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7일 목요일

20090823 - 생후320일 : 솔이의 주말은?, 10개월 아기

20090823 - 생후320일(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640cc
이유식 : 본죽 - 저녁 80cc
간식 : 바나나, 쌀과자

오늘 있었던 일
  1. 맘스맘 들려서 솔이컵 구입하고 마켓오에서 테이블 구경하고 옴


광주에 다녀온 후 짐정리 하려는데 한솔양 일을 만들고 있네요. ㅋㅋ


청소하라고 시켜 놨더니 왜 다 뜯어서 노는지. -.-


슬슬 솔이의 난동은 시작되고...


외출하려고 목욕 시킨 후 기저귀 채우려는 찰라에 탈출에 성공한 한솔양


이제는 손도 아니고 키보드를 발로 치네요.


ㅋㅋ 재밌어요?


갑자기 뭐가 서러운지 징징징


배가 고파서 울었나 봅니다.


새로운 친구 로디


솔이의 새로운 친구 로디 입니다. 처음에는 무서워 햇는데 이제는 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답니다.


이제는 침대보다 훨씬 크군요.


새로 이사갈 집에서 사용할 테이블을 구경하러 마켓오에 가는중


마켓오 내에서 촬영 금지라 솔이만 담아 봤습니다.


제법 힘이쎄져 엄마를 뿌리치는군요.


끝내 엄마를 뿌리치고 쿠션을 뜯고 있는 한솔양

댓글 16개:

  1. 1등입니다... ㅎㅎ

    엄마품에 안겨서 젖 먹는

    솔이의 모습이 사랑스럽고 이뻐요..^^

    답글삭제
  2. ㅎㅎ 귀여운 솔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솔이에게 청소하라고 시키면 청소를 하나요? ^_^

    사실 솔이는 조금 더 크면 할 거 같긴 해요.

    답글삭제
  3. 솔이의 새로운 친구 로디군요~~~힘쌔진 솔이 ㅋㅋㅋ 이쁘네요~~

    답글삭제
  4. 요맘때가 되면 뭐든 입으로 가져 가는거 같아요..ㅎ

    요즘 우리 예준이도 입으로 가져가려고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헤헤

    답글삭제
  5. 저 쿠션 물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키보드가 왜 바닥에..^^;;

    답글삭제
  6. 어느새 그렇게 되었네요. 그런데 참 빠르긴 빠르네요. 벌써 걷네요. 잘보고 갑니다. 솔이양, 파이팅!

    답글삭제
  7. 새로운 친구 .. 로디. 넘 이뻐요..

    답글삭제
  8. 이사가시나봐요? 이젠 알아서 짐을 챙기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주황이는 로디로 인해 찬밥신세가 되는건가요?

    ㅋㅋ

    답글삭제
  9. 온랜만이에염 솔이아빠님...^^

    솔이는 여전히 귀엽네요^^

    답글삭제
  10. 마켓M인데요. 계정을 몰라 수정을 못하고 있다는...

    답글삭제
  11. 마켓O라 하셔서 새로 나온 과자 시리즈랑 이름이 같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짱죽에서 또 본죽으로 바꾸셨군요. 역시 본죽에 짱죽보다 뭔가가 더 들어있나 봅니다.

    답글삭제
  12. ㅎㅎㅎ 솔이양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솔이아빠님~+_+

    요즘엔 제 블로그에 안들러주시더군요...

    뭐 나중에 시간나면 들러주세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13. 목욕 후 프리즌브레이크에 성공했군요 ^^

    답글삭제
  14. 매일아침 솔이의 블로그보고 참 행복합니다.^ ^*

    쑥쑥 자라는 솔이보니.. 울아들 형준이도 저런때가 있었나싶고

    옛날 사진을 들쳐보게되네요..ㅎㅎ

    부지런한 아빠, 이쁜엄마 둔 솔이는 너무 행복할 것같아요..

    어서 자라서 솔이가 머리이쁘게 묶은모습도 보고싶네요..

    답글삭제
  15. 침대비교샷을 보니까 정말 많이 큰거 같습니다.

    앞으로 쭉쭉 잘크겠죠 ^^

    답글삭제
  16. 너무 먼데로 이사 가세욤.. 그나마 가까이 있을 때 얼굴 못 뵈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