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27일 토요일

솔이 친구들 모여라!

오늘은 솔이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였군요.
친구를 소개 합니다. 주황이, 우짱, 노랑이, 로미오, 지지, 삼성이 이상 솔이친구들 이였습니다.

댓글 7개:

  1. 역시 예상대로 Windows Live Writer로군요.

    괜찮나 봐요? 솔이 친구들도 모두 깜찍하네요^^ 후훗~

    답글삭제
  2. 솔이친구들이 모두 솔이처럼 귀엽네요. ^^*



    조만간 우리애 친구들도 한번 포스팅해서 트랙백 날려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3. @돌이아빠 - 2008/12/29 07:43
    안녕하시죠?

    몇가지 기능은 만족하는데... 몇가지 기능은 불편 하더군요.

    사진편집툴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답글삭제
  4. @필넷 - 2008/12/29 08:30
    감사합니다.

    이쁜거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

    필넷님도 게시하시면 꼭 트랙백 날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답글삭제
  5. 오호.. 이쁜 녀석들만 있네요.. 다인양 친구들은 다 싸구려인데..ㅋㅋ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우리아이가 거느린 가족들을 소개합니다.
    온 가족 모아놓고 식사중입니다. 요리는 아이가하고 있죠. ^^a 12시 방향에 뿡뿡이 인형부터 시계방향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방귀대장 뿡뿡이는 아이가 저와 장난칠때 가장 잘 가지고 노는 인형입니다. '뿌리뿌리뿡!뿡! 아빠는 방귀쟁이~ ^^;; 서연이도 방귀대장 ^.^ ' 두번째 인형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새로 생긴 테디베어 인형입니다. 당분간은 아마도 제일 많이 끌어안고 자는 인형의 영광을 누릴듯 합니다. 그전에는 10시방향의 토끼인형과 11시..

    답글삭제
  7. @Gumsil - 2008/12/29 17:48
    ㅋㅋ. 귀엽죠? 제가 산거는 몇개 없고 다 구걸해서 얻어온거에요. ㅎㅎ 저도 인형을 좋아해서리. ㅎㅎ

    답글삭제