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2일 수요일

20090808 - 생후305일 : 10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부산여행 둘째날 1탄, 부산여행, 송정해수욕장, 아기 장거리여행, 10개월 아기, 부산 장어구이 맛집

20090808 - 생후305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720ml
이유식 : 배즙쇠고기미음(베베쿡) - 오전 80cc, 점심 50cc+흰쌀밥 한숟가락 / 마트표 이유식 - 오후 20cc
간식 : 바나나, 키위, 쌀과자, 게살, 장어, 수박, 포도, 맨밥, 플레인요거트

오늘 있었던 일
  1. 송정해수욕장내에 있는 커피숍에서 놀았음
  2. 점심으로 세미예님이 추천해주신 장어구이집에서 장어 맛있게 먹음(한솔양 장어먹고 잠을 안잠 ㅠㅠ)
  3. 오후에 명이이모랑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함
  4. 저녁은 선상크루즈에서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저녁식사
  5. 부산에서 광주로 점프


세미예님댁에 있던 자동차 장난감에 푹 빠진 솔양. 덕분에 엄마, 아빠는 편했다는 ㅋㅋ


목욕하고 속싸개 망토를~~


ㅋㅋ 솔이 귀엽지요?


부산에 도로는 왜이렇게 불편한거샤~~ 송정해수욕장 가는길에 한컷


한솔양은 광합성하는중 낮잠을 자야지 키도 쑥쑥


완전 더운 날씨 해수욕하기 딱좋은 날씨~~ 아빠랑 언니, 오빠들이랑 산책하러 가요.


미페이님, 명이님, 옥토님, 솔이엄마가 앞에 가고 있다. 송정해수욕장은 생각보다 정돈도 잘 되어있고 깨끗해서 좋았다.


해수욕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커피숍에 들려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냉커피 한잔  캬~~~


태풍에 영향으로 구름이 많다. 다행히도 날씨가 좋아 피서객들은 신나가 놀고... ^^


솔이엄마, 옥토님, 세미예님, 미페이님, 명이님, 솔이, 솔이아빠


솔이양 전날 장거리여행으로 피곤한 상태에서 새벽 4시에 잠들어서 피곤할만 할텐데... 신났어요. ^^
역시 아기들은 무한체력인가. ㅋㅋ 부럽다는. 엄마, 아빠는 저질체력 ㅠㅠ


엄마와 바다를 배경으로 한컷


송정해수욕장 구경하고 점심으로 장어를 먹으러 세미예님이 추천해주신 공수활어(?)에 오다.
그나저나 식당 이름이 공수활어인가? 음...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


사장님이 열심히 장어를 잡고 계신다.


싱싱한 장어


캬~~ 바로 잡은거라 불에 올리니 꿈틀 거린다.


보기만해도... 힘이 불끈~~


양념장을 듬뿍 발라 굽는다.


고추와 마늘과 함께 한입 캬~~~ ㅋㅋ


솔이도 장어 한입. 장어먹고 솔이가 잠을 안잤다는 사연이?


장어먹고 힘불끈된 한솔양 기분도 좋은가보다. ^^

댓글 10개:

  1. 솔양 너무 귀여워요 ㅎ



    이번에 많은 분들 만나셨네요 ㅋ

    솔이도 행복한 여행이었을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 너무 즐거웠겠네요.

    답글삭제
  3. 파라솔이 들어찬 모습이 장관이네요..ㅎㅎ

    무한체력 한솔이.. 장어의 힘인가요..ㅎㅎ

    답글삭제
  4. 행복한 여행 부러워요^^

    전 어제밤에 당일치기로 부산 다녀왔더니 몸이 피곤해요 ㅠㅠ...

    담주엔 저도 전라남도..서해안 홀로여행 떠난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5. 부산에 가족과 함께 오셨군요^^

    웰컴투 부산입니데이^^

    답글삭제
  6.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본중에 제일 예쁜 사진인것같아요

    답글삭제
  7. 이야.. 부산에 가서 너무 잘 놀다 오신거 아니에요? ㅋ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8. 으,, 드넓은 바다와 장어 엄청부럽슴다.

    솔이도 장어를 ㅋㅋ

    답글삭제
  9. 마지막 사진 너무 귀엽네요. 확 다치지 않을 정도로만 깨물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10. 마지막 사진 솔이 넘 이쁘네요.. ^^ 솔이 얼굴이 좀 변한듯 해요..크면서 열두번도 더 변한다고 하지만..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