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4일 수요일

푸켓에서 본 귀여운 화장실 표지판



[다양한 화장실 표지판 구경가기]

댓글 7개:

  1. 화장실로 바로 들어가겠어요^^

    답글삭제
  2. ㅎㅎ 엄청 장난스러워 보이네요 ^^

    답글삭제
  3. 슈퍼맨이네요.. 옷 위에 속옷 입는 ㅋ

    답글삭제
  4. 각국의 하장실마다 특이한 표지를 해놓은 곳이 있던데...

    푸켓에 갔을때 이 표지판은 보지 못했는데..아쉽네요. ㅋㅋ

    답글삭제
  5. ㅋㅋㅋ 저도 푸켓 갔을때 이건 못 봤었는데... 혹시 제주도 성뮤지엄인가?? 거기 가 보셨어요?? 거기 화장실 들어갈 때부터 살짝 민망해요..

    남자 화장실 입구 손잡이는 여자 가슴.. 여자 화장실 입구 손잡이는 남자 성기.. 쩝... 그런데 사람들 참 묘하게.. 그냥 다른데 밀고 들어가도 되는데 꼭 손잡이를 밀고 들어가더군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