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7일 월요일

20090813 - 생후310일 : 자석놀이 하는 솔이, 10개월 아기

20090813 - 생후310일(목)

체중 : 비밀
수유량 : 600ml
이유식 : 강낭콩옥수수무른밥 - 아침 80cc, 점심 10cc / 김치즈밥 - 20cc
간식 : 자두, 포도, 바나나, 쌀과자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랑 재미있게 놀기
  2. 아빠 회사 끝나고 지리산여행 및 광주에 1주일동안 머무르기 위해 출발


오랜만에 거울을 본 한솔양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뽀뽀 ㅋㅋ 솔아 너 왜이렇게 귀여운거니? ㅋㅋ


엄마랑 자석놀이하기 동물캐릭터 자석을 책상 다리에 붙이면 되는거랍니다.


책상 다리에 붙여야 하는데...


한솔양은 동물을 들고 다른곳으로 가는군요.


솔아 거기서 뭐하니?


양치질 하는 모습이 제법이지요?


복부비만 솔이


솔이도 배를 보고 놀라네요. ㅋㅋ 뱃살이 장난 아님


다시 이유식과의 전쟁


오늘의 저녁 이유식메뉴는 김치즈밥


먹다말고 전화하는척?


엄마 협박중? ㅋㅋ


이유식을 입으로 먹는지 온몸으로 먹는지...

솔이네는 다시 광주로 출발... 내일 부터는 광주이야기로 만나뵈요. 밀린포스팅 이였습니다. ^^

댓글 12개:

  1. 으아~~ 이번에 광주로 가시는군요~ 정말 홍길동가족이십니다...ㅋㅋ

    답글삭제
  2. 얘기들은 빨리 빨리 크는군요 사진수위조절이 필요합니다 ^^&

    답글삭제
  3. ㅋㅋ음미야...

    솔이가 엄마를 힘들게 하네.

    잘 먹고 얼른 자라야쥐이~~



    자라는 모습이 눈에 보이는 듯...

    답글삭제
  4. ㅋㅋㅋㅋ 솔이 암튼 이유식 먹는 모습은 최곤데요~~~ㅋㅋ

    정말 많이 큰것 같아요~~~

    답글삭제
  5. 솔이는 꾸러기~!

    답글삭제
  6. 잘 다녀 오시구요..

    솔이양 나날이 발전..나날이 이뻐지구 있슴 ㅋㅋㅋㅋ

    답글삭제
  7. 솔이만할때는 뱃살도 좀 나오고 살이 쪄야지

    나중에 살빠지면서 키가 쑥쑥 클거에요...ㅎㅎ

    늘씬한 솔이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8. 솔이는 여전히 인기 짱이네요.

    여전히 귀엽고 건강하고 무럭무럭 잘 자라네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9. 솔이는 아무래도 공주과...

    거울보기가 그걸 증명해 주네요~

    답글삭제
  10. 거울을 보고 반한건가요...ㅎㅎ

    답글삭제
  11. ㅇ.ㅇ 체형이 저랑 비슷한 한솔양...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라고 있네요..^^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2. 배가 빵빵한 솔이. 홀쭉한것 보다 낫지않습니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