루하루 달라보이네요....벌써 자립심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ㅎㅎ....*^*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아...한솔이 우리 혜진이보다 한...40일 언니던데..대단해요!우리 혜진이도 한솔이 만큼 됐을때 걸을 수 있을까요?

    아장아장 걸어댕기면 귀여울 것 같아요..그쳐?

    아빤 귀엽기만 할거구...엄만 더 힘들어질거구...ㅎ

    한솔이 넘 기특하네요^^

    답글삭제
  4. 우리 예쁜이 목욕하니 시원했겠네?

    답글삭제
  5. 아이구 착해라..벌써 먹을 것을 나눠주다니요...

    나중에 솔이땜에 호강하시겠습니다..^^

    답글삭제
  6.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랑스럽다~~

    답글삭제
  7. 와...이젠 잘 걷네요. 자주 자제로...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하루하루 모습 달리하네요. 구여워라.

    답글삭제
  8. 먹을것이 아니어서 주는것일지도 몰라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이제 잘 걷는군요.. !! ^^

    답글삭제
  9. 솔이가 메인에 떠서 클릭을 합니다

    보고파도 찾기가 쉽지않아요 ㅎㅎ

    답글삭제
  10. 빤히 쳐다보는 한솔양이 너무 예쁘네요!

    그런데 벌써 일어서는군요! ㅋㅋ

    답글삭제
  11. 솔이는 너무 착하내요. 우리 예준이는 자기 입으로 가져가기 바쁜데..ㅎ

    답글삭제
  12. 마지막 순간 컵의 물을 쏟고 마네요~!

    ㅎ ㅎ ㅎ

    답글삭제
  13. 정말 성장속도는 무서울 정도군요. 나날이 보람을 느끼실것 같습니다. ㅎ

    답글삭제
  14. 나누는 즐거움을 아는 솔이로군요.

    현이는 독식의 즐거움을 알지요.ㅠㅠ

    답글삭제
  15. 내애크는건 모르겠는데,,남애는 왜이리 잘크는것처럼보이는지,

    솔이 참 많이 컸어요 그죠? 솔이 시원하냐?

    답글삭제
  16. 완전 이사 오신거임?



    머리 자르니 또 달라보이는 솔양~!

    답글삭제
  17. 솔이 표정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요~ㅎ^^



    솔이가족분들 모두 좋은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18. 솔이가 성장하고 있다는게 막 느껴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19. 고무다라이에서 너무 귀엽네요.ㅋㅋ

    좋은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20. 솔이나 넘 깜찍해지는거 같아요....



    고무다라..ㅎㅎ 넘 이뽀요

    답글삭제
  21. 진짜 솔이 잘서있네요 걷기도 잘하고 ㅎ

    답글삭제
  22. 명이띠 블로그를 통해서 들어왔습니다. 솔이가 누군가 해서 보니 아가군요. 참 예쁘네요. 마지막 모습이 참 사랑스러워요. ^^ 사진 잘 찍으셨구요.

    답글삭제
  23. 점점 카메라 시선처리가 자연스러워 지는대요...ㅎㅎ

    컵으로 물마시기 성공을 축하합니다..^^

    답글삭제
  24. 컵에 물을 먹기 시작하면 좀 편해지지요.

    명이님네 갔더니 광주로 가신 다는 얘기가 있던데,

    혹시 광주로 아주 이사가시나요?

    답글삭제
  25. 어릴적부터 아빠가 열씸히 찍어준 결과인가요?

    어린이가 사진을 좀 아는듯...ㅎㅎ

    답글삭제
  26. 하나씩 하나씩 익히는 모습이

    점점 커간다는 느낌이네요...^^

    솔이 성장기 언제나 즐겁습니다...

    답글삭제
  27. 솔이는 발육이 빠른편인것 같아요.. 아직 돌 안되었는데 걸어 다니네요.. 아무 생각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다인양은 돌 지나고 걸었는데.. 와우.솔이는 너무 안정감 있는데요. ^^ 솔이 홧팅.

    답글삭제
  28. 솔이 안보는 사이에 엄청많이 대견스러워진것 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