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22일 월요일

결혼 후 첫 장만한 솔이네집 - 경기도 고양시 토당동 능곡


몇십평짜리 브랜드 아파트는 아니지만 솔이랑 솔이엄마랑 알콩달콩 살고 있는 솔이네집
더 크고 좋은집이면 솔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련만,
아빠엄마가 열심히 벌어서 좋은집에서 살게 해줄께. ^^

경기도라 공기는 좋답니다.


선반 무너질까봐 솔이아빠는 선반아래서 절대 안자요. ㅎㅎ


아내가 책을 좋아해서 집안에 틈만보이면 책꽂이로 사용한답니다.


포화상태의 책꽂이


경기도를 분석하고자 구입한 지도 ㅎㅎ


여기도 책


솔이 친구가될 녀석들... ㅋㅋ 걱정된다 너네들

댓글 2개:

  1. 완전 부러워요.. ㅠㅜ.. 저희집 보셨죠?? 사진으로 매일 보이는...ㅠㅜ..

    저도 얼른 큰집으로 이사 가고 싶어요..

    답글삭제
  2. @Gumsil - 2008/12/22 13:47
    다인이네는 사랑으로 가득찬집이자나요. 제가 훨씬 부러워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