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5일 토요일

20090812 - 생후309일 : 엄마랑 그림놀이하기, 10개월 아기

20090812 - 생후309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630ml
이유식 : 야채치즈무른밥 - 아침 100cc, 점심 50cc / 비트김 치킨죽(짱죽) - 50cc
간식 : 자두 1/2개, 바나나 1개

오늘 있었던 일
  1. 베베쿡에서 짱죽으로 이유식 바꿈
  2. 엄마랑 그림그리고 물감놀이 하기


우우우우우우


분위기 있게 한컷


엄마~~~~


야채치즈무른밥


베베쿡을 잘 먹지 않아 취소하고 주문한 짱죽


솔이야 이거 너 식량이란다. 제발 잘 먹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이유식


엄마랑 그림그리고 놀아요.


솔이네 명함 시안 제작중


엄마랑 낙서도 하고...


물감놀이


색이 참 예쁘다. 솔이도 언능 이런놀이 할 수 있어야 할텐데


신기해요?


솔아 벽 넘어트릴려고 ㅋㅋ 힘!!


ㅋㅋ 엄마, 아빠 닮아서 새까만 솔이
솔이네는 지금 광주에 있답니다. 밀린 포스팅 엔젤리너스에 앉아서 포스팅 하고 있네요. ^^;
잠시 뒤에는 지리산으로 놀러가요. 오늘 내일 또 포스팅 못하겠네요. 이웃님들도 건강한 주말 되세요.

댓글 13개:

  1. 엄마 아빠를 닮아서 까만건가요? 아님 국토순례때문인가요? ㅎㅎ

    곧 첫돌이 다가오네요~ 햐~~

    답글삭제
  2. 점점..아들필.. ^^ 머리야 언릉 길어져라..길어져라..^^

    답글삭제
  3. 광주갔다 돌아오신거 아니었어요?

    한번은 경기도 광주, 한번은 광주광역시?

    어쨌든 솔이는 여행 많이 다녀서 좋겠어요.

    짱죽은 솔이 입맛에 맞아야할텐데요.

    집이 가까우면 현이먹는 떡죽이라도 배달드려볼텐데 대전이랑은 너무 머네요.

    솔이 너무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이유식 안먹는거 아닐까요? 저처럼 매일 맛없는거만 먹여보세요. 뭐든 대충 먹게 될 겁니다.ㅋㅋㅋㅋ

    답글삭제
  4. 솔이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블로그 이벤트 하고 있으니 한번 놀러오세요~^^

    답글삭제
  5. 안본사이에 솔이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저 위에 사진, 혹시 솔이가 엄마가 써논 글씨를 읽고 있는건 아닌지...ㅋㅋ

    답글삭제
  6. 이유식 시켜먹어도 괜찮나요?

    답글삭제
  7. 엔젤리너스 자주 가주시는군요!

    여행때 항상 등장..



    조심히 잘 다녀오십쇼

    답글삭제
  8. 솔이는 저보다 우리나라에 대해서 더 잘알거 같아요

    이렇게 엄마아빠랑 열씸히 구경다니고...

    부러워라...

    답글삭제
  9. 볼때마다 모습이 달라지는 솔이....

    엄마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답글삭제
  10. 이유식을 바라보는 솔양의 표정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는데요..ㅎㅎ

    솔아 잘먹고 건강하게 부쩍부쩍 커야지...^^

    답글삭제
  11. 그림놀이^^

    머리가 조금 자랐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 멋진 한주되세요^^

    답글삭제
  12. 요즘 열대야로 잠못드는 분들이 많다는데

    솔이네는 지리산~ 백두산까지 전국의 방방곡곡 시원한곳을 찾아 가을까지 계시다 오세요 ㅎㅎㅎ

    답글삭제
  13. 그림놀이 좋네요^^

    우리 아가랑 생일이 얼마 차이 안나네요 오옹~ 반가워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