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0일 화요일

20090209 - 생후125일 : 예방접종

체중 : 비밀
신장 : 생각안남
특이사항 : 보건소에서 베트남 사람 아가들 만남. 로타바이러스 2차, DPT 2차, 소아마비 2차. 원당시장 다녀옴. 솔이는 2개월 체중이라고함 ㅠㅠ 의사샘이 잘 좀 먹이라고 함.

예방접종 하러갔다 대기실에서 만난 베트남 사람의 딸인 지현이 언니... 솔이를 이뻐라 한다.

아구~ 이쁜이들...

솔아 조금 있으면 아야하는데... 태평하구나...

2달 빠른 친구... 엄청나게 크다. ^^

언니와 함께...

솔이를 탐내다니...

죄암죄암 을 하기 시작했다. 잼잼 ㅋㅋ 죄암죄암 이란다.

※ DSLR을 살까 똑딱이를 살까하다. 똑딱이로 결정 요즘 똑딱이중 뭐가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 카메라에는 젬병이라...

댓글 26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ㅠ_ㅠ 아기 귀엽고....사랑스러워용... 저도 빨리 결혼을!!!ㅠㅠ 히잉~

    답글삭제
  3. 전 소니뇽 사용하고 있는데.. 찍사 아저씨말로는 괜찮은 뇬이라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4. 아기가 넘 귀여워요 ^ ^ 행복하시겠어요~!

    저도 똑딱이는 잘 몰라서....훗훗...

    전 로모그래피 피쉬아이를 얼마전 구입 했는데...

    찍히는 스탈이 넘 이뻐서 만족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거 하나만으로는 조금 질리 실 수도 있어요...

    사진이 항상 동그랗게만 나오다 보니...^^;;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5. 명품 똑딱이로는 루믹스 -LX3가 있죠

    답글삭제
  6. 예방접종할때 많이 안울었나요?

    전 애들 주사 맞추는거... 마음 아파서 못보겠던데...

    답글삭제
  7. 아..진짜 이뻐요 ㅎㅎ

    주사 맞을 때 많이 안 울었나요? ㅎㅎㅎ

    답글삭제
  8. 아앙~~ 우리 아가들도 빨리 컸으면 좋겠어요..



    솔이 아빠는 좋겠어요!!

    답글삭제
  9. 예방접종하셨군요.

    우리 솔이(왕자)는 아토피때문에 아직 예방접종을 못하고 있어요.

    아내가 어린이집 교사할 때 예방접종 부작용을 많이 봤다고

    솔이가 좀더 면역력이 강해지면 하자네요...



    암튼, 베트남 언니와의 만남. 너무 좋아 보이네요.

    우리 솔이도 얼릉 친구만들어야 할텐데...

    답글삭제
  10. 똑딱이는 파나소닉 루믹스 or 후지필름 F 시리즈를 구입하시면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동영상 화질을 점점 좋게 갖춰가는 추세라 좀 더 기다리시면 HD 동영상이 들어간 루믹스나 F시리즈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전 지금 F60fd를 쓰고 있는데.. 동영상 괜찮은 편인데.. 좀 더 좋은 화질이 탐나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아가들은 목소리도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고, 움직이느 ㄴ것도 그래서 동영상이 나중에 보면 더 재미있어요~ ㅎㅎ

    답글삭제
  11. 에구 귀여워라~ㅋ



    저희 건희도 작은 편이었지요. 지금도 어린이집에서 제일 작아요.



    엄마, 아빠의 몹쓸 유전자가..흑..ㅠ.ㅜ



    그래도 마음과 생각만은 크게 키워야지요~~

    답글삭제
  12. 오호! 두 아이 모두 너무 귀여워요~~~~!



    카메라 하면! 바로 MindEater님께~~~ 고고씽!!!

    답글삭제
  13. ㅋㅋ 애들은 언제봐도 이쁩니다.



    LX3을 사용하면서 아직 불편한 점은 없는데..똑딱이 치고는 약간 크다는거..

    답글삭제
  14. 똑똑이 추천~이요..

    DSLR 은 부피가 커서 불편하더라구요..

    집에 어딘가에 굴러다니고 있을듯..

    애기 있는 집에서는 실용성이 제일이죠..

    손가방에 쏘옥~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답글삭제
  15. 똑딱이는 볼것도 없이 후지f100d 추천드립니다.

    자동 뽀샤시기능 덕에 큰맘 먹고 샀던 dslr은 항상 책꽂이에서 독서중이라는....

    초 절정 왕꼼꼼한 제 와이프가 아기 사진 찍어 준다고 한 달 고민끝에 선택한 거니까

    저를 믿으셔도 됩니다! 아무렴 제가 훈남 솔이아빠님께 거짓말을 하겠어요! ^^



    http://www.fujifilm.co.kr/products/view_feature.asp?seq=10585

    답글삭제
  16. 솔이의 탕생 125일 축하드립니다^^

    분실한 카메라는 아직 못찾으셨나봐요..아쉽습니다..

    답글삭제
  17. 언뜻보니 지현언니랑 솔이랑 닮았네요 . 휘리릭 (그래도 솔이가 더 이뽀요 ~~)

    잠깐 들렀다갑니다 요즘 바빠서 티스토리도 못들어왔네요 . ~

    답글삭제
  18. 랜드님 덕분에 가끔 들르는데, 애들 너무 이쁘네요.

    답글삭제
  19. 애기때는 두달밖에 차이가 나지 않더라도 보기에는 많이 차이가 나는것같이 보이네요~

    답글삭제
  20. 요즘 한번씩와서 느끼는거지만..저두 둘쨰하나를 놓을까..어쩔까..조금 고민됩니다^^

    답글삭제
  21. 카메라는 후지f100d로 결정될것 같네요^^*

    아기 때 두달은 엄청 다르죠.

    장래 희망이들..건강하거라~~~~

    답글삭제
  22. 아이들이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이 주사라죠...^^

    그래도 예방접종은 꼭~~하시길...

    솔아 조금만 참아라~~ 다 너의 건강을 위해서 그러는거야...;);)

    답글삭제
  23. 처음 만난 사이인데도.. 서로 경계 하지 않고.. 잘 노네요..^^

    저.. 언니야도 솔이의 매력에 빠졌나본데요? ㅋㅋ

    답글삭제
  24. 아가들은 언제나 봐도 예쁜것 같아요..^^

    잼잼~~ 울서진이 이제서야 할듯 말듯해요..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